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시즌 C3S4 핫 드롭 위치에서 다운 및 생존을 위한 팁!

PUBG 핫 드롭스

당신은 선수입니까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PUBG Hot Drop 지역에 내려가는 것을 좋아하는 야만인? 다음은 PUBG Hot Drop에서 살아남는 데 도움이 되는 팁입니다.

PUBG Mobile 게임에서 모든 플레이어는 비행기에서 점프하여 게임을 시작합니다. 랜딩 존의 위치를 이야기하면 포친키와 로조크처럼 가장 붐비고 유혈 사태에 취약한 위치를 가리키는 '핫 드롭'이라는 용어가 있다.

여기에서 많은 초기 킬과 엄청난 전리품을 얻을 수 있지만, 조심하지 않으면 너무 빨리 죽을 위험도 있습니다. 따라서 PUBG Hot Drop 위치에 착륙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전투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몇 가지 VCGamers 팁이 있습니다.

PUBG 핫 드롭에서 안전하게 살아남는 방법

핫 드롭은 각 적이 싸우기 위해 낙하산을 내리는 위치입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두 가지 이유로 핫 드롭 영역을 선택합니다.

핫 드롭 장소는 적으로 가득 차 있으므로 KD를 높이기가 더 쉽습니다. 둘째, 그 장소는 약탈에 가장 적합합니다. 플레이어는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더 많은 전리품을 수집하기 위해 핫 드롭에 착륙합니다.

모든 유형의 무기에 적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PUBG 핫 드롭스
무기

핫 드롭 위치는 일반적으로 다른 위치에 비해 유혹적인 전리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표적이 됩니다. 여기에서 최고의 무기를 찾을 수 있지만 항상 얻을 것으로 기대하지는 마십시오.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곳에 내려왔기 때문에 최고의 무기는 분명 손에 잡히게 될 것입니다. 빨리 지면 나머지 무기로 싸워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발견한 무기가 무엇이든 전쟁에 나설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빠른 착지 기술 마스터하기

PUBG 핫 드롭스
나라

앞서 언급했듯이 약탈 무기는 '선착순' 규칙을 사용합니다. 게임 내내 당신의 운명은 당신이 얼마나 빨리 목적지에 착지하고 달려가느냐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상적으로는 플레이어가 가는 곳에서 약 600-800m 거리에서 하강(아래 버튼 클릭)을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시속 231~234km의 속도로 목적지에서 100~200m 떨어진 곳까지 하강합니다.

옥상에 착륙

PUBG 핫 드롭스
옥상

또한 건물 옥상에 착지하여 공중에 떠 있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으므로 약탈을 위해 더 빨리 달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팁은 동시에 높은 지대를 확보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SMG 무기 우선 순위 지정

PUBG 핫 드롭스
기관단총

PUBG Hot Drop 위치에 흩어져 있는 많은 유형의 무기 중에서 SMG는 첫 번째로 우선 순위를 정해야 하는 무기입니다. 탄약과 연사력이 높은 이 무기는 근거리 전투에 적합하므로 조기 사살이 더 쉬워집니다.

바바리안 플레이

PUBG 핫 드롭스
야만인

PUBG Hot Drop 위치에 착지할 정도로 미친 플레이어는 야만적이 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하지만, 너무 빨리 죽고 싶지 않다면 마음대로 돌진할 수 없습니다. 킬을 찾기로 결정하기 전에 적절한 전쟁 장비를 갖추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열린 공간에서 싸울 때는 주의하세요. 먼저 나무, 큰 바위와 같은 엄폐물을 찾거나 차량 뒤에 숨으십시오.

또한 성공적으로 이동하려면 위치를 자주 변경해야 합니다. 팀원이 죽으면 기습 계획 없이 적들로부터 숨어야 합니다.

단, 혹시 발각되더라도 같은 공간에서 자제하지 마세요. 그들은 투척 무기를 사용하여 완전한 계획과 헌신으로 공격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붐비는 장소에서 더 오래 버틸 수 있도록 위치 변경 기술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이 낮은 반동과 빠른 움직임을 위한 PUBG의 감도입니다.

주변의 소리와 사물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PUBG 핫 드롭스
배그

Hot Drop 위치에 떨어지는 플레이어는 사방에 적들이 도사리고 있기 때문에 방심할 수 없습니다. 소리와 움직이는 물체에 주의를 기울여 주변 정보를 찾는 데 집중하세요.

미니맵은 주변 20미터 반경에 있는 플레이어를 보여줍니다. 또한 다른 플레이어의 발소리를 들을 수 있으므로 그들이 어디에서 왔는지 추측하고 이동 방향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이어폰을 사용하여 연주하면 확실히 작업이 더 쉬워집니다.

공포에 질리지 말 것

PUBG 핫 드롭스
분대

핫 드롭 위치에서 전투가 더욱 치열해집니다. 때로는 10~20명의 플레이어가 순식간에 로비로 돌아오지만 조용히 플레이하면 PUBG Hot Drop 존의 생존자 중 한 명이 될 수 있습니다.

불리한 상황에서 당황하지 마십시오. 이미 가지고 있는 무기, 가방에 있는 장비를 활용하고 주변 사물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산탄 총만 찾으면 서두르지 마십시오. 위험도가 높고 단 한 명을 죽일 수 있다는 보장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 위치는 AR 및 SMG를 사용하는 숙련된 플레이어로 가득합니다. 산탄총과 권총은 그곳에서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핫 드롭에서 높은 킬을 얻으려면 헬멧, 조끼, AR 및 SMG와 같은 최고의 공급자를 수집하십시오. 수집한 후 핫 드롭 위치를 지울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Erangel에서 Sukuna의 손가락을 찾는 5 PUBG 위치

이상 PUBG Mobile Hot Drop 존에서 살아남기 위한 팁이었습니다. Pochinki에서 야만인이 되어 첫 번째 킬을 얻을 준비가 되었습니다.

Vicigers 친구 여러분, 이 기사가 흥미롭다면 친구들과도 공유하십시오. 다른 기사를 보려면 VCGamers를 계속 팔로우하세요. Instagram에서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Mobile Legends, Free Fire, Call PUBG Mobile 등의 게임 상품권도 VCGamers에서만 매력적인 제안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