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5 영웅 카운터 알파 2024

알파 그것은 종종 게임에서 일을 어렵게 만듭니다  모바일 레전드.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Land of Dawn에서 사용할 수 있는 Alpha 2024 카운터 영웅이 여러 명 있습니다.

역할을 맡은 영웅 전투기 새벽의 땅에서 날뛰는 능력으로 유명한 이 녀석, 이제 더 이상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올바른 영웅 카운터를 사용하면 피해를 최소화하고 목표로 삼을 수도 있습니다.

이제 상황을 뒤집어 사냥꾼의 사냥꾼이 될 시간입니다! 알파를 더 이상 할 수 없게 만들 준비가 되어 있는 최고의 카운터 영웅에 대해 토론해 봅시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고통스러운 모바일 레전드 알파 빌드 2024

히어로 카운터 알파 2024 목록

이 기사는 여명의 땅을 종료하고 달콤한 승리를 가져오기 위한 궁극적인 가이드가 될 것입니다!

클린트

영웅 카운터 알파 2024
클린트. 출처: 유튜브.

이 믿음직한 명사수는 알파보다 공격 범위가 훨씬 뛰어납니다. 클린트의 스킬 1을 사용하면 멀리서 알파를 찌르고, 스킬 2를 사용하면 움직임을 느리게 할 수 있습니다. 알파가 접근하면 클린트의 궁극기를 사용하여 쉽게 처치하세요.

클린트는 그보다 공격 범위가 훨씬 뛰어났다. 이를 통해 클린트는 피해를 입지 않고 안전한 거리에서 그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클린트 더 긴 공격 범위, 찌르고 탈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스킬, 방어력과 데미지 출력을 높일 수 있는 아이템을 구축할 수 있기 때문에 알파 2024의 효과적인 카운터 영웅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영웅 카운터 Clint Mobile Legends 2024 5개

유도라

히어로 카운터 알파 2024
유도라 모바일 레전드. 출처: 공식 사이트

폭발적인 피해량이 높은 이 마법사는 그에게 악몽이 될 수 있습니다. 스킬 2를 사용하세요 유도라 알파를 기절시킨 후 스킬 1과 궁극기로 알파를 순식간에 폭파시킵니다.

유도라는 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 스킬 3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유도라는 알파를 쫓거나 위험한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유도라는 알파에게 매우 효과적인 카운터입니다. 높은 폭발 피해, 강력한 군중 제어, 뛰어난 기동성으로 인해 Eudora는 그를 물리칠 수 있는 올바른 선택입니다.

알카드

히어로 카운터 알파 2024
알카드. 출처: 두니아 게임즈.

이 생명약탈자 전투기는 근접 전투에서 알파와 맞먹을 수 있습니다. 스킬 1을 사용하세요 알카드 알파의 공격을 피하려면 스킬 2와 궁극기를 사용하여 더 큰 데미지로 대응하세요.

Alucard는 스킬 2 덕분에 군중 제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적의 움직임을 잠그고 탈출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Alucard에는 유연한 빌드 항목이 있습니다. 아테나의 방패, 골동품 흉갑 등의 방어 아이템을 사용해 알파에 대한 방어력을 높이거나, 절망의 검, 끝없는 전투 등의 데미지 아이템을 사용해 데미지를 높일 수 있습니다.

브루노

히어로 카운터 알파 2024
브루노. 출처: 유튜브.

기동성이 뛰어난 이 명사수는 알파에서 쉽게 탈출할 수 있습니다. 브루노의 스킬 1을 사용하여 멀리서 알파를 찌르고, 스킬 2를 사용하여 벽을 뛰어 넘고 알파가 접근하면 도망갑니다.

브루노는 특히 패시브 스킬이 활성화된 경우 매우 높은 치명타 피해를 입습니다. 이를 통해 브루노는 HP가 더 많더라도 브루노를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브루노를 효과적으로 활용하면 손쉽게 알파를 물리치고 새벽의 나라 MVP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브루노의 5대 카운터 영웅, 랜슬롯은 여전히 대세!

미아

히어로 카운터 알파 2024
미아. 출처 mlbbdesign.com.

강력한 군중 제어 기술을 갖춘 이 명사수는 알파의 움직임을 잠글 수 있습니다. 스킬 1을 사용하세요 미아 알파의 속도를 늦추려면 스킬 2를 사용하여 알파를 기절시키고 궁극기로 마무리하세요.

Miya는 특히 궁극기인 터보 모드를 사용할 때 높은 폭발 피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모드에서 Miya는 매우 빠르게 화살을 발사하여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군중 제어 기술, 높은 폭발 피해량, 긴 공격 거리, 높은 이동성 및 카운터 아이템의 조합을 갖춘 Miya는 카운터에 매우 효과적인 영웅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히어로 카운터 미야 모바일 레전드 2024, 움직이지 마세요!

2024년 최고의 알파 영웅 카운터 5개입니다. 올바른 영웅 카운터를 사용하고 위의 팁을 따르면 쉽게 그들을 물리치고 새벽의 땅에서 MVP가 될 수 있습니다!

멋지고 매력적인 MLBB 영웅 스킨을 원하시나요? MLBB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단지!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