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가장 끔찍한 사일런트 힐 게임, Fear Don't Play!

조용한 언덕 게임

사일런트 힐 게임 어려울 수 있지만 PT만큼 성공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이 심리적 공포 게임은 Hideo Kojima, Guillermo del Toro 및 Konami의 협력입니다. 

원래 향후 Silent Hill 게임의 플레이 가능한 티저로 광고되었던 PT가 취소된 이후 팬들은 유사한 게임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일런트 힐 게임은 매력적인 플롯과 다양한 캐릭터 덕분에 매우 흥미롭고 흥미진진합니다. 공포 게임의 내러티브를 형성하는 다양한 게임 내 비밀과 비극적인 사건은 게이머를 몇 시간 동안 바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공포 게임의 추가 기능에는 독특한 게임 플레이 요소, 퍼즐 및 다양한 시간에 플레이어의 감각을 속이는 무서운 영혼이 포함됩니다.

티저만 플레이할 수 있지만 공포 애호가들은 여전히 게임의 스토리라인을 둘러싼 수수께끼를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PT는 현대 공포 장르에 혁명을 일으켰으며 다른 제작자에게 영감을 주어 공포 게임을 디자인하는 방식을 개선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PT와 유사한 5개의 다른 공포 게임을 나열합니다.

최고의 사일런트 힐 게임 목록

다음은 용기를 테스트하기 위해 플레이할 수 있는 5가지 조용한 언덕 게임 모음입니다. 겁쟁이는 플레이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얼굴

조용한 언덕 게임
Visage는 조용한 언덕 게임입니다.

Silent Hills에서 영감을 얻은 최초의 Silent Hill 게임 중 하나는 얼굴. 흥미롭게도 Visage의 유령의 집과 PT의 끝없는 회랑은 동일한 스타일을 특징으로 하며 두 게임 모두 극악무도한 범죄를 저지른 개인에 대한 복수와 정체성의 다른 세계적 요소를 다루고 있습니다.

평범한 집처럼 보이는 곳에 자리 잡은 슬픈 주인공은 맨션을 가로질러 과거와 건물 주민들의 소름끼치는 정보를 수집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어둠 속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낼 때 Visage는 1인칭 공포 게임에서 매우 효과적으로 수행되는 심리적 결과를 통합합니다.

블레어 마녀

블레어 마녀
블레어 마녀

Blair Witch의 스토리는 PT의 영향을 많이 받았으며 주인공 Ellis Lynch의 군 복무와 불길한 숲길의 실제 플래시백을 특징으로 합니다. Silent Hills의 심리적 공포 과정을 능숙하게 활용하여 플레이어의 마음에 공포를 불어넣습니다.

게임의 환경과 무시무시한 점프스케어는 모두 플레이어가 긴장을 늦추지 않도록 설계되었습니다. Blair Witch는 무서운 숲이 플레이어를 얼마나 잘 위협하고 누군가 또는 무언가가 항상 그들을 지켜보고 있다는 인상을 주기 때문에 오늘날 이용 가능한 최고의 심리적 공포 게임 중 하나입니다.

Blair Witch는 영감의 근원을 수용하여 파운드 푸티지 기법을 사용하여 게임의 가장 매력적인 기능 중 하나를 생성하고 영화의 시그니처 스틱 배지와 같은 미적 측면을 통합합니다.

Ellis의 애완견인 Bullet은 플레이어를 놀라게 하려는 게임의 의도에 반하여 작업하는 것일 수 있으며 Blair Witch의 가장 강력한 기능 중 하나입니다.

집이 좋아

집이 좋아
Home Sweet Home은 조용한 언덕 게임입니다.

플레이어에게 재미있는 설정이나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지 않는 공포 게임 중 하나는 홈 스위트 홈입니다. 이 공포 게임은 태국의 이야기와 전통에서 영감을 받아 아름답게 디자인되었습니다.

게임에서 가장 무서운 부분은 유령입니다. 특히 주인공이 집 안에서 답을 찾으려고 할 때 그렇습니다. 이 게임은 게임의 어느 시점에서든 상당한 수준의 난이도를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홈스위트홈의 장점은 직설적인 서사보다는 공포를 강조한다는 점이다. 짧은 게임 플레이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어는 PT와 다소 유사한 플롯을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기억상실증: 환생

조용한 언덕 게임
기억 상실증은 조용한 언덕 게임입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Amnesia 시리즈는 지금까지 만들어진 가장 사랑받는 공포 프랜차이즈 중 하나입니다. 그래픽적으로 놀라운 Amnesia: Rebirth는 첫 번째 Amnesia 게임의 견고한 속편으로, 탁월한 그래픽 덕분에 매번 놀라울 정도로 긴장되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Amnesia 시리즈는 서바이벌 호러 장르에서 그 자체로 훌륭하고 불안한 틈새 시장을 개척했습니다. 시리즈 중 가장 강력한 것은 Amnesia: Rebirth입니다.

도달 범위는 PT에서 조사한 것보다 훨씬 넓을 수 있지만 플레이어에게 무언가가 자신을 쫓고 있다는 인상을 준다는 점에서 매우 유사한 1인칭 공포 접근 방식을 포함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레지던트 이블보다 덜 흥미진진하지 않은 멀티플랫폼 호러 게임

레지던트 이블 7: 바이오하자드

레지던트 이블 7: 바이오하자드
Resident Evil 7: Biohazard는 조용한 언덕 게임입니다.

사실적인 공포 게임 장르의 정점은 Capcom에서 개발한 Resident Evil 7: Biohazard입니다. PT 게임 플레이, 소스 자료 및 설정은 완전히 다르지만 경험은 매우 유사합니다.

레지던트 이블 7은 시리즈 경험 배경이나 어떤 종류의 배경 요구 사항 없이도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독립형 게임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위협적인 적의 특성을 기반으로 플레이어는 괴물이 항상 끔찍하게 끔찍하고 위협적이거나 심지어 좀비와 같을 필요는 없다는 것을 빠르게 배웁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PC 공포 게임 5개, Scary Bro!

도망쳐야 할 때와 싸워야 할 때를 알면 플레이어가 생존할 수 있는 최상의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많은 공포 게임에서와 마찬가지로 불운한 주인공 Ethan Winters에게 매우 불쾌한 경험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