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Johnson MLBB의 약점과 강점입니다.

최강 존슨 빌드 2022

이번에는 Johnson MLBB의 장단점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이 영웅의 능력을 잘 알 수 있도록 검토하겠습니다.

우리는 Johnson MLBB를 Land of Dawn에서 싸우도록 선택할 때 그의 강점과 약점을 알아야 합니다.

게임의 모든 영웅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물론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이것은 압도적인(OP) 영웅이 없기 때문에 게임의 균형을 이룹니다.

그들 중 하나를 포함하여 Johnson. 이 영웅에는 장점과 단점도 있습니다. 이것은 이 탱크의 역할을 맡은 영웅이 보유한 기술을 기반으로 합니다.

Johnson MLBB의 단점

존슨MLBB

Mobile Legends 게임에서 Johnson의 단점을 먼저 검토하겠습니다. 이것은 이러한 결함을 극복할 수 있도록 중요합니다.

게다가 그는 탱커 역할을 하는 영웅이다. 그는 상대 팀을 상대할 때 전투의 최전선에 서게 됩니다.

따라서 상대 영웅을 상대할 때 잘못된 조치를 취하지 않도록 그의 결점을 알아야 합니다.

다음은 귀하가 알아야 할 Johnson의 몇 가지 단점입니다.

궁극의 기술에 의존

이 영웅은 게임에서 궁극적인 기술에 너무 많이 의존합니다. 이 영웅은 다른 기술을 가지고 있지만 Johnson은 Mobile Legends 게임에 있을 때 종종 궁극기 기술에 의존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에 3개의 고통스러운 Johnson 엠블럼 빌드, Auto Savage가 계속됩니다!

느린 이동 속도를 가짐

Johnson은 또한 게임에 있을 때 이동 속도가 느립니다. 특히 궁극기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자동차로 변신한다.

익숙하지 않으면 확실히 불편합니다. 게다가 Johnson이 전쟁 팀의 한가운데에 있다면.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존슨의 가장 강력한 빌드 아이템 추천

정확해야 함

Johnson의 궁극기를 사용할 때도 정확해야 합니다. 이것은 Johnson이 벽을 쳐서 잘못된 행동을 취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상대방의 영웅을 공격하려면 적절한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벽에 부딪히면 Johnson의 궁극기가 자동으로 멈춥니다.

이 궁극적인 영웅 기술을 적절하고 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Johnson MLBB의 단점 중 일부를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은 여전히 있습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아픈 Johnson 빌드 아이템을 선택하면 이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그에게 적합한 빌드 아이템을 선택하면 이 영웅의 단점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Johnson에게 적합한 항목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Mobile Legends에서 이 영웅을 플레이하는 데 영향을 미치므로 잘못된 선택을 하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Johnson Mobile Legends 2022 사용 팁

존슨 MLBB의 장점

존슨MLBB

Johnson MLBB의 단점을 알게 된 후 이 영웅의 장점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예, 그는 상대 영웅과 싸울 때 활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다음은 게임에서 Johnson의 강점입니다. 보자!

강력한 방어

수비에 관해서는 Johnson을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게다가 그는 팀 전투에서 항상 최전방에 있는 탱크 역할을 하는 영웅이다.

Johnson은 그가 가진 기술을 기반으로 신뢰할 수 있는 수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을 전투에 사용할 때 망설일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Johnson이 게임 중에 더 강해지도록 아픈 빌드 아이템을 주시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Hanzo 게임플레이 팁

치명적인 궁극기

이 영웅의 궁극적인 기술은 그를 자동차로 만들 것입니다. 그 모드에서 그는 그들과 충돌하여 막대한 피해를 입힙니다.

그 외에도 Johnson MLBB의 이동 속도는 자동차로 변신할 때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Esmeralda 게임플레이 팁

또한 이 궁극적인 기술을 활용하여 팀의 영웅과 함께 콤보 공격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한 팀의 영웅이 차에 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자동차를 상대 영웅 쪽으로 향하게 하고 충돌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