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브롤터 에이펙스 모바일, 강력한 방어의 레전드

기술 지브롤터 에이펙스 모바일

적의 맹공격을 견디고 싶습니까? Gibraltar는 Apex 모바일 팀의 방어 요구 사항, 특히 보유하고 있는 기술에 적합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에이펙스 모바일 Battle Royale 장르의 게임 중 하나이며 해당 장르의 게임 애호가 커뮤니티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 Battle Royale 게임의 게임 분위기는 물론 콘솔 및 PC 버전에 존재했던 이전 게임보다 덜 흥미진진합니다.

이 게임의 다양한 캐릭터나 전설은 콘솔 및 PC 버전과 다르지 않아 더 많은 모바일 사용자를 유치할 것입니다.

레전드를 선택함에 있어서는 공격이나 수비에 적합한 레전드부터 시작하여 팀의 니즈 구성에 주목해야 합니다.

공격에 집중하는 대신 공격적인 경향이 있는 레전드를 선택하여 수비의 중요성을 간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Apex Mobile의 전설 중 하나인 Gibraltar는 전장에서 싸울 때 방어를 강화하는 데 적합합니다.

이를 위해 Gibraltar Apex Mobile이 방어를 뚫기 어렵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기술을 직접 알아봅시다.

또한 읽기: Bloodhound Apex 모바일 기술, 숙달해야 하는 신뢰할 수 있는 추적기

Gibraltar Apex 모바일 배경

기술 지브롤터 에이펙스 모바일
지브롤터

이 게임에서 지브롤터는 부모와 함께 시골에 사는 Makoa Gibraltar라는 30세 남성으로 이야기됩니다.

그들은 지브롤터 가족이 결성한 수색 및 구조 협회인 SARAS(위안의 수색 및 구조 협회)에서 자원 봉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브롤터는 다른 사람들을 위험한 상황에서 구출하는 기술을 배웠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자전거를 타던 중 그와 친구에게 눈사태 사건이 발생하기 전까지는 자신의 기술을 진지하게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아버지 Miko Gibraltar는 구조 임무를 위해 왔지만 안타깝게도 아들을 구하는 동안 기꺼이 팔을 잃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Gibraltar는 잔해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아버지의 버블 쉴드를 집어 들고 잠금을 해제합니다. 그날 이후 지브롤터는 남을 돕는 것을 모토로 삼았습니다.

Gibraltar는 나중에 아버지의 허락을 구한 후 Apex Legends에 합류했고 아버지의 버블 실드를 사용했습니다. 

Gibraltar는 Thunderdome에서 일하면서 배운 전투 기술을 사용합니다. 또한 그는 수비 능력과 뛰어난 수색 및 구조 기술로 유명합니다.

또한 읽기: 에이펙스 모바일의 패스파인더 스킬, 위험한 추적 로봇

기술 지브롤터 에이펙스 모바일

기술 지브롤터 에이펙스 모바일
기술 지브롤터

지브롤터는 몸집이 크고 움직임이 느리며 히트박스 면적이 넓어 피격을 피할 수 없는 레전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공격과 수비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브롤터에는 Gun Shield(패시브), Dome of Protection(전술), Defensive Bombardment(Ultimate)의 세 가지 주요 스킬이 있습니다. 다음은 각 스킬에 대한 설명입니다.

건 실드(패시브 스킬)

실명이 Makoa Gibraltar인 전설의 첫 번째 스킬은 그의 패시브 스킬인 Gun Shield입니다.

이 패시브 스킬을 사용하면 지브롤터를 내려다볼 때마다 개인 보호막이 나타납니다. 이 방패는 정면에서 몸의 대부분을 덮는 당신의 앞에 나타납니다.

또한 이 방패를 뚫고 쏠 수 있습니다. 적이 당신의 방패를 손상시키려 한다면, 당신의 방패와 HP를 손상시키기 시작할 때까지 50의 피해를 입혀야 합니다.

단, 적이 실드를 관통한 경우 지브롤터 플레이어가 실드를 다시 사용할 수 있으려면 약 9초가 필요합니다.

보호의 돔(전술)

그리고 이 방어형 전설의 전술 스킬인 보호의 돔이 있습니다. 이 지브롤터 전술 기술은 방패가 될 돔 형태의 방패를 제공하기 때문에 주요 방어 기술이 될 수 있습니다.

보호막은 12초 동안 들어오는 모든 공격을 차단합니다. 또한 지브롤터는 이 쉴드 돔 안에 있을 때 최대 33%까지 팀원을 더 빠르게 치료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공격으로부터 보호하는 것 외에도 싸움이 치열하면 지브롤터가 빠르게 회복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방어 포격(궁극기)

마지막으로 지브롤터의 수비에도 못지않은 궁극기는 방어 포격입니다.

지브롤터가 공격할 지역을 최대 반경 24미터까지 표시하여 박격포 공격을 소환할 수 있는 궁극기입니다. 그 후, 아까 표시한 부분에 6초간 박격포 포탄이 쏟아졌다.

또한 Ultimate Gibraltar는 다른 분대와 제3자 파티를 할 때 종종 효과적입니다. 따라서 이 스킬은 방어형의 전설에서 치명적인 공중 공격이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에이펙스 모바일의 라이프라인 스킬, 전장에서 중요한 지원 인물

특전 및 피니셔 Gibraltar Apex Mobile

기술 지브롤터 에이펙스 모바일
지브롤터

이 전설에는 생존을 위한 방어적인 유형이 있지만 Gibraltar에는 공격을 극대화하기 위한 몇 가지 특전과 피니셔가 함께 제공됩니다. 다음은 귀하가 알아야 할 몇 가지 특전입니다.

비상 배터리: 방탄복이 없을 때 지브롤터는 쉴드 셀을 사용할 때 추가로 25 쉴드 포인트를 받습니다.

적대감: 지브롤터는 팀원 회복을 도울 때 최대 25 HP를 회복하고 파트너도 25 HP를 얻습니다.

Dying Dose: 체력이 50HP 미만일 때 체력 아이템을 사용하면 추가로 25HP를 얻습니다.

MED 병사: 배낭의 각 슬롯은 스택당 +1 건강 아이템 또는 실드 아이템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리턴 팩: 지브롤터는 부활 후 성장 호환 링 바디 아머를 받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2022년에 Apex 모바일 감도를 설정하는 방법

특전 외에도 위험한 상황에서 동료를 보호하고 보호하는 데 강한 이 인물에는 다른 전설과 같은 피니셔가 있습니다. 아래는 지브롤터의 피니셔입니다.

첫 번째 피니셔는 Execution Final Thrill이라고 불리며 모든 실드 상태를 복원하고 적을 물리친 후 30%의 궁극기 쿨다운을 줄입니다.

한편, 두 번째 피니셔는 실드를 복원하고 적을 물리친 후 전술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하는 데 유용한 Execution Tactical Thunder입니다.

마지막 피니셔는 실드 복원과 별개로 기능하는 Execution Ammo Recovery이며 적의 저항을 무너뜨린 후 무기 탄약을 다시 채우는 역할도 합니다.

강력한 수비로 분대 구성을 완성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설명드린 Gibraltar Apex Mobile 기술 중 일부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여러 유형의 범례가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Apex Mobile의 역할.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