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4 ML에서 Eudora의 영웅 빌드 권장 사항

시즌 24 ML에서 이 Eudora 빌드 영웅 추천을 사용하십시오. 그것을 사용하면 적이 당신이 사용하고 있는 영웅의 엄청난 피해를 보기 위해 손가락을 깨물 것입니다.

당신이 방금 너프를 받았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유도라의 영웅에 대한 권장 빌드는 적이 정신적으로 더욱 혼란스러워질 수 있도록 매우 아픈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보장됩니다.

번개의 여신 새벽의 땅, Eudora는 현재 프리마 돈나입니다. 빠른 손이나 전투 역학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적이 문명에서 즉시 "사라질"수 있습니다.

사실 멘탈이 강하지 않은 적들은 심리에 영향을 받아 헛되이 싸움을 계속하는 대신 항복 버튼을 누르려는 경향이 있다. 

아시다시피 데미지가 높아 치명적인 영웅으로 꼽힙니다. 그 이유는 그는 Crowd Control로 모든 번개 공격에서 적을 물리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 그는 매우 아프다.

사용법도 그리 어렵지 않고 2-3-1 스킬 조합만 가능합니다. 그 외에는 2,000 BP에 구매하면 됩니다. 그가 시즌 24의 첫 번째 선택으로 밴드의 고객이 된 것도 당연합니다.

불행히도 권력의 여왕은 최근 Moonton의 갑작스런 신경에 시달렸습니다. 하지만 편하게 이용하시는 분들은 부담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Eudora의 추천 빌드 영웅은 여명의 땅의 전장에서 그녀를 계속 승리로 이끌 수 있습니다. 아래 디자인을 보자!

빌드 히어로 유도라 MLBB

신비한 장화

빌드 히어로 유도라
신비한 장화

미드필더나 서포터로서 유도라의 영웅 빌드는 게임 시작 시 마시기에 충분한 데미지가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Arcane Boots는 게임 초반에 손상을 대체하는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추가 +15% Magic PEN은 수집하는 Magic DMG 항목을 지원하기에 충분합니다.

많은 양의 마나를 얻고 싶다면 먼저 매직 목걸이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아이템을 수집한 후에야 판매하고 더 많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신발은 당신의 영웅을 도울 미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15 마술 펜입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40의 이동 속도를 추가할 수 있어 달리거나 상대를 쫓고 즉시 돌아설 수 있습니다. 

천재 지팡이

빌드 히어로 유도라
천재 지팡이

또 다른 것은 Eudora와 같은 DMG 지원과 같은 미드랜더 영웅에게 이상적인 Genius Wand입니다. 더 많은 Magic PEN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은 적의 Magic RES를 줄이는 효과도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Genius Wall이 다음으로 가장 중요한 Divine Glaive와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합니다.

Magic RES 감소 효과가 왜 그렇게 중요한가요? 오브젝트의 사용자만 느끼는 Magic PEN 상황과 달리 Magic RES의 감소 효과는 작업자에게 체감됩니다. 특히 딜러 팀에 Harith 또는 Lunox와 같은 Magic DMG 손상이 있는 경우.

또는 Genius Wall을 Lightning Pentcheon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Mana Damage를 수정했기 때문에 실제로 Clock of Destiny와 매우 시너지 효과가 있습니다.

팀에 Magic DMG가 없으면 Flash Bato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추가하면 마법력 +75, 이동 속도 +5%, 유도라의 마법 관통 속성 +15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적의 마법 방어력을 3-10으로 낮출 수 있습니다.

운명의 시계

빌드 히어로 유도라
대구

당신이 사야 할 또 다른 기본 사항은 운명의 시계. 이 아이템은 DMG, 마나, HP 중첩 효과로 유명해 게임을 헤쳐나가야 하는 메이지 영웅들에게 제격이다.

스택이 가득 차면 Clock of Destiny는 총 115.5 Magic DMG, 900 마나, 915 HP를 처리합니다. 여기에는 빌드하는 항목의 영향을 받는 5% 마법력 보너스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유도라의 HP가 낮으니 대처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것이다. 그 중 하나는 이 아이템으로 +60 마법력, +615 HP 이상 혈액, +600 마나를 추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Mage 사용자에게 정말 필요한 것입니다.

이것을 사용하면 처음부터 끝까지 DMG를 계속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특히 성수정이나 섬광봉 같은 보조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을 때. 그는 단일 조합으로 적을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신성한 수정

빌드 히어로 유도라
HC

Eudora가 처음부터 끝까지 왜 그렇게 고통 스러웠는지 아직도 궁금하십니까? 신성한 수정 이 질문에 대답할 수 있는 작품이다.

홀리 크리스탈은 매직 DMG 아이템 중 가장 많은 추가 데미지를 입히는 100 매직 DMG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는 사용자의 마력에 따라 피해 규모가 커지는 패시브 효과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사용자를 위해 Burst DMG를 더 크게 만들기 위해 상승도 매우 높습니다.

Eudora와 같은 대규모 영웅은 확실히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Burst DMG를 높이면 킬 공격당 한 발의 기회가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게이머는 때때로 게임 중에 아이템 조합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으로 라이트닝 트런천 아이템과 조합하기에 적합할 것입니다. Eudora는 추가로 +100 마법력을 얻고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는 21-25%의 마법 공격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카운터 히어로 유도라

신성한 글레이브

빌드 히어로 유도라
신성한 글레이브

Eudora가 Moonton의 "긴급" 너프에 걸리기 전에 Divine Glaive는 실제로 먼저 감소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Divine Glaive Nerve는 현재 고급 서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Nerf는 그가 매우 OP라는 증거이기도 합니다.

Moonton이 긴장한 이유는 말도 안됩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적에게 매우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금지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Magic PEN의 효과가 매우 높고 적의 Magic RES도 감소하기 때문입니다.

사용자에게 +40% Magic PEN을 추가하는 것 외에도 Divine Glaive의 패시브 효과는 적당 1 Magic RES 포인트의 가중치로 추가 0.1% Magic PEN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적의 Magic RES가 클수록 이 오브젝트를 사용하는 Magic PEN이 더 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Hero Tank Eudora가 게임 후반에 빠르게 죽이는 이유를 아십니까?

속성 외에도 이 아이템에는 고유 패시브 + 40% 마법 펜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 항목에는 영웅의 HP가 70% 이상인 경우 +30% Magic PEN 보너스를 추가할 수 있는 Spellbreaker라는 고유한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Eudora의 빌드 아이템이 손상되어 적 영웅을 난처하게 만들었습니다!

적을 감동시킬 수 있는 유도라의 빌드 영웅 추천입니다. 그녀가 제련되지 않더라도 이 빌드는 여전히 그녀의 피해를 지원할 수 있으므로 그녀는 여전히 새벽의 땅에서 끔찍한 번개의 여신이 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