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프 받기, 이것은 고통스러운 Silvanna 빌드 2022입니다.

카운터 슈

게임에서 2022년 무통 실바나 빌드 아이템을 검토하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 영웅은 최근 최신 업데이트 패치 1.6.58에서 방금 버프를 받았기 때문에 알아야 합니다.

2022년 추천 실바나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여 영웅의 스킬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전투에서 상대를 다룰 때 영웅의 단점을 극복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이 영웅 빌드 아이템의 배치를 알아야 팀에 부담이 되지 않습니다.

한편 실바나의 존재감은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어야 한다.

실바나 모바일 레전드 스킬

고통스러운 Silvanna 빌드
실바나

Silvanna는 최근 Mobile Legends 게임의 최신 패치 업데이트에 대한 버프를 받았습니다. 물론 이 영웅이 버프에서 받은 개선 사항도 있습니다.

Silvanna는 기본 공격에 버프를 받았습니다.

이 영웅은 이 버프로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그 외에도 이 영웅의 속성도 버프를 받아 실반나의 공격 속도와 패시브 스킬이 증가합니다.

꼭 알아야 할 실바나의 MLBB 스킬을 살펴보자.

수동적인 - 기사의 결의

Silvanna의 패시브 스킬은 Knightess' Resolve입니다. 기본 공격 시 25 마법 데미지(+45% 총 물리 공격력)(+75% 총 마법 공격력)를 부여합니다.

다음으로 Silvanna는 Hit를 얻은 상대 영웅에게 Mark를 남깁니다.

각 마크는 대상 영웅의 물리 및 마법 방어력을 5초 동안 3에서 6으로 감소시킵니다.

적 영웅은 최대 5개의 표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위치에 도달하면 Silvanna가 추가로 30%의 데미지를 제공합니다.

실반나 2스킬 시 스택마크를 합니다. 그래서 그는 큰 데미지를 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Fanny ML 카운터 영웅 아이템, 이것을 사용하세요!

기술 1 – 코메틱 랜스

1스킬 사용 시 실반나가 창을 이용해 전방을 공격한다.

이 공격은 경로에 있는 적 영웅이 최대 150의 마법 피해(+70% 총 마법 공격력)에 노출되도록 합니다.

또한 1초 동안 기절합니다.

실바나는 4.5초 후에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대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변의 적 영웅에게 Hit를 발사한 후 250 Magic Damage(+100% Total Magic Power)를 주는 또 다른 공격을 시작합니다.

이 스킬을 잘 사용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위치를 조정하기 위해 추가 공격 속도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기술 2 – 교살 나선

2스킬 사용 시 실바나가 지정한 방향으로 창을 찔러 최대 6회까지 회전시킨다.

실바나의 두 번째 스킬인 영적 교살은 실바나에게 피해를 주는 주요 스킬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Silvanna가 짧은 시간에 가능한 한 많은 스택 마크를 남길 수 있습니다.

추가 공격 속도를 얻으면 다시 한 번 창 회전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실바나 MLBB 사용법, 오토GG브로!

얼티밋 스킬 – 제국의 정의

이 스킬을 사용하면 실바나가 특정 지역으로 점프합니다. 이것은 상대 영웅에게 350의 매직 데미지(+ 110% 총 매직 파워)를 줄 것입니다.

또한 상대 영웅도 슬로우 효과의 영향을 받습니다.

그는 또한 빛의 원을 만들 것입니다. 중앙 영역에 가장 가까운 영웅은 3.5초 동안 탈출할 수 없습니다.

Silvanna는 Circle에있는 동안 100% 공격 속도와 추가 80% Magic Lifesteal을 얻습니다.

실바나는 이 궁극기를 사용할 때 매우 강력한 전투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상대 영웅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영웅은 다른 상대 영웅과 대면할 때 여전히 쉽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고통스러운 Silvanna 빌드 2022

실바나 MLBB 빌드
실바나

Silvanna는 가장 지긋지긋한 빌드 아이템을 장착해야 합니다.

스킬과 능력을 최적화하려면 최고의 Silvanna 빌드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Silvanna의 2022 고통 빌드 항목을 살펴보겠습니다.

하늘의 깃털

천국의 깃털 괜찮아
하늘의 깃털

가장 먼저 갖추어야 할 아이템은 하늘의 깃털입니다. 게임에서 싸울 때 Silvanna를 사용할 때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그가 높은 버스트 데미지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실 실반나의 궁극기는 단 한 번도 사용할 수 없었을 때.

Feather of Heaven은 또한 영웅에게 추가 마법력, 공격 속도 및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마법의 신발

마법의 신발
마법의 신발

다음으로 Silvanna의 기술과 능력을 최적화하기 위해 Magic Shoes를 구입해야 합니다. 아픈 실바나 빌드 아이템을 정리할 때 사용하기에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제공할 수 있으며 새벽의 땅에 있을 때 실바나에게 추가 이동 속도 형태의 속성을 가집니다.

집중된 에너지

집중 에너지 괜찮아
집중된 에너지

또한 Silvanna를 사용하려면 Concentrated Energy도 구입해야 합니다.

아픈 Silvanna 빌드 항목을 컴파일할 때 이 항목이 필요합니다.

피의 날개

피의 날개
피의 날개

다음으로 필요한 아이템은 Blood Wings입니다. Silvanna Pain 2022 빌드 아이템을 컴파일할 때 필요합니다.

Blood Wings는 추가 마법력과 HP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아테나의 방패

Athena-Shield-오케이
아테나 방패

다음으로 Athena의 방패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뱅뱅 게임에서 가장 멋진 실바나 빌드를 조립할 때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Silvanna에게 생존 능력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불사

불사
불사

아픈 Silvanna 빌드를 준비하기 위해 구매해야 할 마지막 항목은 Immortality입니다.

불멸은 당신의 영웅을 더 강하게 만들고 경기에서 더 오래 살아남을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