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 시장에서 신디케이트 골드 충전을 서두르세요, 더 많은 수익을 얻으세요!

충전 신디케이트 골드 (1)

Apex Legends Mobile은 배틀 로얄 게임 플레이어들이 선호하는 게임입니다.

이것은 이 게임을 다운로드하려는 게임 플레이어의 높은 열정에서 볼 수 있습니다.

2022년 5월 16일에 출시된 지 얼마 안 되었지만 현재 이 게임은 1,000만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Apex Legends Mobile은 레전드 캐릭터 기반 게임 플레이를 특징으로 하는 전략적 배틀 로얄 슈팅 게임입니다.

Android 휴대폰에서 이 게임을 다운로드하려면 Android 버전 6.0 이상이 필요합니다.

게임에는 각각의 능력을 가진 흥미로운 레전드도 있습니다.

게임의 전설 중 하나는 Fade입니다.

이 전설에 대해 더 자세히 검토해 봅시다!

또한 읽으십시오: Apex 레전드 모바일 무기 티어, 전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페이드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페이드 에이펙스 레전드
페이드 에이펙스 레전드. 출처: ea.com

출시 당시 게임 개발자는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를 위한 독점 Legends도 출시했습니다.

게임의 새로운 전설은 이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바래다.

Apex Legends Mobile을 플레이할 때만 Fade를 찾을 수 있습니다.

즉, PC뿐만 아니라 콘솔에서도 이 게임을 플레이할 때 찾을 수 없습니다.

Fade는 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 Legend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한 위치에서 다른 위치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Legend를 사용하여 상대 팀과 대결하는 게임 플레이어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몰래 엿보다! Apex Legends Mobile 순위는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전술 능력 - 플래시백

Fade의 전술 능력은 Flashback입니다.

전술 능력으로 Fade는 그의 움직임을 반복하고 이전 위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의 쿨타임은 20초입니다.

적시에 이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안전한 위치에 있는지 미리 확인하십시오.

따라서 게임에서 상대를 상대할 때 이 기술을 사용하여 회피할 수 있습니다.

패시브 능력 - 슬립스트림

이 전설에는 슬립스트림이라는 패시브 스킬이 있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슬라이딩 완료 시 페이드의 이동 속도가 추가로 부여됩니다. 이 스킬은 쿨타임이 10초로 비교적 빠릅니다.

따라서 서로 근접한 경향이 있는 시간에 반복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패시브는 이 전설을 사용하기로 선택한 분들에게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Fade는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빠르게 이동하는 전설이기 때문입니다.

Fade를 사용할 때 이 패시브 스킬이 큰 도움이 됩니다. 왜냐하면 이 기술을 사용하면 게임에서 상대방이 도망칠 때까지 쫓아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얼티밋 어빌리티 – 페이즈 챔버

또한 Fade의 궁극기는 Phase Chamber입니다.

이 Legends는 챔버를 필드로 가져올 것입니다.

해당 지역 주변의 팀원과 상대는 해당 지역에 들어가도록 유인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90초에 이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pex 레전드 모바일 무기 티어, 전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VCGamers에서 신디케이트 골드 충전

충전 신디케이트 골드 (2)
충전 신디케이트 골드. 출처: VCGamers

Apex 레전드 모바일 게임에서는 돈을 사용하여 신디케이트 골드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현재 Syndicate Gold는 VCGamers의 VC 시장.

VC 마켓에는 신디케이트 골드를 판매하는 여러 상점이 있습니다.

VC Market에서 Top Up Syndicate Gold에 제공되는 가격도 경쟁력이 있습니다.

Apex 레전드 모바일 플레이어인 분들은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신디케이트 골드 매우 쉬운 방법으로 VC Market에서.

신디케이트 골드를 보유하면 게임에서 필요한 여러 가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는 Legends, Redemption Chips 및 Rename Cards 구매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른 프리미엄 아이템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VC Market에서 신디케이트 골드를 충전하려는 분들을 위한 매력적인 제안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2022년 6월에 다양한 매력적인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 매력적인 제안은 거래 중에 선택한 지불 방법에 맞게 조정됩니다.

두 제안은 다음과 같이 지불됩니다. 축적 및 ShopeePay.

2022년 6월 1일부터 30일까지 DANA를 사용하여 충전하고 결제하면 최대 IDR 10,000까지 할인됩니다.

한편, ShopeePay를 사용한 결제의 경우 최대 30%의 캐쉬백이 제공됩니다.

DANA와 마찬가지로 ShopeePay의 캐쉬백은 2022년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됩니다.

VC 시장에서 충전하는 방법

  • 계정에 로그인 VCGamers 귀하 또는 계정이 없는 경우 등록(여기를 클릭하세요)
  • 카테고리를 선택하고 Apex Legends Mobile을 검색합니다.(여기를 클릭하세요)
  • 필요에 따라 제품을 제공하는 상점을 선택하십시오.
  • 설명, 제품 리뷰 및 거래 방법을 읽어보십시오.
  • 장바구니에 추가를 선택하고 결제를 선택합니다.
  • 거래 방법의 지침에 따라 메모란을 작성하십시오.
  • 결제를 선택합니다.
  • 주문이 올바른 후 확인을 선택합니다.
  • 결제 수단을 선택합니다.
  • 그런 다음 지불을 선택합니다.
  • 결제를 완료한 후 판매자가 구매한 상품을 배송하기를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아야 할 Apex 모바일에서 승리하기 위한 8가지 팁

당신은 벌 수 있습니다 신디케이트 골드 VC마켓에서 쉽게

매력적인 할인과 캐쉬백을 받을 수 있도록 VC Market의 프로모션을 사용하세요.

2022년 6월 VC 마켓에서 신디케이트 골드를 충전할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