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no 2022가 없는 6가지 최고의 FF MAX 캐릭터 조합

크로노 프리파이어 스킬 세트

2022년에는 크로노를 사용하지 않고도 FF Max 캐릭터를 조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꼭 알아야 할 6개의 FF Max 캐릭터 조합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캐릭터는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전술적 게임 계획을 위해. 독특한 능력으로 개발자들은 전투 상황에 따라 실행되는 다양한 캐릭터를 게이머에게 제공했습니다.

이상적인 FF Max 캐릭터 조합을 사용하면 게이머가 전투를 매우 쉽게 정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Free Fire MAX의 플레이어는 활성 능력이 하나의 선택으로만 제한되는 스킬 슬롯을 잠금 해제하여 최대 4개의 캐릭터 능력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Chrono가 없는 FF MAX 캐릭터 조합 목록

알록 + 카펠라 + 시로 + 하야토

FF MAX 캐릭터 조합
DJ 알록

45초의 지속 쿨다운(CD)으로 Alok의 Drop The Beat의 능력은 사용자의 이동 속도를 15% 증가시키고 10초 동안 5 HP/s를 회복하는 5미터 아우라를 생성합니다. 효과가 누적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Free Fire MAX의 Kapella는 치유 아이템의 효과를 20%, 치유 스킬을 10% 증가시킵니다. 추가로, 그는 떨어졌을 때 아군의 HP 손실을 30% 줄이고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사용자가 80미터 거리에서 적에게 피격되면 시로의 데미지 전달 스킬이 6초 동안 공격자를 표식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플래그는 사용자에게만 표시됩니다.

또한 10초의 CD로 시로가 표시된 적을 공격할 때 첫 번째 탄은 100% 추가 방어구 관통력을 가집니다. 최대 HP가 10% 감소할 때마다 Bushido의 갑옷 관통력이 10% 증가합니다.

K + 미구엘 + 모코 + 팔로마

FF MAX 캐릭터 조합
미겔

K는 Free Fire MAX 플레이어의 최대 EP를 50 증가시킵니다. 또한 그는 3초 모드 전환 CD와 함께 다음 두 가지 모드에 나타납니다.

  • 주짓수: 6m 이내의 아군은 EP 전환율이 500% 증가합니다.
  • 심리: 사용자의 EP를 1초마다 3개, 최대 250EP까지 복원합니다.

능력 크레이지 슬레이어 미구엘 확인된 킬마다 80EP를 얻습니다. Moco의 Hacker's Eye 능력 태그는 5초 동안 적을 쏘고 팀원과 정보를 공유합니다. Paloma는 유탄 발사기를 포함하지 않고 추가로 120발의 탄약을 실을 수 있습니다.

오공 + 루케타 + 조타 + 죠셉

FF MAX 캐릭터 조합
오공

200초 CD로 Wukong의 위장 능력은 사용자를 덤불로 바꾸어 이동 속도를 20% 감소시키고 15초 동안 지속합니다. 사용자는 공격을 시도하면 변환이 종료된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합니다.

흥미롭게도 오공이 적을 쓰러뜨리면 CD가 초기화됩니다. 능력 루케타의 해트트릭 최대 50명을 처치할 때마다 사용자의 최대 HP가 25씩 증가합니다.

Jota는 무기로 적을 타격할 때 사용자의 HP를 일부 회복하고 적을 쓰러뜨릴 때 HP의 20%를 회복합니다. 너티의 이동 능력은 피해를 입은 후 사용자의 이동 속도와 달리기 속도를 20% 증가시킵니다.

스카일러 + 맥심 + 샤니 + 니키타

FF MAX 캐릭터 조합
스카일러

다음은 스카일러 + 맥심 + 샤니 + 니키타로 크로노 없는 최고의 FF Max 캐릭터 조합입니다. 40초의 CD로 Skyler의 Riptide Rhythm 능력은 앞으로 음파를 방출하여 100미터 내에 있는 최대 5개의 글루 벽을 손상시킵니다. 또한, 글루 월을 사용할 때마다 사용자의 HP가 9씩 회복되며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Maxim은 버섯과 의료 키트를 소비하는 속도를 25% 증가시킵니다. Shani는 각 확인된 제거에 대해 30%의 갑옷 내구성을 회복합니다. 또한 추가 내구도는 사용자의 방어구를 최대 3레벨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Nikita의 총기 전문가 능력은 재장전 속도를 24% 증가시킵니다. 또한 사용자 SMG의 마지막 6개 총알은 20%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또한 읽어보십시오: c시즌 26 최고의 FF 레온 캐릭터 콤보입니다.

디미트리 + 로라 + 라파엘 + 마로

FF MAX 캐릭터 조합
로라

Dimitri + Laura + Rafael + Maro는 최고의 FF Max 캐릭터 조합 중 하나입니다. Healing Heartbeat가 활성화되면 직경 3.5미터의 고정된 치유 영역을 생성하며, 사용자와 동료는 3 HP/s를 회복하고 넘어져도 다시 튕겨 나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영역은 15초만 지속되며 CD는 60초입니다.

Laura의 Sharp Shooter 능력은 조준 시 정확도를 35% 증가시킵니다. 저격수와 지정사수 소총으로 발사하면 Rafael의 Dead Silent 능력이 감쇠 효과를 생성합니다. 또한 발사에 성공하면 쓰러진 적의 출혈 속도가 90% 빨라질 수 있습니다.

거리에 따라 Maro는 데미지를 25% 증가시키고 적에게 태그를 지정하면 3.5%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콤보 펫 모코 프리 파이어 투 플레이 바바리안

클루 + 미샤 + 노토라 + 나이리

FF MAX 캐릭터 조합
클루

최고의 FF Max 캐릭터 조합으로 마지막은 Clu + Misha + Notora + Nairi입니다. 60초의 CD로 Clu는 엎드린 자세나 쪼그려 앉은 자세가 아닐 때 적을 70미터 범위 내에 배치합니다. 정보는 팀원들과 공유됩니다.

미샤의 능력은 사용자의 주행 속도를 20% 증가시킵니다. 탈 것 안에 있을 때는 목표로 삼기가 더 어려우며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차량을 운전하는 동안 Notora의 능력은 차량에 있는 모든 팀원의 HP를 2초마다 5HP씩 회복시킵니다. 플레이어는 효과가 중첩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한 번 사용하면 나이리의 아이스 아이언 능력으로 매초 현재 내구도의 30%를 회복합니다. 또한 돌격소총(AR)을 사용하여 글루 월을 향해 발사할 때 데미지가 25% 증가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Gloo Wall FF를 올바르게 사용하기 위한 팁 2022년 4월

Chrono를 사용하지 않고도 최고의 FF Max 캐릭터 조합을 위한 6가지 권장 사항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