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Paquito 카운터 아이템 권장 사항

Paquito 카운터 항목

Paquito 카운터 항목에 대한 권장 사항을 보려면 이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영웅에게 지지 않도록 사용하셔야 합니다.

Paquito는 Mobile Legends에서 매우 치명적인 군중 통제 기술을 보유한 파이터 영웅입니다. 궁극기 스킬인 녹아웃 스트라이크(Knockout Strike)로 어퍼컷을 날려 막대한 피해를 입히고 상대에게 0.7초 동안 에어본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강한 펀치를 던질 수 있는 스킬 1(헤비 레프트 퍼치)도 보유하고 있으며 상대 영웅을 때린 후 실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의 능력으로 그는 전투에서 더 오래 버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파키토 카운터 아이템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Paquito 카운터 항목 목록이 무엇인지 알고 싶으십니까? 자, 다음 기사의 리뷰를보십시오. 

Paquito MLBB 카운터 항목 목록

얼마 전에 있던 업데이트를 조정한 후 이제 Paquito가 Over Power(OP) 영웅 목록에 포함되어 다음과 같은 경우 금지되어야 합니다. 드래프트 픽. 이러한 조정을 통해 Paquito는 이제 이전 4개 스택에서 3개 스택을 갖습니다. 

또한 상대나 미니언을 때리지 않고도 스택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Paquito 카운터 항목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재앙을 거두는 자

Paquito 카운터 항목
CR

그를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Paquito의 첫 번째 카운터 아이템은 Calamity Reaper입니다. 이것은 그를 정말로 해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Calamity Reaper 아이템은 70 마법력과 100 마나, 6 마나비, 1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아이템은 고유의 패시브(Calamity)도 가지고 있는데, 스킬 사용 후 3초가 지나면 다음 기본 공격이 마력의 120% 실제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10%로 증가시킨다. 그래서 당신은 전투에서 그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부식 낫

Paquito 카운터 항목
부식의 낫

Paquit을 움직이는 또 다른 요소는 Corrosion Scyther입니다. 이 물건은 너무 강해서 Paquit의 패시브 스택을 견딜 수 있기 때문입니다. Corrosion Scyther에는 각 기본 공격이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속도를 8% 감소시키는 고유한 패시브(Corrosion)가 있습니다.

그래서 민첩한 움직임이 느립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은 추가 물리 공격력 50, 이동 속도 5%, 공격 속도 25%를 추가로 제공할 수 있다.

플레이어가 Champ Stance라는 패시브 스택을 영리하게 사용할 때 그는 매우 민첩한 영웅입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Corrosion Sycthe는 Paquit의 패시브 스택에 대한 강력한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아이템은 상대에게 이동속도를 8퍼센트 감소시키는 효과를 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그녀의 민첩한 움직임은 느릴 것이다.

라이트닝 곤봉

Paquito 카운터 항목
라이트닝 곤봉

Paquit과 관련된 또 다른 일은 Lightning Pentcheon입니다. 이것은 Paquito에게 정말 상처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번개 아이템. 곤봉은 추가로 75의 마법과 300의 마나를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재사용 대기 시간을 10% 더 줄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Lightning Truncheon에는 Resonate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이 패시브 효과는 6초마다 발동되며 또 다른 스킬이 튕겨져 20-1000의 Paquito 마법 피해를 다시 입힙니다.

이 세 가지 기본 개선 사항은 영웅을 불모지로 만들 것입니다. 더 고통스러운 손상 외에도 냉각 기술도 감소하고 마나 성장은 마법사 영웅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Resonate라는 패시브가 있습니다. 이 패시브는 6초마다 10-1000의 마법 피해(최대 영웅 스케일)에 대해 추가 피해를 줍니다. 추가로 피해 보너스는 3명의 상대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영웅의 힘 그 이상입니다.

자연의 바람

Paquit과 관련된 또 다른 일은 Lightning Pentcheon입니다. 이것은 Paquito에게 정말 상처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번개 아이템
이겼다

카운터 항목 또 다른 Paquito는 자연의 바람입니다. 이것은 매우 치명적인 Paquito의 피해를 견딜 수 있기 때문입니다. The Wind Of Nature에는 Whin Chant라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이 스킬은 2초 이내에 Paquito가 받는 모든 물리 피해에 면역이 됩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은 추가 물리 공격력 30, 공격률 20%, 물리 흡혈 10%를 추가로 제공할 수 있다. 물론 자연의 바람으로 전투에서 파키토의 피해를 버틸 수 있다.

그 자신은 전형적인 치명적인 영웅입니다. 다른 MM 영웅들은 그를 만나면 겁을 먹습니다. 자연풍에 관해서는 MM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Paquit의 공격에 대해 2초의 저항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것은 MM이 죽음을 피하는 데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라마단 기간 동안 MLBB 순위를 높일 수 있는 최고의 시간

신성한 글레이브

Paquito 카운터 항목
신성한 글레이브

Paquito의 다른 카운터 아이템은 신성한 글레이브입니다. 꽤 두꺼운 HP Paquito를 관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Divine Glaive 개체는 적 영웅에게 65의 마법력을 부여할 수 있으며 35%의 마법 관통 속성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Divine Glaive는 피해를 입었을 때 마법 관통력을 0.1% 증가시킬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SpellBreaker)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그가 두꺼운 피와 더 어려운 방패를 가졌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Divine Glaive 아이템은 Paquit의 강력한 HP를 돌파하는 마법의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35%의 추가 마법 관통력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aquito Mobile Legends의 장단점

이것이 Mobile Legends에서 Paquito의 카운터 히트 중 일부입니다. 이 기사는 유용할 수 있습니다! 예, 레전드에 다이아몬드를 추가하려면 VCGamers에서 직접 ML 다이아몬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