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eR Automata와 Babylon Fall 이벤트의 콜라보레이션 시작, 플레이하셨나요?

바빌론's fall과 니어 오토마타 콜라보레이션

니어 오토마타와 바빌론즈 폴의 콜라보레이션이 드디어 2022년 3월 26일에 성사되었습니다.

Square Enix는 플레이어를 망치는 것을 멈추지 않습니다! 하기 위해 기념일 (기념일) 5주년, NieR Automata와 Babylon's Fall의 콜라보레이션 발표 이벤트 제한된.

이 소식은 팬들의 열광을 더욱 고조시킨다. 계략 Square Enix는 지난 2월 Anniversary Nier Automata 라이브 스트림에서 발표된 몇 가지 사항에 이어

게다가 이벤트 NieR Automata와 Babylon's Fall의 콜라보레이션, Square Enix는 또한 NieR Automata용 애니메이션과 데모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계략 바빌론의 몰락.

바빌론의 몰락 그 자체는 계략 2018년 발표 이후 화제가 된 Square Enix와 PlatinumGames에서.

재배 과정 RPG 게임 바빌론의 몰락은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인해 중단되었고 결국 프로세스를 방해했습니다. 

Babylon's Fall은 마침내 2022년 3월 3일 PS5, PS4, PC를 통해 출시될 예정입니다. 증기.

NieR Automata 콜라보 한정 이벤트 with Babylon's Fall

니어 오토마타와 바빌론의 몰락이 콜라보레이션으로 놀이공원을 선사하다
NieR Automata와 Babylon's Fall의 협업으로 NieR Automata 테마 놀이공원 제공

출시 5주년을 기념하여 계략 RPG 동작 NieR: Automata, Babylon's Fall 콜라보 이벤트 개최지로 선정 (이벤트 제한됨) NieR Automata와 Babylon's Fall 사이.

NieR: Automata도 그 중 하나입니다. 계략 2017년 2월에 출시되어 널리 찬사를 받은 8세대 콘솔 중 가장 사랑받는 콘솔입니다. 

줄거리와 게임 플레이 NieR Automata가 다양한 상을 수상할 정도로 인기를 끌게 된 대화형 미디어에서 개발자 PlatinumGames의 다양한 업적의 정점인 것 같습니다. .

NieR Automata와 Babylon's Fall의 협업은 지난 수요일 NieR: Automata의 5주년을 축하하는 라이브 스트림에서 공개되었습니다.

Square Enix와 PlatinumGames는 계절 바빌론의 몰락 1권에는 다양한 표지가 포함됩니다. 프랜차이즈 니어 딥 이벤트 NieR Automata와 Babylon's Fall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NieR Automata와 Babylon's Fall의 협력으로 플레이어는 NieR Automata의 위치를 방문하도록 초대됩니다.

예고편에서 볼 수 있듯이 이벤트 기간 동안 Machine Village와 Amusement Park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NieR Automata와 Babylon's Fall의 콜라보레이션에는 의상과 잠금 해제 기능도 있습니다. 화장품 2B, A2, 9S, 커맨더 화이트, 오퍼레이터 210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NieR Automata와 Babylon's Fall의 콜라보레이션을 반드시 기다려야 합니다. 예측 스퀘어 에닉스 PlatinumGames가 처리합니다. 이벤트 이것들은 주의를 기울여 환상적인 품질을 제공합니다.

Yoko Taro의 직접 개입으로 입증되며, 감독 NieR Automata 자신과 수석 게임 디자이너 Takahisa Taura에서. 

NieR Automata와 Babylon's Fall의 한정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2022년 3월 26일에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으며 2022년 4월 26일에 종료됩니다.

이 이벤트는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아직 플레이하지 않은 분들은 즉시 플레이하여 다양한 종류를 따라잡으세요. 이벤트.

에서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지켜볼 수 있습니다. 이벤트 켜졌 어 트레일러 Square Enix에서 계정으로 출시 트위터 바빌론의 몰락.

NieR Automata와 Babylon's Fall의 콜라보레이션은 Square Enix가 발표한 후 놀라움의 연속이기도 합니다. 애니메이션 NieR Automata Aniplex는 곧 적응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3월 Playstation State of Play에서 발표된 게임

NieR Automata와 Babylon Fall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목록

니어 오토마타와 바빌론 폴의 콜라보레이션
바빌론 폴과 함께하는 NieR Automata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서 에밀 헤드 코스메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Babylon Fall과 함께하는 이 NieR Automata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는 캠페인 기간 동안 완료해야 하는 11개의 미션이 있습니다. 이벤트 전진.

당신은 얻을 것이다 엠블럼 테마 니어 오토마타 Rabbit Amusement Park 순위표에서 최상위 순위에 도달하면 한정 이벤트 이것.

NieR Automata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스킬 허브, 외형, 특정 무기도 얻을 수 있습니다.

특정 미션을 완료하거나 상점에 가면 A2 옷, 에밀의 화장품 일부, 사용하는 2B 검을 얻을 수 있습니다.

NieR Automata와 Babylon Fall의 협업 시스템은 특정 하위 레벨 미션을 완료해야 더 어려운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벤트에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캠페인 임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토끼 놀이공원: 하드 및 슈퍼 하드 모드(권장 강도는 60 및 125), 2022년 4월 12일 개장
  • 교두보: I, II, III. (권장강도는 20, 60, 125)
  • 확실한 운명: I, II, III. (권장강도는 20, 60, 125)
  • 다시 한 번 더 위반: I, II, III. (권장강도는 20, 60, 125)

바빌론의 Fall 게임 출시는 실패로 간주됩니다.

니어 오토마타와 바빌론의 몰락 데모 게임 콜라보레이션 바빌론의 몰락
게임 바빌론의 몰락, 다양한 비판을 불러일으키다

NieR Automata와 Babylon's Fall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몇 년 전 폭발적인 성공을 거둔 NieR Automata의 성공에 힘입어 개최되었습니다.

NieR Automata 자체는 원래 2010년 Cavia의 Nier 출시와 함께 데뷔한 오랫동안 잠자고 있던 NieR 프랜차이즈에 대한 관심을 다시 불러일으켰습니다.

Babylon's Fall은 개발자 NieR: Automata PlatinumGames와 Square Enix의 차기 대형 프로젝트로, 이전 NieR Automata의 성공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러나 과거의 어떤 스튜디오 프로젝트와도 달랐습니다. 강력한 싱글 플레이어 경험 대신 Platinum이 퍼블리셔인 Square Enix와 최근 협업한 것은 계층형 개발 팀의 대표적인 전투 메커니즘을 중심으로 구축된 협동 액션 RPG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알려진 리뷰 바빌론의 몰락 꽤 기대하고 있던 플레이어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지 못했습니다. 계략 이것

원래 E3 2018에서 발표된 바빌론의 몰락은 험난한 여정을 거쳐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역학이 나쁘다고 하는데, 게임 플레이 지루하고 덜 도전적인 스토리.

그러나 일부 비평가들은 계략 바빌론의 몰락은 기원 잠재력이 깊은 수리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패치 이후 플래티넘 게임즈와 스퀘어 에닉스에 의해.

있다 이벤트 NieR Automata와 Babylon Fall의 콜라보레이션은 플레이어들에게 꽤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Babylon's Fall이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계략.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