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2022에서 히어로 알파의 5가지 약점

가장 강력한 마법사 영웅

당신은 알파 사용자입니까? 그렇다면 Mobile Legends 2022에서 알파 영웅의 5가지 약점에 주목해야 합니다. 그것을 사용할 때 당신이 멍청이가 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알파는 오래 지속되는 HP 재생 공격 기술을 가진 모바일 레전드 파이터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 자체는 게임 플레이에서 전설적인 모바일 플레이어가 거의 사용하지 않는 영웅입니다. 이번에는 알파 영웅의 약점이 무엇인지 설명하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이 영웅을 플레이하는 것은 실제로 매우 쉽지만, 이 영웅의 모든 전사 영웅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모든 기술을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다면 게임이 더 좋아질 것입니다. 파이터 영웅 사용자로서 알파 영웅의 약점을 아는 것은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 기회에 VCGamers는 Alpha Mobile Legends 영웅의 약점에 대해 논의합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알파 영웅의 약점이 무엇인지 궁금하고 알고 싶다면 아래의 전체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알파 MLBB 영웅 약점 목록

그는 또한 몇 가지 약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결함을 이해해야 게임 플레이에서 이러한 결함을 더 약하고 공격하기 쉽게 만드는 요소를 알 수 있습니다. 알파 영웅의 약점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 초반에 매우 약함

히어로 알파의 약점
초기 게임

탄력성이 높음에도 불구하고 이 영웅은 여전히 게임 초반에 약합니다. 그는 압력을 받고 매우 힘들어졌고 자유롭게 움직일 수 없었습니다. 2차 스킬을 먼저 습득하시고, 자유 경로에 집중하시고, 회피하시는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손상 상대의 공격에서 찌르십시오. 

플레이어가 스킬 2 알파에 대해 느끼는 감정은 그가 처음으로 클럽을 휘두르도록 요구했기 때문에 다소 길었습니다. 고속 영웅과의 전투는 조금 어렵지만 플레이어가 얼마나 똑똑한지에 달려 있습니다. 이 두 번째 기술을 조금 더 빠르게 시도하십시오. 알파는 확실히 더 강할 것입니다. 

스킬에 크게 의존 

히어로 알파의 약점
기술

알파는 공격 스킬에 크게 의존하는 영웅이기도 합니다. 그가 혼자라는 점을 고려할 때 이것은 많은 의미가 있었습니다. 근접 영웅 비교적 짧은 공격 범위.

스킬이 식었을 때 상대를 너무 많이 공격할 필요가 없는지 확인하고, 쿨타임이 끝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상대를 공격하면 됩니다. 

이것은 Alpha에 대해 약간 실망 스럽습니다. 마나 소모는 여전히 매우 낭비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마나를 빨리 소모하지 않도록 현명하게 마나를 저장해야 합니다. 

예, 언제든지 기지에서 마나를 보충할 수 있지만 마나가 조금 더 있다면 조금 더 오래 버틸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마나가 없는 영웅은 무용지물이기 때문에 승리한 영웅이 레오모드나 유정처럼 마나를 사용하지 않는 한 그 능력을 사용할 수 없다. 

히어로 버스트 데미지에 약함

히어로 알파의 약점
BD

알파는 공격력이 높은 적 영웅을 상대할 때 매우 약합니다. 콤보 스킬을 사용하면 Hero Burst Damage로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그는 HP 재생 능력을 사용할 시간이 없었기 때문에 살해당했습니다. 그러니 패배하지 않기 위해 상대의 버스트 데미지 영웅과 마주하지 마십시오!

그와 같은 영웅은 항상 기술에 의존하며 아이템에 크게 의존해야 합니다. 따라서 Alpha가 아이템을 빨리 구매하려면 많은 돈이 필요합니다. 

그는 매우 아이템 의존적이며 게임 초반에 인내심과 주의를 가지고 플레이해야 합니다. 잘 알려진 바와 같이, 상대방이 아이템 의존도가 높고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상대방은 게임 초반에 정글로 밀어붙이는 전략을 채택합니다. 

그는 기절 영웅에게 매우 취약합니다. 최신 패치를 통해 Mobile Legends는 뛰어난 군중 제어(CC) 능력을 가진 여러 영웅을 소개합니다. 안티 CC 능력이 없는 영웅인 그는 Minotaur Saver, Serena Diggy, Nanagsion 또는 기타 암살 영웅과 같은 콤보 영웅의 먹이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알파 빌드 아이템, 연승!

CC 영웅에 약함

히어로 알파의 약점
CC

이 파이터는 영웅 폭발 피해에 취약할 뿐만 아니라 군중 제어 효과를 제공할 수 있는 영웅이기도 합니다. 그는 움직임이 매우 제한적이며 쉽게 압도당할 수 있습니다. 군중 제어 기능이 있는 적 영웅이 많으면 Spell Cleanse를 사용하십시오. 

우리가 생각하는 알파는 내구성이 약하고 여전히 취약하지만, 예, 내구성이 약한 영웅은 일반적으로 큰 공격을 합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전사 부츠, 무차별 흉갑, 불멸과 같은 방어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메타에서 사용자 지정할 수 없음

히어로 알파의 약점
메타

그는 모든 메타 모바일 전설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현재 메타에서도 적응하기 힘든 상황이다. 메타 적응을 잘 못한다는 뜻이다. 아마도 Moonton이 버프되면 이 영웅이 다시 플레이될 것입니다. 

알파는 매우 제한적입니다. 쟤 좀 봐 도망치는 능력도 없고, 걷는 것도 보통이고, 눈을 깜빡이거나 뛰는 능력도 없다.

예, 급할 경우 일반적으로 얼티밋 스킬을 사용하여 탈출하지만 작동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얼티밋 이스케이프인 구시온과 같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플레이어에 따라 다릅니다. 당신이 좋다면 그는 치명적인 영웅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알파 게임 플레이 팁, 반드시 승리하세요!

이상은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2022에서 알파 영웅의 약점에 대한 설명입니다. 위의 논의가 영웅 알파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를 통해 게임에서 해당 비율을 더욱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