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에 불을 붙이고 인내심을 갖게 만드는 10가지 게임

감정에 불을 붙이는 게임

캣마리오 다들 아시죠? 플레이하기 어려운 Mario Bros와 비슷한 게임이며 이것은 확실합니다. 계략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것.

놀다 계략 많은 사람들이 여가 시간을 채우기 위해 선택하는 것 중 하나가 됩니다. 대개 계략 유형이 재생됩니다 계략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휴식을 취하십시오.

그러나 긴장을 풀어야 하지만 대신 짜증이 나고 감정적이게 만드는 게임이 있습니다.

자, 이 기사를 통해 우리는 시리즈를 제공합니다 계략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것.

또한 읽으십시오: 글리치 게임이란? 이 의미!

감정에 불을 붙이는 게임

게임을 하려고 할 때 계략, 확실히 당신은 유형을 찾을 것입니다 계략 귀하의 관심사에 적합하거나 일치합니다. 당신이 좋아한다면 계략 쏴 쏴 아마 계략 처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또는 COD 모바일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도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플레이해 볼 수 있습니다. 계략 조금 더 어렵고 감정에 불을 붙일 것입니다. 여기 숫자가 있습니다 계략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것.

페인트마리오

감정에 불을 붙이는 게임
게임 고양이 마리오

계략 첫 번째 감동을 불러일으킨 것은 카테고리별 게임인 캣마리오였습니다. 달리고 점프 물론 그것은 재미 있고 동시에 당신을 화나게 만듭니다. 또한 보기 및 게임 플레이 이 게임은 Mario Bros. 게임과 거의 비슷합니다.

~ 안에 계략 이 경우 예기치 않은 장애물과 함정을 통과하는 고양이 캐릭터와 함께 Mario Bros처럼 플레이합니다. 실제로 이전 장애물을 성공적으로 통과한 후에 함정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함정에 걸리면 게임이 처음부터 다시 돌아가기 때문에 게임을 할 때 분명히 짜증이 나고 감정적일 것입니다.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브라우저, Cat Mario를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은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https://www.cat-mario.com/.

극복하기

감정에 불을 붙이는 게임
극복하는 게임

계략 다음 감정에 불을 붙인 것은 Get Over It이었습니다. 이 게임은 카테고리가 있기 때문에 Cat Mario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실행 및 점프. 그 외에도, 게임 플레이장애물을 이동하고 통과하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거의 동일하고 아주 간단합니다.

당신은 가마솥에 갇혀 망치로만 움직일 수 있는 디오게네스의 모습을 연기할 것입니다. 

상당히 독특하지만, 계략 Bennett Foddy의 이 작업은 매우 높은 수준의 정확성과 어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Getting Over It이 종종 플레이어를 화나게 하고 감정적으로 만드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계략 PC나 노트북에 있는 것 외에도 장치에서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폰.

또한 읽으십시오: 우리 중 3D 버전과 유사한 Super Sus 게임을 Ngabuburit Play합시다!

슈퍼미트보이

Super Meat Boy라는 게임도 그중 하나입니다. 계략 여전히 카테고리와 함께 다음 감정을 촉발시킨 달리고 점프. 심플하고 보기 쉬운 디스플레이는 각 레벨의 난이도에 푹 빠지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이동과 점프라는 두 가지 컨트롤만 있습니다. 그래도 플레이 하시는 분들은 타이밍 각 레벨에서 성공하기 위한 올바른 적합성. 시도 할 때 감정을 억제 할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분노의 평화

중 하나 계략 다른 감정에 불을 붙이는 것은 Rage in Pace의 작품입니다. 개발자 로컬, 즉 롤링 글로리 잼.

계략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사랑스러운 모습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외관 뒤에 상당히 높은 수준의 난이도를 가진 게임이 있다고 오해하지 마십시오.

~ 안에 계략 이 경우 정상적인 사무 활동을 수행하는 회사원 역할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언젠가 이 주인공은 죽을 날을 만나게 된다.

따라서 이 무서운 것에서 벗어나려면 플레이어로서 예상치 못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어야 합니다.

떠오르는 지옥

떠오르는 지옥은 계략 다른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계략 PC 제작 개발자 고향.

이름 그대로, 계략 그것은 지옥과 같은 장소와 분위기의 설정을 제시합니다. 상당히 으스스한 분위기 외에도 생명을 위협하는 장애물로 가득 찬 미로에서도 플레이하게 됩니다.

따라서 탈출구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할 것입니다. 물론 이는 매우 어렵고 감정적으로 만들지만 실제로는 도전적이고 호기심이 생길 것입니다.

명도

그리고 거기에 포함된 Hades라는 게임이 있습니다. 계략 난이도가 너무 높아서 감정을 불러일으켰다.

난이도가 높음에도 불구하고, 계략 유형별 로그 같은 실제로 장애물을 통과하기 위해 더 도전적이고 호기심이 생길 것입니다.

이는 하데스가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고 여러 상을 수상하게 만든 요인이기도 하다.

또한 읽으십시오: Sahur에서 플레이하기에 가장 적합한 7가지 게임

엘든 반지

감정에 불을 붙이는 게임
엘든 링 게임

이번에는 계략 얼마 전에 출시된 새로운 제품은 여전히 인기 있는 Elden Ring이며 물론 목록에 있습니다. 계략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것.

엘든 반지 이다 계략 ~와 함께 장르 난이도로 유명한 FromSoftware Inc의 액션 RPG. 왜냐하면, 계략 그것은 제시 사장님 어렵고 공격 할 때 높은 정확도가 필요합니다.

공격할 때의 정확도 외에도 공격을 피할 수 있어야 합니다. 사장님 적절한 순간에. 힘들고 감정이 북받쳐도 계략 Elden Ring은 플레이하기에 매우 재미있고 도전적입니다.

다크 소울

아직도 개발자 Elden Ring과 동일하며 Dark Souls도 여기에 포함되는 것은 당연합니다. 계략 난이도 때문에 감정이 촉발되었습니다.

계략 ~와 함께 장르 이 Action-RPG는 또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장님 당신이 싸우기 매우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사장님 다양한 치명적인 공격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건강 큰 것.

그래서 당신은 있어야합니다 짓다 그를 이기기 위해서는 민첩해야 하고 공격을 피하기 위해서는 민첩해야 합니다. 사장님 그만큼. 

컵헤드

계략 다른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매력적인 그래픽 디스플레이와 구식 음악이 함께 제공되는 Cuphead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현혹되어서는 안 된다. 계략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할 때 실제로 매우 어렵습니다. Dark Souls를 해본 적이 있다면 2D에서만 비슷한 수준의 난이도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횡스크롤.

당신은 각각의 도전을 통과해야 단계 어려움이 증가하는 사람 단계 다음. 따라서 게임을 할 때 감정을 참아야 하고 많은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게임 Super Sus: 사기꾼의 5가지 중립적 역할

지오메트리 대시

감정에 불을 붙이는 게임
게임 지오메트리 대시

결정적인, 계략 감성을 자극하는 지오메트리 대시는 개발자 RobTop 게임이라고 합니다. 너희들은 놀아도 돼 계략 이것을 통해 스마트폰 Google Play 또는 App Store를 통해 다운로드합니다.

지오메트리 대시는 게임 플레이 어려운 장애물을 통과하도록 캐릭터를 제어하기 때문에 Super Meat Boy와 거의 비슷합니다. 

재미있게, 계략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연주하고 싶게 만드는 모든 장애물에서 열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음악을 제시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행입니다 계략 높은 난이도 때문에 확실히 감정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따라서 인내심을 가지고 플레이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