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M에서 영역을 마스터하기 위한 팁, 이것을 적어 두세요!

한국 게임

배틀그라운드 PUBG라는 배틀로얄 게임의 모바일 버전입니다. 물론 이 게임에는 플레이어가 알아야 할 전략이 있습니다. 이러한 중요한 전략 중 하나는 PUBGM에서 영역을 마스터하는 것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PUBGM에서 영역을 마스터하고 싶을 때 적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팁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영역을 지키면 가장 높은 순위를 얻을 수 있고 더 쉽게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최신 상태 패치 업데이트 PUBGM!

PUBGM에서 영역을 마스터하기 위한 효과적인 팁

영역을 마스터하면 더 쉽게 생존하고 더 높은 순위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리합니다. 영역을 마스터하려면 항상 적을 경계하는 것과 같은 여러 활동이 필요합니다. 자, PUBGM에서 영역을 마스터하기 위한 다음 팁을 참조하십시오!

무기 및 유틸리티 준비

PUBGM의 무기
PUBGM의 무기. 출처: 크리드온

PUBGM에서 무기를 준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 이유는 좋은 무기, 예를 들어 부착물이 있는 완전한 무기를 사용하여 적을 쉽게 죽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PUBG에서 구역을 지키고 지배할 때 완전한 부착 무기를 갖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영역을 마스터하려면 다른 플레이어를 죽여야 합니다.

따라서 부착물이 있는 무기를 준비하면 영역을 지키거나 침략할 때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부착물이 있는 무기를 준비하는 것 외에도 구역을 지키는 데 유용한 유틸리티도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연막이나 수류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유틸리티는 붕대, 에너지 음료 및 의료 키트의 형태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틸리티를 각 팀에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므로 영역을 더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BTR uHigh, PUBG Mobile Pro Player의 전체 전기

항상 모든 각도에서 위험에 주의하십시오.

PUBGM 코너 확인
집 꼭대기의 각도 확인. 출처: 유튜브/레비뉴

주변 환경을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 구역을 지키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우리가 이미 알고 있듯이 PUBGM은 배틀 로얄 게임이므로 당연히 많은 플레이어가 돌아다닐 것입니다.

따라서 당신을 죽일 수 있는 다른 플레이어에 대해 항상 경계해야 합니다. 항상 구석을 살피고 위험을 찾는 것은 지역을 지배하려고 할 때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주의를 기울이고 구역 주변의 적을 보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있다면 적을 쏘아 죽일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숨기고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스쿼드 또는 듀오 모드에서 친구들과 플레이할 때 구역을 지키는 것이 더 쉽습니다.

친구들과 함께함으로써 모든 구석이 더 깨어날 것입니다. 게다가, 당신이 그 지역에 있는 집에 있을 때, 이것을 하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또한 읽기: PUBG 약탈 시 반드시 획득해야 하는 중요 아이템

순환 준비를 위한 검색 차량

PUBGM에서 영역을 정복하는 차량
PUBGM에서 영역을 정복하는 차량. 출처: YouTube/PUBG: BATTLEGROUNDS

PUBGM의 모든 영역이 플레이어 근처에 있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다음 구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차량이 있어야 합니다.

실제로 차량을 이용하지 않고도 회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차량은 적의 공격에 견딜 수 있고 물론 더 빠르기 때문에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양한 장소에서 차량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차량마다 특성이 다릅니다. 보통차 그리고 오토바이.

그러나 자동차를 이용한다고 해서 항상 안전한 것은 아닙니다. 다른 플레이어는 계속해서 차량을 쏘고 타고 있는 차량을 폭파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차량을 찾는 것은 매우 유용하지만 여전히 차량을 사용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부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전리품
PUBGM에서 약탈하세요. 출처: YouTube/Ninjas in Pajamas

이번에는 PUBGM 플레이어들이 가장 좋아하는 활동, 즉 약탈. 이 활동은 PUBGM 플레이어에게 매우 인기가 있어 적을 죽이는 것을 잊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게임 초반 부팅이 충분하다고 느끼는 플레이어가 많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홈 지역이나 제거된 적의 시체에서 약탈을 계속해야 합니다.

지역에서 게임 중반부터 게임 후반까지 약탈은 매우 중요합니다. 아마도 적이나 일반적인 장소에 있는 전리품은 매우 유용할 것이며 이전에는 가져본 적이 없을 것입니다.

따라서 PUBGM에서 영역을 마스터하기 위한 효과적인 팁에 대한 논의가 유용하길 바라며 우승자 치킨 디너를 받으세요!

PUBGM에서 UC 충전 요구 사항을 다음에서만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