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4의 에스메랄다의 고통스러운 아이템 빌드 Hard to Die Bro입니다!

전투 역학은

시즌 24 모바일 레전드 확실히 당신이 다시 순위를 올릴 수 있도록 순위를 푸시하게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에스메랄다 사용자라면, 죽기 힘들게 만들 수 있는 가장 고통스러운 에스메랄다 빌드 아이템을 추천합니다!

이 모바일 레전드 영웅 중 하나를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네, 이기기 힘든 유명한 영웅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Esmeralda는 프로 선수들이 가장 좋아하는 선수입니다. 랭킹이나 토너먼트에서 플레이하는 경우 이 영웅은 게임 드래프트 주제 설정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이 영웅은 현재 Mobile Legends: Bang Bang을 위해 준비한 팀에 추가됩니다. 보시다시피 그는 마법사 지원 또는 탱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이 영웅은 빠르게 플레이하고 작은 갑옷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사실 그는 적의 방패를 훔쳐 자신의 방패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에스메랄다는 게임 초반이나 후반에 사용할 수 있는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필요한 모든 항목이 충족되면 위험하고 죽기 어렵습니다. 에스메랄다 빌드 아이템은 무엇입니까? 이번에 VCGamers는 단단하고 치명적인 Esmeralda 빌드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에스메랄다 시즌 24 빌드 아이템 목록

워리어 부츠

에스메랄다 빌드 아이템
워뤼르 부츠

Esmeralda의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빌드 아이템은 Warrior Boots입니다. 이 필수 아이템은 상대에 따라 상황이 달라집니다. 다만 워리어 부츠는 필수로 꼽히는 추천 아이템 중 하나다. 이 아이템은 +22 물리 방어력과 +40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또한 Warrior Boots의 Valor 고유의 패시브 능력인 Physical Defense는 각 기본 공격에 대해 5배씩 증가합니다. 최대 25회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이 패시브는 3초 안에 완료됩니다.

이 아이템은 +40 이동 속도와 +22 마법 방어력을 추가합니다. Unique Passive-Fortinard: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 시간이 30% 감소합니다. 신발의 선택은 상대하는 적에 따라 달라집니다. Warrior Boots 외에도 다른 부츠 항목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마법에 걸린 부적

에스메랄다 빌드 아이템
마법에 걸린 부적

따라서 Enchanted Talisman은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Esmeralda 빌드 아이템입니다. Enchanted Talisman은 게임 초반에 구매해야 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Enchanted Talisman은 이 낭비되는 손상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Enchanted Talisman은 그것을 사용하는 영웅들에게 많은 비가 내립니다. 

Enchanted Talisman은 마법력 감소 +50, HP +250, +20%의 품질을 제공합니다. 또한 Spring 15. Max는 10초마다 재생 가능한 고유 패시브입니다. Enchanted Talisman은 이전 연극 예인선의 상대에게 매우 위험합니다. 

에스메랄다는 자신의 능력을 지속적으로 소모해야 하는 영웅 유형이므로 마나를 많이 낭비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는 확실히 Enchanted Talisman을 원했습니다.

이 아이템은 +50 마법력, +250 HP, +20% 쿨다운 감소를 추가합니다. 고유한 패시브, 마나 소스: 10초마다 최대 총 15리의 마나를 발동합니다.

신성한 수정

에스메랄다 빌드 아이템
거룩한

에스메랄다, 죽기 힘들다, 이 영웅도 괴로워. 아픈 피해는 신성한 수정의 날짜 중 하나입니다. 이 성스러운 수정은 그와 함께 매우 강하고 자연스럽게 상대를 어렵게 만듭니다. 

추신, 신성한 수정 사용하는 영웅에게 +100의 마법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고유한 패시브 마법 세트는 최대 +2135n이며 영웅 레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상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가 게임 초반에 이 아이템을 가지고 있었다면 상대는 그를 죽이는 것에 대해 두 번 생각할 것입니다.

오라클

에스메랄다 빌드 아이템
오라클

다음 Esmeralda 빌드 항목은 Oracle입니다. 이 아이템은 에스메랄다에게 높은 보호막을 부여하고 죽이기 어렵게 만듭니다. 이 아이템은 재생 효과를 높이고 +850 HP, +42 Magic Defense, +10% Cooldown Reduction을 추가합니다. 

Unique Passive Boone: 보호막 흡수 및 HP 재생이 30% 증가합니다. 이 항목은 능력에 완벽하게 맞습니다.

오라클 영웅 사용자의 마음에 드는 사람이 되십시오. 다른 직렬 항목 목록에 Oracle이 추가되면 Oracle이 보완됩니다.

그는 이 아이템의 효과 중 하나 때문에 상대의 마법 피해에 대한 저항력이 더 강해집니다. Esmeralda는 오라클이 상당히 강력한 재생 효과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죽이기 어려운 영웅입니다. 

Oracle은 +850 HP, +42 Magic Defense 및 +10% 쿨다운 감소를 제공합니다. 또한 패시브는 보호막 흡수와 HP 재생을 30% 증가시킵니다.

재앙을 거두는 자

에스메랄다 빌드 아이템
재앙을 거두는 자

Calamity Reaper는 Esmeralda의 빌드 아이템 중 하나이며 다른 많은 아이템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이 항목은 Esmeralda의 게임 플레이에 매우 유용한 속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보완적입니다. 이 마법 아이템은 에스메랄다의 기본 공격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캘러미티 리퍼는 마력 +70, 마나 +100, 마나 재생력 +6,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 등 다양한 속성을 제공한다.

이 고유한 패시브 대격변은 3초 안에 추가로 120의 데미지 재주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1.5초 식힙니다. 그 후 그는 빠르게 이동 속도 10에 도달했습니다. 이것은 상당히 위험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빌드 Esmeralda Sick 2022

무자비한 힘 흉갑

시즌 24의 에스메랄다의 고통스러운 아이템 빌드 Hard to Die Bro입니다!
BFB

최근 추천하는 에메랄다 빌드 아이템은 Brute Force Breastplate입니다. 이 아이템은 나중에 게임에서 Esmeralda가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이 아이템은 +770 HP와 +45 물리 방어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패시브 브루트 포스: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사용하여 이동 속도를 2% 증가시킵니다. 최대 4개의 물리 및 마법 방어. 4초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최대 5단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Esmeralda 게임플레이 팁

지금까지 Mobile Legends 2022 시즌 24의 Esmeralda 빌드 아이템 권장 사항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다른 Hero Mobile Legends 빌드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보려면 VCGamers를 계속 방문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