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29일 금요일 BTC 및 BNB 예측

암호화 투자 위험 - BNB 및 BTC 분석 - BTC 분석

VCGamers는 BTC 분석을 수행하고 비앤비 오늘, 2022년 7월 29일 금요일.

이것은 두 암호화 자산의 촛대에 주의를 기울임으로써 이루어집니다.

그 외에도 VCGamers는 분석 결과의 움직임을 기반으로 BTC 예측도 제공합니다.

전체 리뷰를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Raffi Ahmad가 VCGamers에 투자하는 이유에 대해 밝힙니다.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BTC/USDT 분석 및 예측

BTC 예측 2022년 7월 29일
BTC 예측 2022년 7월 29일

VCGamers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1시간 이내에 BTC 시장에 조정이 있을 경우 구매자가 판매자와 싸울 만큼 강하지 않을 것으로 예측됩니다.

즉, 판매자는 지그재그 하향 차트로 구매자를 밀어낼 것입니다. 이 움직임은 구매자 모멘텀을 나타낼 수 있으므로 지원 영역에서 $23.391,- / $23.198 가격으로 LONG/BUY 거래를 할 수 있는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 $22.924,-.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Discord의 흥미진진한 이벤트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서둘러 참여하세요!
Profit Champion과의 커뮤니티 토크, VCGamers, NFT Marketplace에 대한 정보 유출
VCGamers Discord에 참여하고 매력적인 상품으로 게임 토너먼트에 참여하세요!

BNB/USDT 분석 및 예측

2022년 7월 29일 BNB 예측
2022년 7월 29일 BNB 예측

암호화 자산 BNB / USDT의 움직임도 마찬가지입니다. 1시간 파밍에서 BNB/USDT 시세에 조정이 있을 경우 다시 바이어가 증가하지 않을 것으로 전망된다.

따라서 판매자는 하향 지그재그 하향 차트로 구매자를 밀어냅니다. 이 움직임은 구매자 모멘텀을 나타내어 우리가 거래를 할 수 있는 조치를 취할 수 있음을 나타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격 지원 영역 $275,- / $273,- / $266,-에서 LONG / BUY.

Tf-1H에서 시장 하락의 확인이 지그재그 차트의 형태가 아닌 경우 1/2 장대 캔들이 즉시 하락하면 시장은 더 깊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 전략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그래! 곧 RansVerse에 제공되는 EIGER Adventure
수백 개의 RansVerse Land가 35분 만에 완판되었습니다.
RansVerse와의 협력, SBM ITB 학생들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암호 화폐에 투자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항상 심도 있는 조사를 하십시오. 엄청난 수익 잠재력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암호화폐 투자 또한 높은 위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암호 화폐 세계에는 DYOR 또는 Do Your Own Research(DYOR)의 약어가 있습니다. 투자에서 발생하는 잠재적인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렇게 하십시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