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의 A124 FF 캐릭터 카운터 5종, 로봇 우먼을 물리쳐라!

A124 문자 카운터

전투에서 가장 강력한 A124 FF 캐릭터 카운터 5개에 대한 권장 사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쉽게 로봇 여자를 이길 수 있습니다.

~ 안에 프리파이어 2020년, 전투할 때 마주해야 할 가장 강력한 FF A124 캐릭터 카운터 중 하나가 있습니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Garena Free Fire에도 많은 플레이어가 있지만 Free Fire는 현재 최고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에는 현재 개발 중인 배틀로얄 클래스가 있기 때문입니다. 심지어 Free Fire도 처음 출시된 이후 최고의 성능을 보여주었습니다. 처음에는 게임이 대부분 외로웠지만 나쁜 게임으로 판명되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끝났고 결국 Free Fire 게임은 이 게임이 흥미로운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제시할 수 있다는 것 외에도 많은 팬을 확보했습니다. Garena는 플레이어가 할 수 없도록 이러한 많은 업데이트를 계속 제공할 것입니다. 

이 게임에는 캐릭터라는 기능도 있습니다. 이 캐릭터는 Free Fire 게임의 일부이며 나중에 이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하게 됩니다. 캐릭터를 선택하지 않으면 게임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게임에는 이미 여러분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캐릭터가 있습니다.

현재 OP 캐릭터인 A124, 이 캐릭터는 가장 많은 스킬을 보유한 정교한 로봇입니다. 그는 HP EP를 할 수 있으며, 싸울 때 자신을 자극합니다.

이번 기회에 우리는 그를 이길 수 있는 가장 강력한 A124 캐릭터 카운터를 제공할 것입니다. 궁금한? 즉시 아래 기사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최고의 A124 문자 카운터 목록

켈리

A124 문자 카운터
켈리

A124의 첫 번째 문자 카운터는 Kelly입니다. Kelly는 오랫동안 Free Fire와 함께해온 캐릭터입니다. 매우 민첩하며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에 적합합니다.

이렇게 하면 Kelly가 탈출을 완료하면 머리에 동일한 총격을 가해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Kelly가 방금 업데이트되었으며 그녀를 더욱 강력하게 만드는 새로운 Awakening이 있습니다. Kelly의 가장 중요한 기술은 큰 피해를 입히는 속도입니다.

Kelly는 매우 빠르게 달릴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며, 물론 쉽게 탈출하거나 이곳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지금도 프리파이어 피규어는 그의 더 강한 캐릭터 덕분에 이미 새로운 각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 방법은 당신에게 매우 해로울 수 있습니다. 피해는 매우 커서 즉시 격파합니다. 이 부상으로 Kelly는 그를 상대로 승리하기 위해 자유투로 돌아 왔습니다.

알바로

A124 문자 카운터
알바로

그다지 좋은 캐릭터는 아니지만 A124를 마무리하는 능력이 상당히 강해 보인다. 가능한 문자 알바로 이 자유 발사는 폭발물 사용 시 큰 피해를 입히고 폭발 거리도 증가시킵니다.

물론 그만큼의 데미지는 적을 즉사시킬 수 있다. Alvaro도 이 공격에서 치명타 피해를 입힐 수 있으므로 당연히 쉽게 그를 이길 수 있습니다. 

DJ 알록

A124 문자 카운터
DJ 알록

문자 카운터 중 하나는 A124입니다. DJ 알록. 어떤 캐릭터를 사용하고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DJ Alok은 수리 능력과 상대적으로 빠른 이동 속도로 인해 여전히 플레이어의 주류입니다. 따라서 이 기능은 HP가 내구성이 있다는 장점이 있어 자주 사용된다.

토너먼트 규모에서도 DJ Alok은 항상 게임에 활력을 불어 넣습니다. DJ 알록이 가지고 있는 이 스킬도 영역이라 조연으로 쓰기에 아주 적절하다. 또한 DJ Aloka의 레벨을 올려 실력을 향상시키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러싱을 위한 최고의 조타 프리파이어 캐릭터 스킬 콤보

조타

A124 문자 카운터
조타

Jota는 유명한 인도네시아 배우 Joe Taslim에서 영감을 받은 캐릭터입니다. 그는 이 게임의 캐릭터일 뿐만 아니라 Free Fire 브랜드 대사이기도 합니다. 

Free Fire의 DJ Alok의 캐릭터처럼 Jota는 이 게임에서 특별함을 느낍니다. Jota의 임무는 러셔 캐릭터가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그가 샷건이나 기관단총을 가지고 있다면 그는 게임을 지배합니다. 캐릭터 A124의 카운터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Jota는 소총이나 SMG로 적을 물리칠 때 HP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단 5초의 짧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뒤따릅니다. Jota는 Free Fire의 멀티 스킬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인도네시아 영화배우 조 타슬림을 모티브로 한 이 캐릭터는 러셔를 꿈꾸는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Jota의 능력을 사용하면 상대를 성공적으로 죽인 후 50 HP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그는 소총이나 SMG와의 근접전에서 탁월합니다. 또한 Jota의 능력은 그가 전투를 시작하고 적을 먼저 죽이고 충분한 HP로 생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앤드류 

A124 문자 카운터
앤드류

A124의 문자 카운터는 Andrew입니다. Andrew는 게임의 높은 수준의 수비와 플레이어들 사이의 인기로 인해 여전히 널리 사용됩니다. 

이 캐릭터는 갑옷으로 방어력을 높일 수 있는 주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Andrew의 갑옷은 큰 손상을 견딜 수 있습니다. 그는 갑옷을 손상시켰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지배적인 콤보 펫 A124 FF

따라서 이번 기회에 우리가 제공하는 정보 중 일부입니다. 어떻게? 이미 가장 강력한 A124 문자 카운터를 알고 계십니까? 댓글란에 답을 적어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