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명의 아픈 여성 캐릭터가 순위 FF 시즌 27을 추진합니다.

부야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높은 티어나 랭크를 얻으려면 좋은 캐릭터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래서 여기 FF 시즌 27 푸시 랭크를 위한 7명의 아픈 여성 캐릭터가 있습니다.

무료 화재 게이머 독특한 캐릭터와 능력이 없는 배틀 로얄 게임은 상상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캐릭터는 게임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기 때문에 개발자는 게이머에게 더 넓은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다른 모든 업데이트에서 새로운 캐릭터를 도입했습니다.

40개 이상의 옵션을 사용할 수 있는 게이머는 항상 FF 시즌 27 푸시 랭크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또는 능력을 궁금해합니다. 다음은 FF 시즌 27 푸시 랭크를 위한 이 배틀 로얄 게임에서 최고의 여성 캐릭터 중 일부입니다.

푸시 랭크 FF 시즌 27 최고의 여성 프리파이어 캐릭터 목록

올리비아

푸시 랭크 FF
올리비아

올리비아의 치유의 손길은 플레이어가 팀원을 소생시킬 때 사용됩니다. 부활한 플레이어는 추가로 체력 30점을 얻습니다. 이는 어떤 상황에서도 지원 플레이어가 가질 수 있는 귀중한 능력입니다.

그러나 사용자는 솔로 매치에서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없으므로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이 기능을 피해야 합니다. 한편 카펠라의 힐링송은 이번 경기에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모코

푸시 랭크 FF
모코

Moco's Hacker's Eye는 Free Fire에서 강력한 능력이지만 다른 많은 활성 캐릭터와 달리 상황의 결과를 크게 바꿀 수는 없습니다. 캐릭터는 2초 동안 총에 맞는 적을 표시합니다. 이 정보는 FF 시즌 27 푸시 랭크 동안 나머지 분대원들과 공유되었습니다.

그 결과 Moco는 다양한 문자 조합에 널리 사용됩니다. 개인은 FF 시즌 27 순위 푸시에서 Moco의 능력이 팀에 전달하는 정보를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루

푸시 랭크 FF
클루

Clu는 50m 이내의 적 위치를 찾는 데 도움이 되는 추적 단계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적이 엎드린 자세나 쪼그려 앉은 자세가 아닐 수 있다는 점에서 몇 가지 조건을 구현합니다. 또한 5초 동안 지속되며 75초마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이 캐릭터를 사용할 때 긴 쿨다운 시간이 단점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영역이 축소됨에 따라 게이머가 수집할 수 있는 정보는 매우 중요합니다. 위치를 알면 사용자가 빠른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Clu는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훌륭한 옵션입니다. 그의 능력은 엎드리거나 웅크리고 있지 않은 50미터 내의 적의 위치를 알려줍니다. 지속시간은 5초이며 쿨타임은 75초입니다.

얻은 정보는 팀 전체와 공유되기 때문에 팀의 모든 플레이어가 이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샤

푸시 랭크 FF
다샤

Dasha는 최대 반동 및 반동 스택 비율을 각각 6%씩 줄입니다. 한편 Partying On은 낙하 후 회복 시간을 60% 단축하고 이 낙하로 인한 피해를 30% 단축합니다.

이 캐릭터는 주로 반동이 감소하기 때문에 신규 플레이어와 숙련된 플레이어 모두에게 똑같이 적합합니다. 이 능력은 모든 캐릭터 조합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artying On 능력으로 인해 Dasha는 Free Fire MAX에서 최고의 여성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전장에서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익한 많은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레벨 1에서 Dasha는 추락 피해와 추락 회복 시간을 각각 30%와 60% 낮춥니다. 또한 최대 반동 및 반동 중첩이 6% 감소합니다.

스테피

푸시 랭크 FF
방어

스테피 Painted Refuge라는 활성 능력이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던지기를 완전히 차단하는 Free Fire에 4미터 영역이 생성됩니다.

구역의 게이머가 사용할 수 있는 추가 특전은 탄약으로 인한 피해가 10% 감소하는 것입니다. 또한 매초 10%의 방어구 내구도를 회복합니다.

이 능력은 10초 동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115초입니다. Ranked Clash Squad 및 Battle Royale 모드에서 지원 역할에 적합합니다.

제인

푸시 랭크 FF
제인

제인의 익스트림 인카운터 일시적이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하지만 플레이어에게 80 HP를 부여합니다. HP 외에도 15초 동안 글로 벽과 실드에 대한 피해를 증가시키고, 이후 15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이 능력은 사용자가 방패와 장벽에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다른 플레이어를 취약하게 만들기 때문에 사냥꾼에게 이상적입니다. 그는 푸시 랭크 FF 시즌 27에 매우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강의 A124 FF 캐릭터 카운터 5종, 로봇 우먼을 물리쳐라!

A124

푸시 랭크 FF
A124

최근의 Thrill of Battle 재작업은 캐릭터 A124를 Free Fire에서 무시할 수 없는 힘으로 만들었습니다.

8미터 너비의 전자기 펄스를 방출하여 적의 기술 사용 능력을 비활성화하고 카운트다운과의 상호 작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것은 분명히 적들 사이에 패닉을 일으키고 전장에서 그들을 쉽게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외모를 위해 게임 내 캐릭터를 구매하는 다른 게임과 달리 Free Fire MAX는 고유한 능력을 가진 다양한 요소를 제공합니다. 각각 특정 기술을 가진 몇 가지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집안의 FF 러시 트릭, 혼란스러운 자동 적!

개발자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것을 추가하고 있으며 플레이어가 어떤 것을 선택해야할지 모르기 때문에 다양한 다양성으로 인해 때때로 커뮤니티에 혼란을 야기합니다. 특수 능력은 게임 중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캐릭터의 선택은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