시즌 26 최고의 프리파이어 펫 디미트리 콤보

FF 고급 서버 OB35

디미트리 캐릭터와 짝을 이룰 콤보펫을 찾으신다면 프리파이어 시즌 26, 그렇다면 당신은 바로 이곳에 있습니다. 그를 위한 최고의 콤보 펫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플레이어의 옵션을 확장하기 위해 캐릭터가 Free Fire에 정기적으로 추가되었습니다. Dimitri Free Fire는 배틀 로얄 게임 FF에 가장 최근에 추가된 게임 중 하나이며 유명한 DJ "Dimitri Vegas"를 기반으로 합니다.

캐릭터는 "Healing Heartbeat"라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대 레벨에서는 직경 3.5m의 치유 영역이 나타나며 플레이어와 분대는 초당 3 HP를 회복합니다.

기본 수준(레벨 1)에서 그의 능력은 주변에 치유 영역 역할을 하는 3.5미터 아우라를 생성합니다. 오라 내에서 사용자와 아군은 3 HP/s를 회복합니다.

또한 쓰러졌을 때 사용자와 한 팀이 회복하여 모든 효과가 10초 동안 지속되고 85초의 쿨타임이 제공됩니다.

반면 최대 레벨(6레벨)에서는 모든 속성이 그대로 유지되지만 스킬 사용 시간이 10초에서 15초로 증가하고 쿨타임이 60초로 감소합니다.

또한 일단 기절하면 회복하여 부활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15초 동안 지속되며 60초 동안 쿨타임이 있습니다.

다음은 시즌 26의 Free Fire에서 Dimitri와 팀을 이룰 수 있는 애완동물입니다. 애완동물의 선택은 완전히 주관적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다음 목록은 저자의 기본 설정을 기반으로 하며 독자의 관점은 다를 수 있습니다.

Dimitri Free Fire의 가장 강력한 애완 동물 목록

Free Fire에는 전장에서 플레이어를 돕는 독특한 기술을 가진 애완동물도 있습니다. FF는 현재 독특한 기술을 가진 10마리 이상의 펫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Free Fire에는 Free Fire에 DJ Duo라는 캐릭터가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시즌 26에서 Dimitri Free Fire를 위한 최고의 애완동물 조합을 살펴볼 것입니다.

드레키

디미트리 프리 파이어
드레키

Dreki의 Dragon's Glare는 그를 Free Fire에서 Dimitri와 짝을 이룰 가치 있는 선택으로 만듭니다. 사용자가 이 애완동물을 소유하고 있으면 3초 동안 반경 10미터 내에서 의료 키트를 사용하는 상대를 볼 수 있습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같은 스킬이 증가하며, 최대 30미터 이내에서 메드킷을 사용하는 적 4명을 볼 수 있습니다. 스킬 타임도 5초로 늘어났다.

효과는 3초 동안만 지속됩니다. 이 능력은 플레이어가 적이 숨어 있는 곳을 찾고 의료 키트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Dimitri 사용자에게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오테로

디미트리 프리 파이어
오테로

Ottero는 이 목록의 다음 애완 동물이며 꽤 좋은 선택입니다. 그는 유지 무기 또는 의료 키트를 사용할 때 일부 EP를 복원하는 Double Blubber라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획득하는 EP의 양은 회복된 HP의 35%입니다.

펫이 최대 레벨에 도달하면 획득하는 EP가 65%로 증가하는데, 이는 상당히 도움이 됩니다.

팔코

디미트리 프리 파이어
팔코

배틀로얄 모드에서 Falco는 최고의 애완동물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Clash Squad 모드에서는 거의 쓸모가 없습니다. Skyline Spree는 레벨 1에서 스카이다이빙 중 및 낙하산 개방 후 속도를 각각 15% 및 25% 증가시킵니다.

스카이다이빙 속도는 45%, 스카이다이빙 후 속도는 최대 레벨에서 50% 증가하며 이는 모든 팀원에게 적용됩니다.

팬더

디미트리 프리 파이어
팬더

명탐정 판다에게는 '판다의 축복'이라는 능력이 있습니다. 기본 수준에서 이 능력은 킬당 4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펫 레벨 7에서 Panda's Blessing은 킬당 10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모든 HP가 중요한 근거리 전투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그녀의 기술은 적을 죽일 때마다 추가 HP를 제공하므로 근접 전투에서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씨. 와거

디미트리 프리 파이어
와거

이 펫의 고유 스킬인 Smooth Gloo는 BR 모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사용자가 글루 월 그레네이드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Mr. Waggor는 기본 수준에서 120초마다 생산할 수 있습니다. 최고 수준에 도달한 후 Mr. Waggor는 게이머의 글루 벽이 2개 미만인 경우 100초마다 글루 벽을 생성합니다.

레벨 3에서 플레이어가 2개 미만의 글루 벽 수류탄을 가지고 있는 경우 Smooth Gloo는 100초마다 1개를 생성합니다. 최대 레벨에서는 초기 라운드에서 추가 발광 벽을 제공하여 충돌 분대 모드의 플레이어를 도울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Free Fire에서 팀원을 구할 때 Dimitri에게 유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들은 시즌 26에서 최고의 바바리안을 플레이할 수 있는 프리 파이어 캐릭터입니다.

로키

디미트리 프리 파이어
로키

로키는 액티브 스킬을 가진 캐릭터에게 이상적입니다. 레벨 1에서 애완동물 스킬은 장착한 활성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6% 감소시킵니다. 최고 레벨에서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15% 감소합니다.

이 스킬은 시즌 26의 Free Fire에서 Dimitri와 짝을 이루기에 완벽합니다. Dimitri의 능력에는 6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Rockie를 사용하면 15%, 즉 51초로 단축됩니다.

그래서 시즌 26의 Free Fire에서 Dimitri와 짝을 이룰 수 있는 애완 동물 중 일부였습니다. 기본적으로 애완 동물을 선택하는 것은 각 플레이어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다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imitri vs DJ Alok vs Elite Hayato FF: 초보자에게 좋은 것은 무엇입니까?

다이아몬드와 UC Free Fire를 충전하려면 VCGamers에서 다이아몬드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조건 없이 30% 할인과 캐쉬백을 받을 수 있는 곳.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