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히어로 클로드의 약점 5가지, 들키기 쉽다!

클로드 MLBB 오케이

정말 걸리기 쉬운 영웅 중 하나 모바일 레전드 클로드입니다. 그래서 이 페이지에서는 클로드의 영웅을 사용하기 전에 주의해야 할 약점 5가지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Claude의 존재감은 Mobile Legends 게임의 전장에 새로운 색을 선사합니다. 그는 특별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애완 동물 Dexter도 그의 공격을 도울 것입니다. 그는 또한 탈출 메커니즘을 가진 몇 안되는 Marksman 영웅 중 한 명입니다.

튼튼해 보이지만 사실 이 영웅은 이기기 쉽습니다. 아래 예에서 설명하는 것처럼 꽤 눈에 띄는 단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Claude의 다섯 가지 약점입니다.

Hero Claude MLBB의 약점 목록

초기 게임에서 종종 Keteteran

히어로 클로드의 약점
MLBB

약점 Claude의 영웅은 모든 Marksman 영웅과 동일한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시 팀 전투에 할당하면 게임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손상은 최소화됩니다.

플레이어가 초기 플레이에서 피해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스킬 1과 2를 계속 사용해야 합니다. 물론 마나를 파괴하면 결과가 발생합니다. 처음부터 마나비 아이템을 사지 않으면 본진을 왔다 갔다 할 수밖에 없다.

이것은 또한 그들의 발달을 방해할 것입니다. 레벨을 잃고 항목을 잃을 위험이 훨씬 더 큽니다. 경기 중반부터 그의 진정한 능력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올바른 조합을 사용하면 매우 강력한 번개 공격으로 매우 위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익스텐션'에서는 장사를 마친 파트너 막스맨과 싸우고 말았다. 특히 사용자가 공격 속도를 위해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는 경우. 적군이 수비를 잘했다면 공격자가 되기 어려웠을 것이다. 

빨려 들어가기 쉬움

히어로 클로드의 약점
MLBB

예, 그를 이기는 가장 쉬운 방법은 특종 전략입니다. 만약 그가 맞으면, 특히 게임 시작과 게임 후에, 그는 다시 일어날 희망 없이 즉시 포기할 것이 보장됩니다. 그리고 이것은 Claude의 영웅 약점 중 하나입니다.

BTW, 하나를 얻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클로드의 2차 스킬은 탈출을 아주 잘 해줍니다. 특히 그를 정글로 데려갈 때.

잡초가 많은 정글보다 훨씬 깨끗하기 때문에 산책로에서 흔들어보십시오. Akai 및 Saber와 같은 컨트롤과 같은 점멸/충전 능력을 가진 영웅의 편의에 의존하십시오. 탈출 메커니즘을 읽기 어려운 스킬 2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먼저 들어가지 않는 것이 어렵습니다.

게임 초반 공격력 약화

히어로 클로드의 약점
MM

그래서 경기 막바지에 클로드가 너무 약했다. 폭발 피해를 전문으로 하는 Marksman 또는 Fighter 사용자는 Scarlet Phantom과 Berserker's Fury의 치명타 확률을 50%로 만들어야 합니다.

즉, MM은 Lesley와 같습니다. 레일라 또는 Miya는 치명타 공격과 번개 공격의 조합으로 게임이 끝날 때 그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사용할 때 예상해야 하는 Claude의 영웅에 대한 약점입니다.

이 상황은 사용자가 아이템 빌드 속도를 구체적으로 공격하는 경우 그에게 불리할 수 있습니다. 공격이 시작되면 여전히 치명타를 맞을 수 있어 공격의 절반 이상으로 혈류를 줄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슈터 영웅으로서의 그의 지구력은 시작부터 참으로 부드럽습니다.

초보자에게 적합하지 않음

히어로 클로드의 약점
로드 모바일 레전드

BTW, 이 점은 클로드 그가 GG 사용자인 경우. 이 스킬 메커니즘은 Mobile Legends의 장단점을 이미 이해하고 있는 사용자에게 매우 유용하기 때문입니다.

2스킬로 달릴 때나 1스킬로 펀치력을 최대화할 때에도. 사용자가 지식이 많지 않다면? 그 대답은 확실히 사용자와 팀원들에게 부담이 됩니다.

스킬 2의 메커니즘을 이해하지 못하면 그가 연결할 때 잡기 쉽습니다. 적을 약화시키면서 공격 속도를 높일 수 있는 스킬 1도 마찬가지입니다.

특히 사용자가 프로 선수가 플레이하는 컴필레이션 영상을 보고 구매한다면. 제대로 플레이했을 때 이 훔치는 별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 그 사용은 그렇게 쉽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영웅 세실리온의 5가지 약점

울티는 좀 애매하다

히어로 클로드의 약점
MLBB

Claude 영웅의 또 다른 명백한 약점은 그의 Ulti 기술입니다. 육안으로는 메커니즘이 가학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하지만 이 스킬은 무작위로 발사되며 적을 직접 죽일 만큼 신뢰할 수 없습니다. 회전 메커니즘이 약간 어색합니다.

그의 공격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하지만 무작위로 발생하기 때문에 피해를 극대화할 수 없습니다. 공격 속도를 높이는 공격 속도 효과를 추가하더라도 여전히 나쁩니다.

그는 적의 공격에 면역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고 그를 사용할 때 그의 효과를 확인하십시오. 부주의하게 사용하면 적이 당신을 빨리 죽일 수 있습니다.

특히 당신이 싸우고 있는 영웅의 자질이 보이지 않는 일대일 상황에 있을 때 정말로 사용하고 싶다면.

사실 그는 GG 상태를 달성할 수 있는 영웅이지만 동시에 그 반대일 수도 있습니다. 무기를 잘 사용하는 방법을 안다면 무기가 가질 수 있는 난이도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영웅 슈의 5가지 약점, 오프라이너를 못한다!

그러나 기술의 메커니즘과 잠재력을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에도 반대할 수 있습니다. 이제 사용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위의 Claude의 영웅 약점 목록에 동의하십니까? 불편함을 느끼거나 Claude의 일부 영웅 약점에 대한 설명이 있는지 논의해 봅시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