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inevere's Painful Build 2022년 9월

기네비어 만들기

Guinevere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역할의 조합이 있습니다. 그녀는 롤 파이터가 될 수 있지만 올바른 Guinevere 빌드를 사용하면 마법사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이 영웅은 종종 순위를 올리려는 플레이어의 선택입니다. 높은 데미지를 입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Guinevere는 상당히 두꺼운 HP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2022년 9월의 가장 멋진 Guinevere 빌드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호기심이 많고 이제 막 Guinevere를 플레이하기 시작한 Viciger를 위해 이 기사는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또한 읽기: 고통스러운 Grock 빌드 2022년 9월

고통스러운 기네비어 빌드 시즌 25

Guinevere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확실히 선택할 것입니다 EXP 레인. 기네비어는 파이터에 더 적합한 영웅이기 때문이다.

파이터가 됨으로써 기네비어는 때때로 아플 정도의 출력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초기 게임. 그 외에도 언제 늦은 경기 Guinevere는 또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영향 큰 때 한타.

다음은 Vicigers가 Guinevere를 사용하여 MVP 및 Winstreak가 될 수 있도록 Guinevere EXP Lane 파이터 영웅 빌드입니다.

신비한 장화

Guinevere 신비한 장화 만들기
신비한 장화를 사용하여 Guinevere를 만드십시오. 출처: VCGamers

물론 마법 데미지를 주는 데미지 딜러로서 어울리는 신발은 아케인 부츠다.

이 아이템은 +40 이동 속도와 +10 마법 관통력을 제공하므로 더 고통스러운 마법 출력 데미지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9월 최신 Ling 스킨 목록

집중된 에너지

기네비어 농축 에너지 구축
집중된 에너지를 사용하여 Guinevere를 만드십시오. 출처: VCGamers

집중된 에너지는 기네비어에게 좋은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파이터로서의 의무를 도울 수 있는 +70 매직 파워와 +700 HP를 제공합니다.

그 후 +25% Magic Lifesteal과 적 영웅을 죽일 때 Guinevere의 HP를 회복하는 형태의 고유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9월의 고통스러운 Layla 빌드 아이템 5개

천재 지팡이

Guinevere 천재 지팡이 만들기
Genius Wand를 사용하는 Guinevere. 출처: VCGamers

단계에서 게임 중반, Genius Wand라는 이 항목은 매우 유용합니다. 이 아이템은 +75 Magic Power, +5% 이동 속도, +10 Magic Penetration을 제공합니다.

Guinevere의 피해가 더 클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이 고유한 패시브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마법에 대한 저항력을 감소시키는 형태입니다.

신성한 수정

Guinevere Holy Crystal 만들기
성스러운 수정을 사용하는 기네비어. 출처: VCGamers

홀리 크리스탈이라 불리는 이 아이템은 높은 마법력, 즉 +100 마법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Mystery라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Guinevere는 레벨에 따라 추가로 21~35% 마법력을 얻습니다.

재앙을 거두는 자

Guinevere Calamity Reaper 구축
Calamity Reaper를 사용하는 Guinevere. 출처: VCGamers

Calmity Reaper는 Guinevere에게 많은 유익한 통계를 제공합니다. 첫째, 이 아이템은 +70 Magic Power, +100 Mana, +6 Mana Regen, +10% Cooldown Reduction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에는 스킬 사용 후 일반 공격을 강화하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신성한 글레이브

Guinevere Divine Glaive 만들기
신의 글레이브를 사용하는 기네비어. 출처: VCGamers

Guinevere 빌드의 마지막 항목은 Divine Glaive입니다. 이 아이템은 +65 Magic Power와 +35% Magic Penetration을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는 적의 마법 방어력에 따라 기네비어 마법 관통력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기네비어의 상징과 주문

기네비어 주문 만들기
기네비어에 적합한 주문. 출처: VCGamers

플레이어는 이 파이터이자 메이지 영웅인 기네비어를 플레이할 때 적절한 엠블럼과 주문을 사용해야 합니다.

다음은 Guinevere를 플레이할 때 권장되는 엠블럼과 주문입니다. 이 엠블럼과 주문은 새벽의 땅에서 Guinevere의 사용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Guinevere Mobile Legends 엠블럼

Vicigers는 Guinevere를 플레이할 때 Custom Mage Emblem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재능은 민첩 3, 관찰력 3, 현상금 사냥꾼입니다.

철자 Guinevere Mobile Legends

기네비어는 이미 기동성이 뛰어난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더 이상 Flicker를 Spell로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메카닉과 싸울 때 Execute를 사용하여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그 외에도 Vicigers는 피해를 입히는 FlameShoo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2022년 9월 Guinevere의 아픈 빌드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집니다. VCGamers의 VC 시장!

대한 최신 기사를 확인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및 기타 e스포츠는 VC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