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 이후의 최신 miHoYo 게임인 Honkai Star Rail을 만나보세요.

혼카이 스타 레일

비디오 게임 개발자 miHoYo가 다시 발표했습니다. 계략 가장 최근의 제목은 Honkai Star Rail입니다. miHoYo가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계략 이번 2021년 10월 3일, 클로즈 베타.

풀어 주다 트레일러 ~에서 계략 Honkai Star Rail은 플레이어, 특히 팬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받았습니다. 계략 by 미호요.

개발자 계략 이 중국 원산지는 여러 가지를 발행했습니다. 계략 Honkai Impact 3rd 및 Genshin Impact와 같은.

또한 읽으십시오: 원신 임팩트 외 반드시 플레이해야 할 미호요 게임 추천 4선

miHoYo를 유명하게 만드는 장점은 품질입니다. 계략 그래픽, 스토리, 배경 음악 그리고 다 계략 과금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별칭프리(무료로 플레이).

혼카이 스타 레일 제시 계략 모두와 다른 계략 그러나 miHoYo에서 출시한 제품은 비교했을 때 동일한 품질을 훨씬 더 잘 유지합니다. 계략 전임자. 이 기사는 Honkai Star Rail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Honkai Star Rail 스토리 배경

혼카이 스타레일 던전
던전 혼카이 스타 레일

Honkai Star Rail의 이야기는 더 테마가 될 것입니다 공상 과학 소설 우주 공간을 포함합니다.

스핀오프 ~에서 계략 Honkai Impact 3rd는 당신이 주인공으로서 TrailBlaze라는 우주 경로를 여행하게 될 것이라고 알려줍니다.

회원(승무원) Astral Express에서.

Astral Express는 회장이 발명 한 현대식 열차입니다. 승무원 이름은 히메코. 당신은 함께 만나 모험을 할 것입니다 승무원 다른 열차.

이 열차는 시스템을 통해 우주를 여행하고 다양한 도시에 정차합니다. 오픈 던전 마음껏 돌아다닐 수 있다는 것.

게임 방법(게임 플레이)

혼카이 스타 레일 게임 플레이
게임 플레이 혼카이 스타 레일

혼카이 스타 레일은 게임 플레이 비교할 때 매우 다릅니다 계략 전에 미호요.

에서 사용하는 시스템 계략 이것은 턴제 또는 턴 기반 전투. 당신은 적과 괴물에 맞서기 위한 전략을 개발할 4명의 캐릭터로 구성된 팀을 만들 것입니다.

팀 구성 전략, 전술, 팀 정렬을 계산해야 하며 높은 기술이 필요합니다. 당신의 팀은 앞으로 다양한 적들과 맞서게 될 것입니다. 열린 세상 던전과 같은 기지로.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든 캐릭터는 기술 예를 들어, 다르고 독특한 특별한 것들은 치유, 버프, 디버그, 다른 사람.

Genshin Impact와 마찬가지로 플레이하는 캐릭터는 7가지 요소 중 하나를 갖게 됩니다.Honkai Star Rail의 7가지 요소는 물리적 공격, 불, 얼음, 번개, 바람, 양자 에너지 및 상상입니다.

당신이 싸우는 모든 적들도 서로 다른 요소를 가지므로 특정 요소에 더 강하거나 다른 요소에 더 취약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혼카이 스타 레일 캐릭터
혼카이 스타 레일 캐릭터

계략 Honkai Impact 3rd를 플레이하신 분들에게는 친숙하게 들릴 것입니다. Honkai Impact 3rd에 등장한 여러 캐릭터가 계략 이것.

Himeko, Seele, Bronya, Welt와 같은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계략 이것과 함께 기술 Honkai Impact 3rd의 다양한 캐릭터의 배경 이야기.

Honkai Star Rail에는 다양한 신규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비주얼 그리고 기술 특별한. 제라드, 단헝, 3월 7일, 클라라, 아스타 등 신규 캐릭터 이름은 플레이어블 캐릭터 플레이할 수 있는 캐릭터는 총 15명입니다.

게임 시작 시 탐색할 MC로만 구성되지 않습니다. 던전, 당신은 당신이 얻을 초기 캐릭터로 3 월 7 일과 Danheng을 동반합니다.

출시일 및 플랫폼

Honkai Star Rail의 정확한 출시 날짜는 아직 확실하게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트레일러 지난 2021년 10월에 나왔습니다.

테스트 계략 방식으로 클로즈 베타 또한 2021년 11월 1일에 막 끝났습니다. 많이 누설자 누가 의심 계략 이것은 적어도 2022년 중반에서 2023년 초에 출시될 것입니다.

플레이에 사용할 수 있는 장치 계략 확실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2개의 다른 장치에서 재생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마트 폰 그리고 PC.

이것은 테스트 때문입니다. 닫은 마지막 베타, Honkai Star Rail 사용 플랫폼 PC와 스마트 폰 iOS 시스템으로. 너는 볼 수있다 트레일러 여기와 일부 게임 플레이 관련된 계략 유튜브 채널에서:

Honkai Star Rail 티저 영상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