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Andrew Free Fire 캐릭터 스킬 콤보 2022년 4월

저스틴 FF

Andrew는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좋고 가장 저렴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앤드류의 캐릭터 스킬 추천은 여기까지 프리파이어 2022년 4월에 가장 좋습니다.

캐릭터 앤드류 프리파이어는 앤드류의 스킬(방어구 전문가) 덕분에 저항력이 매우 강하고 조끼의 탄력성을 높여 쉽게 부서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최강 캐릭터 중 하나다.

이를 통해 적의 대규모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쉽게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그의 손재주는 Free Fire에서 최고의 플랭커 캐릭터가 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Andrew Free Fire의 캐릭터조차도 적으로부터 팀원을 더 쉽게 지원할 수 있습니다. 솔로 랭크를 할 때 플레이어가 항상 사용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VCGamers는 Free Fire에서 Andrew의 캐릭터를 위한 최고의 스킬 콤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Free Fire에서 Andrew 캐릭터의 최고의 스킬 조합 목록을 알고 싶으십니까? 이제 아래 리뷰를 확인하세요. 

Andrew Free Fire 캐릭터 콤보 기술 목록

켈리

앤드류 프리파이어 캐릭터
켈리

Free Fire에서 Andrew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는 최초이자 최고의 스킬 콤보는 Kelly's Awakening입니다. Kelly Awakening Passive(Deadly Speed)는 이동 속도를 최대 6%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Kelly Awakening의 패시브 스킬 능력은 최대 레벨에서 적에게 106% 추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가 적 팀에 엄청난 피해를 입히게 하십시오. 

이 조합에 Kelly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둘의 조합은 균형 잡힌 움직임을 제공합니다. 또한 Kelly의 반동을 줄이는 것은 긍정적인 활성화 효과가 있습니다. 공격을 시도할 때 더 빠르고 안정적으로 움직입니다. 액티브 스킬의 경우 Kelly는 여전히 옵션입니다. 

하야토

앤드류 프리파이어 캐릭터
하야토

Andrew Free Fire 캐릭터의 다음 최고의 스킬 콤보는 Hayato입니다. 하야토는 패시브 스킬 능력(부시도)이 있으며 HP가 10% 감소하면 방어구 관통력이 10% 증가합니다.

Andrew가 적의 공격 피해를 더 많이 받을수록 더 많이 쓰러집니다. 이 캐릭터와 Hayato의 스킬 조합은 그를 더 강하게 만들고 적에게 더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제 전장에서 적을 쉽게 움직이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Andrew와 Hayato의 조합으로 더 강력한 수비와 공격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적의 공격을 받을 때마다 장갑 관통력으로 전환되어 적에 대한 반격을 강화한다. 

오공 

앤드류 프리파이어 캐릭터
오공

두 캐릭터의 최고의 기술 조합 앤드류 프리 파이어 오공이다. 이것은 적 팀을 속이는 데 의존할 수 있습니다. Wukurong 능력(위장) 활성 능력은 소켓을 강화하여 이동 속도를 20% 감소시킵니다.

물론 펀치 스킬의 능력으로 앤드류 히든 승격이 되며, 오공의 능력도 적을 쓰러뜨렸을 때 다시 리셋할 수 있는 쿨다운이 있다. 

오공은 액티브 스킬의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Kelly의 능력과 결합하여 빠르게 은신하고 예상치 못한 공격을 펼칠 수 있습니다.

알록 

앤드류 프리파이어 캐릭터
DJ 알록

그의 최고의 기술 조합은 Alok입니다. 알록은 HP를 증가시키는 애니비아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두 캐릭터의 스킬 조합으로 추가적인 드라이브 스피드를 제공할 수 있고, 알록의 스킬 능력치가 앤드류에게 회복될 수 있기 때문에 HP가 더 치명적일 것이다. 

Andrew "The Fierce"를 Alok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기술 알록 멀리 있는 적에게 주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멀리서 공격을 받았을 때 적의 공격을 버티고 강력한 반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Alok의 능력은 표시된 적에게 주는 피해도 증가시킵니다. 알록과 결합하면 매우 강력한 스킬입니다.

로라 

앤드류 프리파이어 캐릭터
로라

Free Fire에서 Andrew 캐릭터의 다음 최고의 기술 조합은 Andrew의 샷을 더 정확하게 만들 수 있는 Laura입니다. 로라가 스코프 어태치먼트 사용 시 명중률을 35 증가시키는 스킬(샤프 슈터)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Andrew와 Laura 캐릭터의 기술 조합은 조준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물론 적을 정확하고 정확하게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적군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섹시한 로라 FF 캐릭터의 스토리, 성격, 스킬입니다.

크로노 

앤드류 프리파이어 캐릭터
크로노

그에게 마지막 최고의 기술 세트는 Andrew의 방어력을 높일 수 있는 Chrono입니다. 액티브 스킬인 크로노스(타임 터너)의 능력을 통해 최대 레벨에서 6초 동안 적의 공격으로부터 800 데미지를 견딜 수 있는 원형의 방패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물론 크로노의 능력으로 앤드류의 캐릭터는 적팀이 총을 쏘아도 공격 데미지를 받지 않는다. Andrew가 치명적인 적의 공격에서 더 오래 살아남기를 바랍니다. 

시간 카운터가 활성화되면 적에게 600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해당 지역에 있는 아군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는 정적 역장을 생성합니다. 스킬 쿨타임과 이동 속도 보너스는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

적의 반격 없이 이 거품 방패 안에서 적을 쏠 수 있습니다. 600 데미지를 주는 방패는 HP가 3배로 증가하고 이동 속도가 크게 증가하기 때문에 이기기가 어렵습니다.

쿨타임도 알록의 능력보다 훨씬 빠른 40초로 상당히 낮고 보너스 이동속도는 알록의 거의 3배에 달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FF의 Chrono 캐릭터가 더 이상 최고가 아닌 5가지 이유

따라서 Free Fire 시즌 26에서 Andrew의 캐릭터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콤보 스킬 권장 사항 중 일부입니다. 도움이 된다면 기쁩니다. 예, Diamonds Free Fire를 리필하려면 VCGamers에서 Diamonds Free Fire를 직접 리필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