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GTA 5 PS5에 관한 사실, 더 빠르고 더 현실감 있게!

GTA 5 PS5

GTA 5 PS5는 많은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인기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인도네시아를 포함하여 전 세계적으로 수만 명의 게이머가 이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차세대 플레이어를 위해 업그레이드된 GTA 5 PS5는 새로운 그래픽과 기술 역량으로 확실히 그 가치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PS5

이것은 확실히 이전 버전의 가장 중요한 차이점입니다. PS5가 더 발전했습니다. 차세대 콘솔은 이전 세대가 할 수 없었던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에 GTA 5 PS5에서 게임을 하는 일반적인 게임플레이가 더 좋아질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3부작: 구매하기 전에 살펴봐야 할 사항

GTA 5 PS5 게임의 장점

이 콘솔에서 아직 GTA 5를 플레이하지 않았다면 아래에서 몇 가지 가장 좋은 이유를 확인해야 합니다.

더 빠른 로딩 시간

GTA 5 최고의 주식
GTA 5. 출처: 핫게임 매거진.

이 신기술의 가장 만족스러운 점 중 하나는 PS5가 PS4를 능가하는 전작보다 항상 더 빠르다는 것입니다. 

모든 GTA 게임의 로드 시간은 과거에 논의의 주제였으며 많은 사람들이 언제 줄어들지 궁금해했습니다. 

대답은 PS5를 사용하면 게임 플레이 중에 더 빠른 렌더링 및 전환을 허용하는 차세대 기술 덕분에 로딩 시간이 크게 단축되었다는 것입니다.

더 나은 그래픽

GTA 5
절도 자동차 | 1Zoom.me

이 최신 버전의 콘솔은 새롭고 향상된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GTA 5 확장 및 향상. 한 섹션에서는 세 가지 새로운 성능 모드에서 게임 내 그림자와 조명이 어떻게 개선되었는지 설명합니다. 

충실도 모드, 성능 모드 및 성능 RT는 레이 트레이싱, 30FPS, 60FPS 등을 지원하는 새로운 그래픽 모드입니다. 

각 플레이어가 선호하는 모드에 따라 클립에 표시된 것처럼 게임 변경 사항의 조명 사이에 상당한 차이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현실 세계에서 마치 낮인 것처럼 그림자가 드리워지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PS5 게임, 신난다!

보다 사실적인 레이 트레이싱

GTA 5 트로피를 얻는 임무
GTA 5 트로피 획득 미션 출처: Youtube.

레이 트레이싱은 PS4나 GTA 5 온라인 버전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기능입니다. PC용 모드가 있지만 차세대 게이머가 새로운 PS5 또는 Xbox를 손에 넣을 때까지 그 이상은 아닙니다. 

레이 트레이싱 요소는 밤의 도시 조명이 더욱 밝게 빛나고 반사가 반짝이는 자동차 표면에서 물과 도로의 창문 등으로 사실적으로 가져옴으로써 게임에 많은 사실감을 더합니다. 

이 기능은 모드가 필요 없이 게임에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PS5에만 있는 고유한 기능입니다. 이 게임을 하면 정말 흥미로울 것입니다. 멋지죠?

GTA 5를 위해 만들어진 새로운 그래픽 향상이 이 세상 밖의 차세대 콘솔을 위해 향상되었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PC 게이머는 수년 동안 자신의 그래픽을 조정하고 4K 해상도를 고수할 수 있었지만 콘솔 사용자는 마침내 적어도 시각적으로 따라잡을 기회를 얻었습니다. 

Rockstar는 매우 바쁜 회사이기 때문에 차세대 그래픽을 준비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하지만 업그레이드된 문이 열리면서 현실 세계에 있는 것처럼 더욱 실감나는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S5에서 PS4 게임을 할 수 있습니까? 여기에 답이 있습니다!

저렴하게 게임을 충전하고 싶으신가요? 그냥 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