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ge Buster FF Max를 프로처럼 사용하는 방법!

최고의 FF 총

차지 버스터 FF 맥스 이 샷건 게임에서 최고의 무기 중 하나입니다.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문서를 확인하세요.

게임의 최신 산탄총인 Charge Buster FF Max는 계속해서 Free Fire에서 출시된 가장 인기 있는 무기 중 하나입니다. 이 무기는 일반 소총과 매우 다릅니다. 무기를 장전하여 적을 즉시 죽일 수 있는 높은 데미지의 사격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Charge Buster FF Max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까다로우며 익숙해지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프로처럼 Charge Buster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차지 버스터 FF 맥스 사용법

이동 중에 채우기

차지 버스터 FF 맥스
FF

Charge Buster FF Max를 사용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이동하면서 충전하는 것입니다. 적이 나타날 것 같으면 이동하기 전에 무기를 미리 장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무기가 충전되는 동안 사용자는 취약하므로 적을 만나면 조준을 낭비하기 위해 뛰어 다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땅에 닿자마자 적의 공격을 펼칠 수 있습니다.

근접 전투에서는 적을 뛰어넘어야 합니다. 점프 기간 동안 발사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충전할 수 있습니다. 

D-Bee 캐릭터 스킬 사용

차지 버스터 FF 맥스
꿀벌

D-Bee 패시브 스킬을 사용하면 확실히 이동 전략을 사용하면서 더 효과적으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최대 레벨에서 이 스킬은 사격 시 이동 속도가 15% 증가하고 정확도가 45% 증가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더 빨리 움직이고 차지 샷의 확산이 적습니다. 이는 매우 중요합니다. D-Bee의 능력 외에도 Hayato, Moco 및 Chrono도 유용합니다.

이 헤드샷 트릭을 수행

차지 버스터 FF 맥스
FF

일반 산탄총보다 Charge Buster FF Max로 헤드샷을 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드래그 헤드샷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십자선을 항상 머리 높이에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발사 버튼에서 손을 떼기 전에 헤드샷을 기록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먼저 같은 지점을 노리면서 움직이는 연습을 하는 것이 좋다.

절대 다시 로드하지 않음

차지 버스터 FF 맥스
FF

차지 버스터의 재장전 시간은 치명적인 약점입니다. 그러므로 적이 당신을 더 쉽게 죽일 수 있으므로 적에게 직접 달려가는 동안에는 절대 재장전하지 마십시오.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움직이거나 엄폐물 뒤에 장전하세요. 또한 풀 차지가 필요하지 않으며 적을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조준이 목표물에 정확히 맞을 것이라는 확신이 들면 화물을 놓으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에서 Luqueta의 5가지 강점, 신중하게 작성하세요!

촬영 및 실행

차지 버스터 FF 맥스
FF

Charge Buster FF Max로 적의 HP를 줄인 다음 다른 무기로 전환하여 마무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식으로 적들이 Charge를 두 번 사용할 것으로 예상하여 놀라게 할 수 있어야 합니다.

MP40과 같은 새로운 무기로 전환하면서 적에게 돌격을 해제하고 돌아다니세요.

슛 앤 런 절차는 플레이어에게 Free Fire에서 더 정확한 총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연속 사격은 플레이어가 헤드샷을 제공하려고 할 때 중단을 일으키는 특정 범위 내에서 사격을 고정시킵니다.

이 단계에서 해야 할 일은 무기를 장전하고 적에게 발사한 다음 즉시 무기를 내리고 적 주위를 돌아다니는 것뿐입니다. 모든 적을 죽일 때까지 절차를 반복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해야 할 일은 발사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임의의 방향으로 이동하고 무기가 충분히 충전되면 즉시 적에게 발사해야 합니다. 적군이 상황을 알아차리지 못하도록 튼튼한 구조물이나 글로 벽 뒤에 엄폐하면서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샤 프리파이어 캐릭터의 5가지 장점, 클래스 스쿼드의 OP!

한 가지 더 인정할 점은 무기를 완전히 장전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부분적으로 충전된 차지 버스터 FF 맥스도 적에게 상당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