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2022 영웅 아아몬의 5가지 장점, 사라질 수 있다!

aamon 모바일 전설

Aamon을 포함하여 각 영웅은 고유한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그래서 이 글에서는 아몬영웅을 사용하기 전에 꼭 알아야 할 아몬영웅의 장점 5가지를 소개합니다.

Aamon은 고유한 키트를 가진 Mobile Legends의 최신 암살자로서 스킬을 사용한 후 사라질 수 있습니다. 그는 게임을 처음 접하기 때문에 Mobile Legends 2022에서 Aamon의 영웅의 강점을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플레이하기 전에 먼저 스타가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특히 그의 능력과 Aamon 영웅의 강점에 대해 읽으십시오. 이것을 알고 나면 플레이하면서 영웅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Mobile Legends 2022에서 Aamon의 영웅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시작합시다!

Hero Aamon MLBB의 장점 목록

Aamon의 영웅의 장점에 의존하는 것은 확실히 적을 상대하기가 더 쉽습니다. 이 능력으로 인해 적은 친구가 영웅에게 졌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할 수 있습니다.

강력하고 독특한 패시브 스킬

영웅 아아몬의 장점
아몬

Aamon 영웅의 강점 중 하나는 독특하고 판도를 바꾸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이 영웅은 자신의 기술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대상이 되지 않는 위장 모드에 들어가 잃어버린 HP에서 25 + 5%의 HP를 회복하고 추가로 60%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이 속도는 4초 동안 감소합니다.

위장 상태를 벗어나면 일반 공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하고 다음 2.5초 동안 재사용 대기시간을 늘릴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사소하게 들리지만 실제로는 항상 자신의 스킬을 사용하고 대상을 기습하기 전에 사라질 수 있어 상대 팀이 그를 저지하기 어렵게 만들기 때문에 실제로는 매우 강력합니다.

데미지가 높다

영웅 아아몬의 장점
손상

Aamon과 같은 암살자가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패시브에 의존해야만 대상에게 상당한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특히 액티브 스킬을 사용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단 한 번의 콤보로 대상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을 적절하고 올바르게 사용하면 그로 인한 피해는 당신이 싸우는 적에게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각 스킬 자체를 통해 Aamon은 각 스킬에 대해 자동 대상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2개 제외). 스킬 중 하나가 빠른 공격으로 적에게 적중하면 적에게 윙크합니다.

이러한 어쌔신 공격을 하더라도 각 스킬의 CD 확률은 급격히 떨어집니다. 그런 다음 그의 공격에서 유리 파편이 떨어지며 Ultimate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늦은 게임에서 최고

영웅 아아몬의 장점
늦은 게임

대부분의 암살자는 게임 후반에 약해지고 있지만, 특히 높은 데미지로 인해 게임 후반 단계로 매우 잘 발전하기 때문에 이 영웅의 또 다른 경우입니다.

이 영웅과 싸울 때 MM 적조차도 속을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아몬의 영웅의 장점을 살려 여러분 모두가 나중에 입장할 수 없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Aamon이 덤불 속으로 들어가더라도 그는 더 경계하고 지나가는 적을 공격할 것입니다. 물론 Aamon의 좋은 게임 기술을 사용하는 것은 여전히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면 Mid나 Late에서 그의 능력이 좋고 당연히 이 상황에서 더 강해질 것입니다. 플레이 위치에 따라 달라지므로 Mid 및 Late Game은 적에게 안전한 장소가 아닙니다.

아아몬의 합체 공격이 워낙 강력하기 때문에 메이지의 첫 번째 명사수라도 더 조준해서 분위기를 더한다.

흥미로운 새 게임 플레이

영웅 아아몬의 장점
ML 게임 플레이

Aamon은 패시브 때문에 독특한 게임 플레이를 가진 암살자입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플레이가 흥미롭고 다른 영웅과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 영웅은 모든 상황에 적합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물론 나중에 경쟁할 때 사용하는 빌드든 주문이든 스킬에도 도움이 됩니다.

그러면 강한 적 앞에서도 어쌔신처럼 하이퍼가 될 수 있지만 캐리/코어는 아니다. 이런 식으로 이런 상황은 아주 좋은데, 우리는 공격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것들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amon Mobile Legends 가이드: 엠블럼 및 스킬

사라질 수 있음

영웅 아아몬의 장점
갱킹

그가 생성하는 높은 데미지 덕분에 그는 목표물을 매우 빠르게 전멸시킬 수 있기 때문에 쉽게 캐리가 될 수 있습니다. 물론 패시브 능력으로 나중에 스킬로 적을 공격할 때 일시적인 페이딩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그런 다음 이 모드에서 맵에 표시되지 않는 희귀도를 얻으면 상대를 따라잡을 수 있을 만큼 빠르게 이동할 수 있도록 속도가 있습니다. 하지만 상대의 스킬 2를 이기지 못하더라도 그가 칼을 돌려줄 때까지 당신은 사라진다.

이제 덜 높은 기술로 Aamon의 기술 손실을 활용할 수 있으므로 적을 대면하는 데 문제가 있으면 그는 사라지고 뒤에서 그를 이길 수 있습니다. 거기에 있으면 이길 수 있습니다.

그 녀석들뿐만 아니라, 소울 블레이드라는 스킬도 있잖아. 이 스킬에서 생성되는 데미지는 훨씬 더 높아서 150 데미지 또는 전체 마법력의 30%에 해당합니다.

피해를 입은 적의 경우, 이 표식에는 주변의 적을 공격할 수 있도록 칼이 던져져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카운터 Aamon

Aamon Mobile Legends(ML) 영웅의 장점을 알고 나면 혼란스러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러한 강점이 중요하기 때문에 나중에 경쟁에서 좋지 않은 상황을 피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는 Build Item Hero Aamon도 있으므로 거친 적과 싸우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이러한 구성 덕분에 영웅 암살자 게임이 향상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