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플레이해야 할 8가지 최고의 안드로이드 온라인 좀비 게임

온라인 좀비 게임

놀고 싶은 분들을 위해 계략 그 이상 계략 모험 아니면 어쩌면 슈팅 게임 정상, 재생을 시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계략 좀비 온라인 시제.

많은 유형으로 계략, 당신은 선택에 혼란을 줄 수 있습니다 계략 여가 시간에 플레이하기에 적합한 것.

계략 좀비는 끔찍한 좀비와 싸우는 스릴을 느낄 수 있는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시리즈를 제공합니다. 계략 좀비 온라인 아직도 금액이 헷갈리시는 분들을 위해 계략 언데드를 주제로.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비행기 시뮬레이터 게임 목록, 조종사가 된 기분을 느껴보세요

Android 온라인 좀비 게임 목록

좀비에 관한 영화를 플레이하면 긴장감을 느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계략 같은 이야기로.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여 좀비를 퇴치하고 살아남기 위해 좀비와 싸우는 듯한 감각을 느낄 수 있습니다. 좀비 게임.

SAS 좀비 어썰트 4

온라인 좀비 게임
게임 SAS 좀비 어썰트 4

좀비 게임 온라인 첫 번째는 SAS 좀비 어썰트 4 사용으로 오버 헤드 관점 또는 3인칭 시점.

SAS 좀비 어썰트 4는 계략 인류를 위협하는 좀비 무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좀비와 싸우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능력을 가진 3명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좀비를 더 빨리 죽이기 위해 각 캐릭터의 능력, 자원 및 무기.

좋은 그래픽 표현과 으스스한 분위기로 플레이 경험을 더욱 긴장하게 만들 것입니다. 또한 서로 다른 힘을 가진 17마리의 좀비가 등장하며 더욱 강해집니다.

Unkilled - 좀비 게임 FPS

온라인 좀비 게임
미숙한 좀비 게임 FPS

계략 좀비 온라인 덜 흥미진진하지 않은 두 번째는 Unkilled – Wolfpack이라는 좀비 박멸 유닛에 대해 알려주는 Zombie Games FPS입니다.

나중에 좀비를 추적하고 박멸하는 임무를 맡은 Joe라는 캐릭터와 함께 이러한 멤버 중 한 명으로 활동하게 됩니다.

매력적인 그래픽 외관 뿐만 아니라, 계략 그것은 또한 많은 임무, 즉 다른 적과 이기기 어려운 좀비 보스가있는 약 300 개의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플레이해야 할 사냥 게임 추천

좀비 프론티어 3

온라인 좀비 게임
좀비 프론티어 3

다음은 그중 하나인 Zombie Frontier 3입니다. 계략 Google Play에서 최고의 좀비에 대한 총격과 액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계략 좀비 온라인 이 이야기는 실제로 인간을 좀비로 만드는 바이러스를 생성하는 위험한 바이러스의 존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좀비 공격에서 살아남기 위해 싸우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에 나중에 좀비와 싸울 것입니다.

좋은 그래픽도 실사에 가까운 혼돈의 그림으로 좀비 프론티어 3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

죽은 효과 2

온라인 좀비 게임
게임 죽은 효과 2

계략 좀비 온라인 다음으로 시도해야 할 것은 Dead Effect 2입니다. 계략 배경이 있는 FPS 공상 과학 또는 공상 과학 소설의 세계.

Dead Effect 2는 확산되고 감염되는 인간이 만든 바이러스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주선 그것은 만들 것이다 승무원 좀비로 변합니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인 당신도 바이러스에 감염될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목숨을 잃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Dead Effect 2에는 무기 레벨을 높이고 100개 이상의 신체 임플란트를 수집하여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RPG 요소도 있습니다.

Minikin을 구하기 위해 주요 미스터리에서 벗어날 방법을 찾기 위해 Danette의 안내에 따라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플레이할 수 있는 가장 신나는 울트라맨 게임 12가지

죽은 도시

계략 다음 좀비 테마는 Dead City입니다. 계략 쏘다 쏘다 게임 플레이 2D 캐릭터.

Dead City는 모든 사람을 좀비로 만드는 D 바이러스의 출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플레이어는 나중에 죽이거나 죽임을 당하는 선택으로 핵전쟁에서 살아남은 유일한 사람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특정 장소를 향해 계속 달려가며 좀비에게 물리지 않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그것이 주요 목표이기 때문입니다.

죽은 전쟁 좀비

계략 좀비 온라인 다음은 Dead WARFARE Zombies입니다. 장르 서바이벌 슈터 물론 그것은 당신을 중독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은 나중에 많은 종류의 좀비들과 싸우게 될 것입니다. 사장공격으로부터 세상을 구하는 것을 목표로 무기를 선택한 그의 팀.

그 외에도 좀비 공격을 근절하는 데 더 강하고 빠르게 할 수 있도록 무기의 레벨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Left to Survive: 액션 PVP 및 데드 좀비 슈터

온라인 좀비 게임
남은 게임

다음 거기 계략 좀비 온라인 고전 FPS 좀비 서바이벌 게임인 Left to Survive라는 이름으로.

계략 이를 통해 좀비 그룹의 공격을 피하기 위한 전략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캐릭터가 자동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등장하는 좀비들에게 총격 지시만 내리면 됩니다.

좀비와 싸우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무기가 있습니다. 기관총, 폭탄, 총 난투, 기타 등등.

그 외에도 Left to Survive는 좀비를 쏘는 것에서 잠시 전환하려는 경우 2v2 PvP 모드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 시뮬레이션 비즈니스 게임 추천은 당신을 비즈니스 전문가로 만듭니다!

State of Survival: 워킹 데드 콜라보레이션

온라인 좀비 게임
생존 게임의 상태

계략 좀비 온라인 마지막은 State of Survival: The Walking Dead Collaboration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계략 이것은 The Walking Dead라는 인기 좀비 시리즈와 State of Survival의 콜라보레이션입니다.

포스트 아포칼립스 스토리를 배경으로 플레이어는 좀비를 쫓는 생존자들을 위한 피난처를 찾기 위해 황무지로 가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약탈자와 물론 끔찍한 좀비 컬렉션을 처리하기 위해 방어 전략을 설정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