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 Games의 무료 게임 추천, 지금 플레이하세요!

Epic Games에는 지금 바로 플레이할 수 있는 수많은 무료 게임이 있습니다.

주말에 게임을 하는 것은 실로 게이머의 의무 중 하나입니다. 여가 시간을 채우는 것 외에도 일부 게이머는 자신과 팀을 위해 최선을 다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진지하게 게임을 합니다.

Epic Games에는 플랫폼에서 구매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많은 게임이 있습니다. 그러나 Epic Games에는 많은 무료 게임이 있으며 돈을 들이지 않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Epic Games의 많은 무료 게임 중에서 VCGamers는 친구와 함께 또는 혼자 즐길 수 있는 무료 게임을 완성합니다.

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 는 노스캐롤라이나 주 캐리에 본사를 둔 미국 비디오 게임 및 소프트웨어 개발사이자 퍼블리셔입니다. 이 회사는 1991년 Tim Sweeney가 Potomac Computer Systems라는 이름으로 메릴랜드주 포토맥에 있는 그의 부모님 집에서 설립했습니다.

Epic Games가 첫 상용 비디오 게임인 ZZT(1991)를 출시한 후 회사는 Epic MegaGames, Inc.가 되었습니다. 1992년 초에 부사장을 역임한 Mark Rein을 영입하고 1999년에 본사를 Cary로 이전했습니다.

이제 스튜디오 이름이 Epic Games로 단순화되었습니다.

또한 Epic Games는 Fortnite 및 Unreal, Gears of War 및 Infinity Blade 시리즈와 같은 내부 개발 비디오 게임도 지원하는 상용 게임 엔진인 Unreal Engine을 개발했습니다. 2014년에는 언리얼 엔진이 명명되었습니다. "가장 성공적인 비디오 게임 엔진" 기네스 세계 기록에 의해.

에픽게임즈에서 퍼블리싱하고 판매하는 많은 게임들 중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친구들과 꼭 플레이해야 하는 에픽게임즈의 무료 게임들이 있습니다.

다음은 에서 제공되는 무료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에픽게임즈:

또한 읽기: VCGamers x Logitech G의 자동 체스 토너먼트에 참여하세요. 무료입니다!

원신 임팩트

서사시 게임 무료 게임
원신 임팩트

Genshin Impact는 장르가 있는 게임입니다. 액션 롤플레잉 게임 비디오 게임 회사인 miHoYo에서 개발 및 퍼블리싱했습니다. 이 게임은 2020년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플레이스테이션 4, iOS, 안드로이드용으로, 2021년 플레이스테이션 5용으로 출시됐으며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오픈 월드 애니메이션 스타일과 액션 기반 전투 시스템을 특징으로 합니다. 마법과 캐릭터 전환. 이 게임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새로운 캐릭터와 무기를 얻을 수 있는 가챠 메커니즘을 통해 수익을 창출합니다.

Epic Games에서 이 게임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OB34 업데이트 이후 최고의 FF MAX 캐릭터 스킬 5가지

로켓 리그

로켓 리그

로켓리그는 장르가 있는 게임입니다 미식 축구 경기 Psyonix에서 개발하고 출판했습니다. 이 게임은 2015년 7월 Microsoft Windows 및 PlayStation 4용으로 처음 출시되었으며 Xbox One 및 Nintendo Switch용 포트는 나중에 출시되었습니다.

2016년 6월, 505 Games는 Warner Bros.와 함께 PlayStation 4 및 Xbox One용 실제 소매 버전을 배포하기 시작했습니다. Interactive Entertainment는 2017년 말에 업무를 인수했고 macOS 및 Linux용 버전은 2016년에 출시되었지만 온라인 서비스에 대한 지원은 2020년에 중단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2020년 9월에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Epic Games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타 트렉 온라인

서사시 게임 무료 게임
스타트랙 온라인 (출처: Steam)

Star Trek Online은 장르별 게임입니다.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MMORPG)는 Star Trek 프랜차이즈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Cryptic Studios에서 개발했습니다. 이 게임의 배경 자체는 스타 트렉: 네메시스 사건으로부터 30년 후인 25세기를 배경으로 합니다.

사실 스타트랙 온라인은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2010년 2월 Microsoft Windows용으로 첫 번째 Star Trek 프랜차이즈가 출시되었습니다. 출시 시 이 게임은 게임 구매 및 반복되는 월 사용료가 필요합니다.

2012년 1월, 이 게임은 플레이어를 위한 무료 액세스로 다시 출시되었습니다. 일정 기간 공개 베타 테스트를 거친 후 이 게임 버전은 2014년 3월에 OS X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포트의 기술적 문제로 인해 OS X에 대한 지원은 2016년 2월에 종료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2016년 9월에 PlayStation 4 및 Xbox One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읽기: 최신 Dota 2 7.31d 패치에 대한 완전한 정보!

포트나이트

포트나이트

Fortnite는 Epic Games에서 개발하고 2017년에 출시된 온라인 게임입니다. 이 게임 자체에는 Fortnite Battle Royale, Fortnite: Save the World, Fortnite Creative 등 세 가지 버전 모두 게임 플레이가 다른 세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초기에 Fortnite는 2011년경 Gears of Wars 3 게임이 출시된 후 Epic Games로 진출했습니다. 처음에 Fortnite는 이 기간 동안 개발된 게임 중 하나가 아니었지만 개념은 Minecraft와 같은 게임을 대표하는 건설 게임 장르와 병합되었습니다. 그리고 Terraria, 그리고 건설의 게임.

워프레임

서사시 게임 무료 게임
워프레임(출처: Steam)

워프레임은 무료 플레이 액션 롤플레잉 3인칭 슈팅 게임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Digital Extremes에서 개발하고 출판했습니다. 이 게임은 2013년 3월 Windows PC용으로 처음 출시된 후 2013년 11월 PlayStation 4, 2014년 9월 Xbox One, 2018년 11월 Nintendo Switch, 2020년 11월 PlayStation 5, 2021년 4월 Xbox Series X/S로 포팅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다른 콘솔을 사용하더라도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올해 완료될 예정입니다. 게임 상태입니다 오픈 베타 장기간.

또한 읽기: BR OB34 모드를 위한 5가지 최고의 FF 무기

자동 체스

자동 체스

Dota Auto Chess는 Drodo Studio에서 개발하고 2019년 1월에 출시된 비디오 게임 Dota 2용 전략 비디오 게임 모드입니다. 이 게임은 체스 요소를 특징으로 하며 최대 8명의 플레이어를 지원합니다. 2019년 5월 현재 800만 명이 넘는 플레이어를 보유한 이 모드의 인기는 다른 여러 게임이 출시된 자동 배틀러 장르의 탄생으로 이어졌습니다.

2019년 후반에 Drodo Studio는 Auto Chess로 알려진 독립 실행형 버전을 개발했으며 Dota 2 개발자인 Valve는 Dota Underlords로 알려진 자체 독립 실행형 버전을 개발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