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Helcurt 게임 플레이 팁, Go Crazy!

Helcurt ML 빌드

VCGamers의 Helcurt 게임 플레이 팁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사용하면 미친 듯이 갈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리고 끝까지 무적.

Petrify를 사용할 수 없고 첫 번째 스킬의 Silence 효과를 낮춘 후 암살자를 제대로 플레이하려면 전투 중에 약간의 연습과 인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헬커트는 게임 후반 암살자이기 때문에 게임 초반에 파밍에 집중하고 팀전을 조심해야 합니다. 단, 무적이 되려면 맵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야 합니다. 

Helcurt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Helcurt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은 초기 게임, 중반 게임 및 후반 게임을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MLBB 2022 Helcurt 게임 플레이 요령

초기 게임

게임 헬커트

이 영웅은 Hayabusa, Gusion 및 기타 암살자처럼 효율적인 정글러가 아니므로 가능한 한 빨리 레벨 4에 도달할 수 있도록 탱크/지원에 파밍을 도와달라고 요청하십시오.

그는 버프에 의존하는 암살자가 아니므로 Lithowanderer가 나타나는 쪽의 버프를 가져 가십시오.

미드라이너에게 터틀 레인에서 갱킹을 요청하고 터틀 레인 적을 처치하여 터틀을 상대로 유리하게 만드십시오.

죽이기 위해 목숨을 걸지 마세요. 초기 게임에서 어시스트를 받는 것도 괜찮습니다. 먼저 아이템을 얻는 데 집중하세요. 전투에 참여하기 전에 항상 Deadly Stinger를 비축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완료될 때까지 항상 몬스터 정글을 먼저 청소하고 적에게 빼앗기지 않도록 하십시오.

가능하다면 적 정글 몬스터 중 하나를 훔쳐 정글 영웅이 게임 초반에 레벨과 골드 측면에서 뒤쳐지도록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클리어한 후 즉시 Turle에서 가장 가까운 레인에 있는 적을 찾으십시오. 왜냐하면 이 영웅은 이미 초기 게임에서 매우 나쁜 피해를 입었기 때문입니다.

가능하다면 적의 하이퍼캐리를 노려 게임 초반에 유리한 고지를 선점하세요. 그 후 게임 초반에 골드를 늘리기 위해 기존 거북을 가져갑니다.

게임 중반

게임 헬커트

이 시점에서 당신은 당신의 농업 효율에 따라 2/3 아이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킬 가능성이 있는지 지도를 면밀히 주시하고 사이드라인에서 자주 갱킹하세요.

한타가 발생할 때마다 최전방에 뛰어들지 말고 숨어서 적의 후방 라인, 즉 메이지/MM/정글러 적군을 죽이는 데 집중하세요. 

그의 궁극기는 어려운 상황에서 적으로부터 팀을 구할 수 있으므로 팀이 쉽게 탈출할 수 있도록 자유롭게 사용하십시오.

늦은 게임

게임 헬커트

폭발 피해 딜러로서 풀 빌드 아이템을 갖춘 그는 매우 쉽게 먹이를 사냥할 수 있는 후반 게임의 치명적인 암살자입니다.

망설이지 말고 지도에서 혼자 돌아다니는 미끄러운 적을 사냥하세요. 적은 수의 적이 팀 전투에서 쉽게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Helcurt의 게임 플레이 자체도 물렁물렁한 영웅이므로 항상 인내심을 갖고 올바른 기회를 기다리십시오.

그는 자신의 힘으로 플레이할 때 매우 강한 영웅입니다. 그는 새벽의 땅에 있는 어떤 마법사/사수에게도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알파 게임 플레이 팁, 반드시 승리하세요!

그러나 때때로 그는 Hayabusa, Ling, Granger 및 Martis와 같은 고도의 기동성 영웅에게 패배합니다. 그러니 전장에서 그들을 마주할 때 조심하세요.

Helcurt는 플레이하기 가장 쉬운 암살자였지만 Petrify를 사용할 수 없고 첫 번째 스킬에서 적절한 침묵 효과가 없는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이를 마스터하려면 주요 손상 원인인 Deadly Stinger를 마스터해야 합니다. 그의 첫 번째 스킬은 Dark Night Falls 동안 침묵 효과를 제공하지만 사용자가 느리면 적들은 여전히 Deadly Stinger를 피할 수 있습니다.

랭크 플레이에 탁월한 선택인 이 암살자는 확실히 현재 메타에 좋은 선택입니다. 

이 Helcurt 게임 플레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그와 함께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Minotaur 게임 플레이 팁, 팀을 캐리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Helcurt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은 여기까지입니다. Helcurt의 게임 플레이를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