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가 종료되지 않는 9가지 이유

Mobile Legends Close - 이름 ML 미학

얼마전 루머에 관한 루머가 나왔다. 모바일 레전드 닫히고 MOBA 게임 애호가에게는 매우 끔찍합니다.

Mobile Legends는 실제로 오늘날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계략 Moonton의 MOBA는 현재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그 뒤를 이어 어린아이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배경을 가진 이 게임의 사용자 또는 플레이어 수가 증가했습니다.

또한 Moonton은 Mobile Legend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여러 국가에서 개최된 공식 대회도 개최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가 문을 닫았다는 소식은 각자의 추측을 내세워 자연스럽게 다양한 반응을 불러일으킨다.

주변 환경에 상당히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게임인 만큼 이번 소식이 전해지기 어려울 것 같지는 않습니다.

이 기사를 통해 Mobile Legends가 종료되지 않는 몇 가지 이유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Jungle Invade Mobile Legends 2022를 수행하는 방법

Mobile Legends가 종료되지 않는 이유

Mobile Legends의 종료 소식이 실제로 일어날 것인지 여전히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그러나이 기사에서 제공하는 몇 가지 이유는 게임이 닫히지 않을 것이라는 약간의 확신을 줄 수 있습니다.

Moonton의 공식 정보가 없습니다.

모바일 레전드가 문을 닫지 않는 첫 번째 이유는 파티에서 이에 대한 공식 정보가 없기 때문입니다. 개발자, 즉 Moonton.

아시다시피 Moonton은 새로운 정보가 있으면 항상 공지합니다. 업데이트, 새로운 영웅 출시, 협업 및 기타 사항.

일반적으로 이와 관련된 모든 정보는 Facebook 또는 Instagram과 같은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전달됩니다. Mobile Legends가 폐쇄된 것이 사실이라면 당연히 해당 정보를 알릴 것입니다.

Mobile Legends는 SEA 지역에서 가장 큰 커뮤니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Mobile Legends가 종료되지 않는 첫 번째 이유는 이 게임이 동남아시아 지역에 큰 커뮤니티 기반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인도네시아와 필리핀과 같은 일부 국가는 여전히 지배적인 국가일 수 있지만 다른 많은 국가에도 Mobile Legends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이제 프로게이머, 스트리머, 콘텐츠 크리에이터 등 많은 인물들이 등장하는 것은 당연하다. 

심지어, MPL 모바일 레전드는 공식 대회로 2021년 세계에서 가장 많은 관중이 참가한 e스포츠 경기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이것은 미래에 이 게임이 세계 곳곳에서 가장 큰 커뮤니티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에 충분합니다.

정부가 인정한 모바일 레전드

모바일 레전드가 문을 닫지 않는 강력한 이유가 될 수 있는 다음 이유는 정부가 이 MOBA 게임을 인정하고 지원하기 때문입니다. 

즉, Moonton이 만든 이 게임은 공식 게임이 되는 합법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정부는 여러 온라인 게임 디지털 제품에 세금을 부과하기 시작했으며 Mobile Legends도 그 중 하나입니다.

그 외에도 정부는 PBESI를 공식 인도네시아 e스포츠 조직으로 구성하여 Mobile Legends를 포함한 e스포츠 산업을 지원합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Gord 게임플레이 팁

새로운 일자리 창출

문튼이 만든 이 게임이 계속해서 성장할 수 있는 또 다른 이유는 새로운 직업의 등장이다.

매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e스포츠 산업은 e스포츠와 관련된 많은 새로운 일자리와 직업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프로 선수, 코치, 분석가, 캐스터, 콘텐츠 제작자, 브랜드 대사, e스포츠 미디어에. 이 모든 것이 Mobile Legends를 포함한 e스포츠 발전의 영향입니다. 

따라서 이 게임이 준 긍정적인 영향의 크기를 고려할 때 Mobile Legends가 나중에 종료될 가능성은 낮습니다.

Mobile Legends에는 공식 경쟁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닫기
Mobile Legends 경쟁의 그림

이런 전개에 맞춰 모바일 레전드 씬이 더욱 빠르게 발전할 수 있도록 공식 대회를 개최하는 파티가 드디어 등장했다.

이제 여러 지역의 여러 국가에서 MPL 및 MSC 동남아 수준. 사실 이 게임은 그 이름으로 세계적인 대회를 개최하기도 했습니다. M 월드 챔피언십 (M1, M2, M3).

월드 챔피언십은 이 가장 권위 있는 트로피를 놓고 서로 싸울 전 세계의 훌륭한 팀을 소개합니다.

훌륭한 선수 만들기

여전히 이전 요점과 관련하여 대회를 갖는 목적은 물론 언젠가 훌륭한 선수가 될 수 있는 재능 있는 선수를 찾는 것입니다.

경쟁에서 놀라운 능력을 가진 새로운 선수의 이름이 자주 등장하고 결국 팬들에게 새로운 우상이 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뿐만 아니라 많은 이들이 인기를 얻었고 모바일 레전드 덕분에 운명을 바꾸는 데 성공한 이들도 적지 않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많은 GG 늦은 게임 영웅이 있습니다. Aulus가 있습니다!

나라를 자랑스럽게 만들 수 있다

모바일 레전드
모바일 레전드 챔피언 일러스트

Mobile Legends가 종료되지 않을 가능성이 가장 높은 또 다른 이유는 이 게임이 국가를 자랑스럽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역 또는 국제 챔피언십에 참가하는 팀은 간접적으로 국가 이름을 사용합니다.

팀이 뛰어나면 나라의 이름도 드높이고 국민의 자랑거리가 될 것입니다.

많은 인도네시아 Mobile Legends 팀이 홍백기를 들고 국제 무대에 참가하여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여전히 낮은 HP 사양과 호환 가능

모바일 레전드 닫기
ML 플레이

계략 저사양 기기와 여전히 호환되는 것도 Mobile Legends가 닫히지 않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보통 이렇게 낮은 사양으로 HP를 부릅니다. 감자 HP 사용자가 여전히 재미를 즐길 수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계략 문튼의 작품.

따라서 친구와 함께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기기 종류에 대해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의 추천 Gord 빌드 아이템

많은 탑업 플레이어

아직도 자주 하는 선수들이 많다. 충전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하는 것은 Mobile Legends가 종료하기 어려운 마지막 이유입니다.

플레이어로부터의 충전은 확실히 이 게임이 향후 개발에 사용될 수입을 얻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일부 플레이어는 Mobile Legends의 캐릭터로부터 독점 아이템이나 스킨을 얻기 위해 상당한 비용을 기꺼이 지불합니다.

우리가 설명한 몇 가지 이유는 이 게임이 우리 환경의 다양한 측면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Mobile Legends가 폐쇄적이라는 개념을 깨뜨릴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존재감 매직 체스 S5 매우 흥미로운 점은 Mobile Legends 종료가 발생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