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골드로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FF Max 캐릭터 5개

프리파이어 캐릭터

에서 좋은 기술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다이아몬드가 전혀 없더라도. 2022년에 골드로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FF Max 캐릭터 5개를 이 게시물에서 확인하세요.

좋은 캐릭터 명단이 있으면 플레이어는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좋은 캐릭터는 다이아몬드로만 구매할 수 있어 플레이어의 자유로운 플레이를 크게 제한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 푼도 들이지 않고도 좋은 기술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2022년에 골드로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FF Max 캐릭터 5개를 보여줍니다.

저렴한 가격의 FF Max 캐릭터 목록

2022년 골드를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는 가장 좋고 저렴한 FF Max 캐릭터 5종을 제공했습니다.

제인

FF 문자 최대
제인

제인은아 Free Fire의 새로운 캐릭터 중 하나이며 그는 또한 매우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능력은 잠시 동안 그녀에게 80 HP를 즉시 부여하고 15초 동안 Gloo Walls에 대해 13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이 능력은 80 HP의 즉각적인 버프와 Gloo Walls를 빠르게 파괴할 수 있는 추가 피해로 거의 죽음에 가까운 상황에서 흐름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는 잠재적으로 싸움의 과정을 바꿀 수 있는 능력을 원한다면 금으로 살 수 있는 최고의 것 중 하나입니다. Gloo Wall에 대한 추가 손상도 Nairi의 패시브와 함께 쌓입니다.

A124

FF 문자 최대
A124

Thrill of Battle A124는 이전 패치에서 많이 버프되었습니다. 4초에 60EP를 HP로, CD는 10초에 빠르게 전환합니다. 쿨타임이 낮아서 EP가 충분하다면 계속해서 스킬을 발동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기술은 강력한 치료이며 근접전이나 조준 결투에서 매우 효과적입니다.

A124 스킬은 자주 사용하면 EP가 많이 소모되기 때문에 미구엘의 패시브를 구해야 스킬 A124의 EP를 충분히 얻을 수 있습니다. A124는 금으로 얻을 수 있는 가장 저렴한 FF Max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조타

FF 문자 최대
조타

Jota의 능력은 개편 이후 훨씬 더 유명해졌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전투에서 적에게 피해를 줄 때 추가 HP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살해 후 최대 체력의 20%를 치유로 추가로 얻습니다. 이 스킬은 모든 무기에 사용할 수 있고 재사용 대기 시간이 없기 때문에 이전 버전보다 훨씬 유용합니다.

적을 때릴 때마다 HP의 작은 부분이 사용자에게 반환됩니다. 상대가 죽거나 쓰러지면 자신의 HP를 20% 회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가장 효과적인 FF Max 패시브 스킬 5가지, Auto Booyah!

클루

FF 문자 최대
클루

다음 골드로 얻을 수 있는 가장 저렴한 FF Max 캐릭터는 클루입니다. 엎드린 자세나 웅크린 자세가 아닌 75m 이내의 적 위치를 찾으십시오. 지속 시간은 7.5초, CD는 60초입니다. 팀원은 레벨 1 이후 스킬 효과를 공유합니다.

Clu의 능력은 훨씬 낮은 범위와 짧은 지속 시간으로 매우 약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패치에서 버프를 받은 후 그는 실제로 유용합니다.

추적 단계 스캐닝 능력은 7.5초 동안 해당 지역의 모든 적의 움직임을 볼 수 있는 "주문형 지도 해킹"입니다. Clu 기술을 사용하면 당신과 당신의 팀이 적의 측면을 더 쉽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어치

FF 문자 최대
어치

Jai가 Free Fire에서 제거되었지만 금을 사용하여 Jai의 Microchips를 구매하면 여전히 Jai의 기술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상대를 쓰러뜨린 후 일부 무기를 빠르게 재장전할 수 있는 Raging Reload 기술이 잠금 해제됩니다.

이를 통해 재장전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도 많은 적과의 지속적인 전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AR, 권총, SMG, 산탄총에만 적용됩니다. 스나이퍼 플레이어만 사용할 수 없습니다.

Free Fire 캐릭터 명단은 모바일 배틀 로얄 장르에서 가장 다양한 캐릭터 명단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독특한 능력을 가진 40개 이상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캐릭터는 다이아몬드나 금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위는 2022년 골드로 얻을 수 있는 최고의 FF MAX 캐릭터 5종 목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kyler Vs D-Bee: CS FF MAX에 대해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그래서 2022년에 골드로 얻을 수 있는 가장 좋고 가장 저렴한 FF Max 캐릭터 5개였습니다. 무엇을 사고 싶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