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모드에서 등급을 올리는 5가지 최고의 FF 캐릭터 스킬

FF 캐릭터 스킬

CS 모드를 플레이할 때 프리파이어, FF 캐릭터 최고의 스킬 5종 중 하나를 선택하여 쉽고 안전하게 랭크업 하세요. 

Free Fire는 여러 계층과 순위로 구성된 인상적인 계층 순위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더 높은 티어에 도달하여 게임에서 더 놀라운 타이틀과 보상을 얻을 수 있지만 말처럼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올바른 전략을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더 경쟁적인 로비를 위해 이러한 상위 계층에 빠르게 액세스하고 게임 취향과 전문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CS 또는 Clash Squad 모드에서 순위를 올릴 때 다른 캐릭터와 고유한 능력을 사용하여 이점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CS 모드에서 안전하게 등급을 올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F 캐릭터 기술 5가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최고의 FF 캐릭터의 스킬을 사용하여 CS 등급 모드에서 안전하게 등급을 올릴 수 있습니다.

최고의 FF 캐릭터 기술 목록

Free Fire는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명단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여기에서는 랭크 CS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활성 능력이 있는 최고의 FF 캐릭터 스킬 5개를 살펴보겠습니다.

역조의 리듬 - 스카일러

최고의 FF 캐릭터 스킬
스카일러

Skyler는 CEO이자 슈퍼스타입니다. 액티브 어빌리티는 '립타이드 리듬'이라고 한다. 표준 수준에서 이 능력은 50미터 내에 있는 5개의 글루 벽을 손상시킬 수 있는 음파를 방출합니다.

배포된 각 글루 벽은 4 HP(건강 포인트)부터 시작하여 HP 회복을 증가시킵니다.

Skyler는 CS에서 가장 유용한 최고의 FF 캐릭터 기술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Riptide Rhythm 기술은 지원 역할을하는 플레이어에게 좋습니다.

이 스킬로 플레이어는 50미터 내에서 최대 5개의 글로 벽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Gloo Wall의 덮개를 파괴함으로써 플레이어는 열린 공간에서 상대방을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힐링 하트비트 - 디미트리

최고의 FF 캐릭터 스킬
디미트리

Dimitri는 OB29 패치 업데이트와 함께 Free Fire의 캐릭터 목록에 소개되었습니다. 게임 내 설명에 따르면 그는 액션 영화를 사랑하는 음향 기술 엔지니어다. 그는 "Healing Heartbeat"라는 활성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 수준(수준 1)에서 이 능력은 치유 영역 역할을 하는 주변 3.5미터 아우라를 생성합니다. 오라 내에서 사용자와 아군은 초당 3 HP를 회복합니다.

또한 사용자와 아군이 쓰러졌을 때 회복하여 모든 효과가 10초 동안 지속되고 8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제공됩니다.

디미트리의 캐릭터는 최근 게임에 도입된 최고의 FF 캐릭터 스킬 중 하나입니다. 그의 능력은 Healing Heartbeat라고 불리며 DJ Alok의 능력과 유사합니다.

스킬 발동 후 사용자는 플레이어가 초당 3HP를 치료할 수 있는 3.5미터 치유 영역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초기 업그레이드 레벨에서 이 스킬은 85초의 쿨타임과 함께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주짓수 모드 및 심리 모드 – K

최고의 FF 캐릭터 스킬
케이

K는 하나를 가지고 FF 캐릭터 스킬 게임에서 가장 배타적입니다. 그의 Master of All 기술은 플레이어가 사용자당 50EP를 추가로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캐릭터는 Jiu-Jitsu 모드와 Psychology 모드라는 두 가지 고유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짓수 모드를 사용하면 반경 6미터 내의 아군은 EP 전환율이 500% 증가합니다(초당 5EP에서 5EP로). 그리고 심리 모드는 플레이어가 2.2초마다 3EP를 얻도록 도와줍니다.

Master of All은 Free Fire에서 K의 활성 능력입니다. 두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주짓수 모드에서 6m 이내의 아군은 EP 전환율이 500% 증가합니다. 한편, 심리 모드에서 그의 능력은 3초마다 2EP를 회복하여 최대 100EP입니다.

익스트림 인카운터 – Xayne

최고의 FF 캐릭터 스킬
제인

제인 플레이어가 Clash Squad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최고의 FF 캐릭터 스킬입니다. 그의 Xtreme Encounter 기술은 플레이어가 80 임시 HP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플레이어는 추가 HP를 사용하여 모드에서 적을 제거하고 원하는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글로 벽과 실드에 추가로 80%의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 능력으로 플레이어는 상대방의 엄폐물을 뚫고 가장 취약할 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olo Squad FF를 플레이할 때 플레이어가 저지르는 5가지 실수, 이러지 마세요!

드롭 더 비트 – DJ Alok

최고의 FF 캐릭터 스킬
DJ 알록

DJ Alok은 Free Fire 명단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입니다. 게임 "Drop the Beat"에서의 그의 능력은 가장 다재다능한 능력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이 능력은 아군의 이동 속도를 15% 증가시키는 주변 5m 영역을 생성합니다.

DJ Alok은 Free Fire에서 가장 다재다능한 캐릭터 중 하나로 간주되며 그의 기술은 CS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DJ Alok의 Drop the Beat 스킬은 플레이어가 5미터 치유 아우라를 생성하도록 도와줍니다.

오라 내에서 플레이어는 5초 동안 초당 5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10%의 이동 속도 증가와 함께 추가 치유 부스트를 통해 플레이어는 상대를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이 능력은 10초 동안 5HP/초 동안 구역에 있는 플레이어와 아군을 치유합니다. 이것은 훌륭한 능력이며 짧은 재사용 대기시간도 가지고 있습니다.

OB33 패치 업데이트 후 Free Fire 목록에는 44개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목록에 있는 캐릭터는 두 가지 유형의 패시브 능력과 액티브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naptik을 사용하여 워터마크 없이 TikTok FF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그러나 플레이어는 전장에서 한 번에 하나의 활성 능력만 장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매치 승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액티브 스킬 캐릭터 광고를 현명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