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보 펫 모코 프리 파이어 투 플레이 바바리안

FF모코점

여러 모코 펫 콤보가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야만인 플레이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궁금한? 이 페이지를 끝까지 확인하십시오.

Free Fire는 캐릭터, 애완 동물, 무기 스킨, 의류, 이벤트 등의 형태로 많은 애드온이 포함된 흥미로운 게임 모드 그 이상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전체 게임 플레이에 큰 영향을 미치는 고유한 능력 세트와 함께 수많은 캐릭터와 애완 동물을 제공합니다.

특정 캐릭터와 함께 올바른 애완 동물 세트를 활용하면 특정 경기의 과정을 바꿀 수 있는 전략적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업데이트가 있을 때마다 개발자는 이 목록에 추가하여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과 많은 조합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가 일반적으로 Elite Moco라고 부르는 Moco "Enigma"는 2021년 9월에 다시 추가되어 널리 사용됩니다. 각성 미션을 완료해야만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일반 능력과 깨어난 모코스의 혜택을 받습니다. 먼저 적에게 명중하면 상대에게 태그가 지정되고 해당 정보가 팀원들과 공유됩니다.

또한 부활 능력을 사용하면 적이 많을수록 적의 태그가 6.5초 더 오래 지속됩니다. 다음은 최고의 Moco Free Fire 애완 동물 콤보입니다.

콤보 펫 모코 프리파이어 목록

판다 명탐정 – 판다의 축복

모코프리파이어
팬더

사용자가 판다 탐정을 장착하면 죽일 때마다 HP를 회복합니다. 가장 높은 레벨에서는 상대를 제거한 후 체력 10점을 얻습니다. 추가 체력 포인트를 얻는 것은 야만인을 플레이할 때 확실히 우위를 제공합니다.

Panda는 Panda's Blessings라는 능력을 가진 Free Fire에서 최고의 애완동물 중 하나입니다. 이 스킬은 적을 처치할 때마다 4 HP를 회복하며, 이 스킬은 매 레벨마다 업그레이드됩니다. 레벨 5에서 플레이어는 적을 죽인 후 7 HP를 얻습니다.

그는 또한 Wild Panda라는 스킨을 가지고 있으며이 애완 동물을 얻으려면 699 다이아몬드를 사용해야합니다. 이것은 적은 금액이 아니며, 이 때문에 많은 사용자들이 그것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박사 비니 – Dashy Duckwalk

모코프리파이어
비니

두 번째 Moco Free Fire 콤보 애완동물은 Dr. 비니. 플레이어는 60%만큼 웅크리면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플레이어는 이 기능을 이용하여 특히 집에서 상대를 빠르게 잠입한 다음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동반 애완 동물은 OB28 Advance Server의 이전 부분에 있었던 Dr Beanie입니다. 마지막으로, 애완동물은 무료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인 충전 이벤트의 일부로 등장합니다.

Falco – 스카이라인 슈프레

모코프리파이어
팔코

Falco가 제공하는 이점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기 때문에 배틀 로얄 모드에서 필수적입니다. 이렇게 하면 다이빙 후 글라이딩 속도가 45% 증가하고 낙하산이 열리면 다이빙 속도가 50% 증가합니다.

플레이어는 전리품을 위해 빠르게 착륙하고 특히 핫 드롭에서 승리하기 위해 더 나은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Falco는 Skyline Spree 능력을 사용하여 적을 쉽게 마무리하기 위해 일찍 착륙하고 좋은 전리품을 얻고자 하는 플레이어가 선택합니다.

초기 레벨에서 활공 속도가 15%, 잠수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최종 레벨에서는 활공 속도와 다이빙 속도가 각각 45%와 50% 증가합니다.

드레키 – 드래곤 글레어

모코프리파이어
드레키

Dreki는 핑크 드래곤의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 쌍의 날개, 뿔, 날카로운 발톱, 꼬리 끝에 붉은 불씨가 있습니다. Splashy Dreki 스킨 버전에서 Dreki는 하늘색으로 색상이 변경됩니다.

Dragon Glare를 사용하면 의료 키트를 사용하여 30미터 반경 내에 있는 4명의 적을 볼 수 있습니다. 이는 5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 스킬은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정보가 많기 때문에 Moco Free Fire 스킬을 보완합니다. 위치를 파악한 후 플레이어는 적을 계획하고 공격할 수 있습니다.

가장 높은 레벨(펫 레벨 7 및 스킬 레벨 3)에서 Dragon Glare는 반경 30m 내에서 의료 키트를 사용하는 적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5초 동안만 활성화됩니다.

드래곤 글레어의 능력은 스킬 레벨 3에서 증가합니다. 해당 레벨에서 30미터 반경 내에서 의료 키트를 사용하는 적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능력은 약 5초 동안 지속됩니다.

생존자는 의료 키트를 사용할 때 공격에 취약합니다. 그들은 HP를 회복하기 위해 몇 초 동안 머물러야 했다. Dreki는 의료 키트를 사용하는 적을 찾아 쉽게 물리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4월 Free Fire MAX에서 그랜드마스터 등급에 도달하는 방법

Mr. Waggor – Smooth Gloo

모코프리파이어
와거

Mr Waggor는 그의 환상적인 기술 때문에 작년에 Free Fire에서 가장 많이 데려온 애완 동물이었습니다. 이 애완동물은 사용 가능한 수류탄이 2개 미만일 때 플레이어에게 100초마다 글루 벽 수류탄을 제공합니다. 수류탄은 전략적으로 중요하며 게임의 모든 단계에서 사용자를 지원합니다.

Mr Waggor는 Free Fire의 애완동물 목록에 가장 최근에 추가되었으며 'Smooth Gloo'라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1/1/2 미만의 Gloo 벽 수류탄을 가지고 있을 때.

Mr Waggor는 120/100/100초마다 1개의 Gloo 벽 수류탄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플레이어가 Gloo Wall 수류탄을 다 썼을 때 엔드 존에서 유용합니다. 이 아이템은 적을 상대로 승리하기 위해 포지션을 변경하려는 플레이어에게 유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r Waggor의 애완 동물이 Gloo Wall을 만들 수 있습니까?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그것들은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Moco Free Fire 빗 애완 동물 중 일부입니다. 그래서, 어느 것을 사용할 것인가? 댓글란에 답변을 작성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