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FF MAX 이벤트 상품 5개, 쿨브로!

무료 화재 교환 코드

가레나 정말 멋진 상품으로 큰 이벤트를 자주 합니다. 그래서 이 페이지에서는 여러분이 알아야 할 최고의 2022 FF Max 이벤트 상금 5개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이벤트는 Free Fire MAX의 플레이어가 다이아몬드를 사용해야 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게임에는 일련의 요구 사항을 완료해야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일종의 이벤트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연초부터 많은 이벤트로 채워져 플레이어를 콘텐츠로 바쁘게 만들고 사은품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킵니다. 

다음은 2022년 초부터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최고의 FF Max 이벤트 보상 중 일부입니다.

FF Max 이벤트에서 가장 멋진 상품 목록

무료 캐릭터

FF MAX 이벤트
조타

She Plays Free Fire는 다양한 하위 이벤트를 제공하며, 그 중 하나는 무료로 여성 캐릭터를 선택하기 위해 입장해야 하는 이벤트입니다. 2022년 1월 29일에 이벤트 인터페이스에 접속하여 13가지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사용자가 상점에서 이러한 여성 캐릭터 중 하나를 구입하는 경우 2000~8000 골드 또는 199~499 다이아몬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번트 바베큐

Burnt BBQ 감정 표현은 이달 초 Top-Up Squad Beatz 2와 함께 Free Fire MAX에 포함되었습니다. 사용자는 총 500개의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면 전설적인 감정 표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설적인 이모티콘은 바비큐를 태우는 캐릭터를 보여줍니다. Burnt BBQ는 상품이 있는 최고의 FF Max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상점에서 구매한 각 감정 표현은 최소 199 다이아몬드입니다. 그러나 독점 제품은 최대 599개의 다이아몬드가 필요하므로 FF Max 충전 이벤트는 사용자가 다이아몬드를 사용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탁월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겨울 아이스 러너 패키지 및 서리가 내린 해변 번들

FF 이벤트 맥스
브누델

FF Max 이벤트의 다른 흥미로운 상품은 Winter Ice Runner Package와 Frosty Beach Bundle입니다. New Era 캠페인이 시작되면서 개발자는 플레이어를 위한 새로운 고유한 FF Max 이벤트 인터페이스를 추가했습니다.

자원 관리 유형 활동에서는 중요한 자원을 사용하여 공급 실행을 완료하고 게이머가 많은 상품 목록과 교환할 수 있는 New Era 코인을 수집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Classic Store의 남성용 Frosty Beach 번들이 포함되며 프리미엄 스토어에는 Winter Ice Runner가 있습니다. 일반 상점은 12월에, 새로운 프리미엄 상점은 1월에 시작됩니다.

신비한 보석 꾸러미

FF 이벤트 맥스
보석 꾸러미

Jewel Mystified Bundle은 FF Max 이벤트에서 Drone Supply의 주요 상품입니다. Jewel Mystified 번들은 이번 달 초에 종료된 Squad Beatz 이벤트의 일부입니다. Gem Shuffle, Beatz Tokens - Ruby 교환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일정 개수의 별을 모아야 합니다.

번들은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보라색과 흰색 배색으로 옷을 입었고 많은 사람들이 이 상을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Squad Beatz 시리즈의 번들 중 하나는 이 의상을 입은 배우로 Kapella로 대표되는 여성 번들입니다.

Jewel Mystified FF는 K-Pop 장르의 음악을 제공하는 번들로 여기에 있습니다. 이 번들은 Free Fire에서 콘서트를 할 준비가 된 K-Pop 아티스트처럼 매우 아름답게 옷을 입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에 사용할 가장 강력한 SMG 프리파이어

예티 펫

FF 이벤트 맥스
설인

우리 목록에서 마지막으로 가장 멋진 FF Max 이벤트 보상은 Yeti Pet입니다. 예티 펫은 2022년 1월 1일 첫 번째 날에 로그인하는 FF Max 이벤트의 일환으로 플레이어에게 제공됩니다.

상점에 있는 이 모든 것이 사용자에게 699다이아몬드의 비용이 들기 때문에 각 애완동물은 훌륭한 무료 선물을 형성합니다.

특별한 FF Max 이벤트 인터페이스에 들어가 애완동물을 획득하기만 하면 됩니다. 펫은 150초마다 폭발물로부터 받는 피해를 15% 감소시키는 Frost Fortress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가장 희귀한 5 Skin Gloo Wall Free Fire MAX 2022

지금까지 가장 멋지고 멋진 FF Max 이벤트 상품 5개였습니다. 2022년 동안 Garena는 플레이어를 위한 이벤트를 자주 발행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