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권장 Jawhead 빌드 아이템

스킬 3 턱머리

물론 2022년에 가장 고통스러운 Jawhead 빌드 아이템을 알고 싶을 것입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이 파이터의 역할로 영웅을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물론 2022년에 가장 아픈 조헤드 빌드 아이템을 결정하기 위해서는 조헤드의 강점과 약점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Mobile Legends 최고의 지원 영웅

Jawhead의 빌드 아이템은 아프기 때문에 물론 게임에서 영웅의 능력을 최적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대 팀과 싸울 때 Jawhead의 단점을 극복할 수도 있습니다.

2022년 조헤드 빌드 아이템을 결정하기 전에 먼저 이 영웅의 스킬을 이해해야 합니다.

Jawhead 모바일 레전드

고통스러운 턱뼈 빌드

Jawhead에 필요한 빌드 아이템을 논의하기 전에 이 영웅의 기술을 검토하겠습니다. 따라서 어떤 Jawhead 빌드 아이템이 우리가 구매해야 할 아이템에 피해를 주는지 판단하기가 더 쉽습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영웅이 보유한 스킬이 더욱 고통스럽고 우리와 마주하는 상대 팀의 영웅을 제거할 수 있도록. 그러므로 Jawhead의 기술을 살펴 보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수동적인 - 메카 진압

Jawhead의 패시브 스킬은 메카 억제입니다. Jawhead는 피해를 입힐 때 대상에게 1 스택 압축을 남깁니다. 스택은 최대 10회까지 가능합니다.

Jawhead가 남긴 각 중첩은 그가 상대 영웅에게 발사하는 일반 공격 피해의 8%를 추가합니다.

Jawhead를 사용할 때는 동일한 대상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Jawhead의 패시브 스택을 추가하고 상대 영웅에게 더 높은 데미지를 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영웅 Counter Pharsa, 패배 보장!

기술 1 – 스마트 미사일

스킬 1 턱머리는 스마트 미사일. 영웅이 5초 동안 실행 모드에 들어갑니다.

다음으로 그는 주변의 무작위 대상 영웅에게 12개의 미사일을 발사합니다.

Jawhead의 각 공격은 최대 125(+ 20% 총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를 제공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할 때 주변에 상대 팀의 영웅이 있고 미니언이나 정글 몬스터가 없는지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Jawhead가 발사하는 12개의 미사일은 3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 공격은 Jawhead의 패시브 스택으로 인해 막대한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rithel의 고통스러운 2022 빌드 아이템 권장 사항

기술 2 – 이젝터

스킬 2 턱머리는 이젝터. 영웅이 플링 모드에 들어갑니다.

그는 30%의 추가 이동 속도를 얻게 됩니다. 그 외에도 5초 동안 최대 250 데미지(+180% Total Physical ATK)를 흡수할 수 있는 실드도 얻을 수 있습니다.

Jawhead는 또한 그가 설정한 장소 근처에 있는 목표물을 던질 것입니다. 상대 영웅이 300(+80% 총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을 받도록 합니다. 이 스킬은 또한 상대 팀의 영웅이 0.5초 이내에 기절 효과를 받게 합니다.

이 기술을 팀원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에 던져도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이 기술을 현명하게 사용하십시오. 상황을 보고 관찰한 다음 팀원에게 던지고 싶은 상대의 영웅을 던집니다.

그 외에도 Crowd Control 기술이 있는 팀원을 상대 영웅에게 던져 Team Fights를 할 수도 있습니다.

얼티밋 스킬 - 멈출 수 없는 힘

Jawhead의 궁극기는 Unstoppable Force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여 상대방의 영웅을 잠그고 돌격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상대를 기절시킵니다. 그 외에도 대상 주변의 영웅에게 넉백 효과를 가하게 만듭니다.

그런 다음 주 대상에게도 350(+150% 총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을 부여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영웅이 면역 효과를 받습니다. 엄폐물이 없는 상대 영웅을 잡아서 우리 팀 쪽으로 던지려면 이 기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스킬의 영향을 받는 상대 팀의 영웅은 면역 스킬 또는 Dash and Flicker에만 의존하여 자유로워질 수 있습니다.

고통스러운 턱머리 빌드 권장 사항 2022

Jawhad의 기술을 알게 된 후 공식 Mobile Legends 웹사이트에서 보고되는 Jawhead 빌드 아이템에 대한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헌터스트라이크

헌터스트라이크

Jawhead hurt 빌드를 컴파일하려면 이 항목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Jawhead가 Land of Dawn에 있는 동안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법의 신발

마법의 신발

매직슈즈도 조헤드 사용시 꼭 사야하는 아이템입니다. 이 항목은 쿨다운 감소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Jawhead는 갱킹을 할 때 스킬을 더 빨리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여왕의 날개

여왕의 날개

Jawhead의 세 번째 항목은 Queen 's Wings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추가로 제공하므로 구매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게임에서 Jawhead의 내구성도 증가합니다.

오라클

Oracle은 Painful Build Estes 항목 중 하나입니다.

다음 Jawhead 빌드 항목 권장 사항은 Oracle입니다. 팀 전투에서 최전방에 있기 때문에 Oracle을 구입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 아이템의 마법 방어력과 추가 보호막이 필요합니다.

끝없는 전투

Endless Battle - Zilong's Painful Build

다섯 번째로 구매해야 할 아이템은 Endless Battle입니다. 이것을 사용하여 Jawhead의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불사

불사

Jawhead는 또한 그가 제거된 후 적과 싸울 수 있도록 Immortality를 구매해야 합니다. 이 항목은 Jawhead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2022 Jawhead hurt 빌드 항목을 컴파일할 때 이 항목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