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PUBG 정복자 순위 푸시 팁 2023, 치킨은 계속됩니다!

정복자

정복자는 가장 높은 등급입니다. PUBG 게임. 아무리 실력이 좋아도 그 자리에 오르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게임에 적용할 수 있는 최신 2023 팁이 필요합니다.

PUBG Mobile에서 최고 레벨에 도달하려면 충분한 포인트를 모아야 합니다. Vicigers는 친구와 함께 랭크 및 푸시 랭크 모드를 플레이해야 합니다.

더 많은 랭킹 포인트를 모아 빠르게 정복자에게 도달하세요. 최신 PUBG Mobile 2023 버전 VCGamers에서 정복자 푸시 랭크에 대한 최고의 프로 팁을 참조하십시오.

PUBG에서 순위 정복자를 푸시하는 방법

PUBG Mobile에서 최고 레벨에 도달하려면 정복자 포인트를 충분히 모아야 합니다. 다음은 순위 포인트를 빠르게 달성하기 위한 팁입니다.

안전하게 놀아 

PUBGM 코너 확인
집 꼭대기의 각도 확인. 출처: 유튜브/레비뉴

Vicigers는 자주 죽으면 PUBG Mobile 포인트를 많이 잃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너무 일찍 참여하여 전투 준비가 완전히 되지 않았을 때 사망합니다. 

따라서 꾸준히 순위를 올리려면 안전하게 플레이해야 합니다. 기술이 좋으면 중간 위험 위치에 착륙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위험도가 낮은 장소에 착륙하여 미리 준비하십시오.

일찍 참여해야 하므로 위험이 높은 장소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때로는 준비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참여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면 실력이 좋아도 바로 죽을 확률이 매우 높다.

적의 장소에서 약탈하지 마십시오

PUBG 전리품
PUBG 전리품. 출처: 유튜브.

PUBG 랭크 푸시를 위한 충분한 랭킹 포인트를 얻기 위한 또 다른 중요한 팁입니다. 당신은 약탈할 때 반사적으로 반격할 좋은 위치에 있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열린 땅에서 약탈하는 경향이 있을 때 적들은 차량 충돌로 당신을 죽일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약탈할 때 적이 당신을 돌진한다면 일어 서서 반격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생존 포인트는 이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랭킹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각 경기에서 더 오래 버틸수록 PUBG Mobile에서 충분한 정복 포인트를 더 빨리 모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붕대, 응급 처치 키트, 약 상자, 부스트 등과 같은 치유 아이템을 위해 배낭에 여유 공간을 확보하십시오.

팀워크 

pubgm 치킨 디너 팁
PUBGM에서 분대를 재생합니다. 출처: 유튜브.

팀워크는 순위를 올리고 즉시 PUBG Conqueror 티어를 얻는 중요한 기술이기도 합니다. 스쿼드 모드에서 팀워크와 커뮤니케이션은 치킨 디너를 얻기 위한 핵심 요소입니다. 프로 선수들도 이 게임에서 자주 솔로 활동을 하기에는 너무 자신이 없습니다.

멍청한 팀과 맞서면 좋은 기술과 올바른 전술로 그들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프로 선수들의 팀을 만나면 훨씬 더 어렵습니다.

치킨 디너를 많이 받을수록 PUBG Conqueror 티어 자격을 얻기 위해 더 많은 순위 포인트를 모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승리하려면 그들의 최고의 기술, 전술, 전략 및 팁을 모두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순위 정복자 PUBG를 추진할 때 피해야 할 실수입니다.

항상 차량 이용

정복자
차량 이용. 출처: 유튜브.

차량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안다면 차량은 생명의 은인입니다. 이 게임의 차량은 순위 상승에 있어 중요한 요소입니다. 

차량은 안전 지대에 빠르게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차량을 사용하여 적과 충돌하고 엔드 존에서 즉각적이고 실행 가능한 엄폐물을 사용하십시오.

물론 여전히 설정에 따라 다르지만 항상 2륜 대신 4륜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최후의 1인(혹은 팀)이 승리하는 배틀로얄의 세계에서는 적이 실제로 죽게 만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쓰러지고 있는 적을 항상 죽이십시오. K/D 비율에 기여하고 킬 등급을 높일 수 있으므로 다른 팀의 킬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자비를 보이지 않는 것은 허용되며 승리 요인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에 PUBG 정복자를 빠르게 올리는 방법

UC PUBG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