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Hero Counter Duet 안젤라와 라파엘라

빌드 안젤라

콤보와 듀엣 영웅은 정말 짜증납니다. Mobile Legends에서 성가신 듀엣 Angela와 Rafaela에 대한 카운터로 이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웅 능력 모바일 레전드 이것은 Angela 또는 Rafael이라는 두 가지 메타 유형에 대한 가장 강력한 상대가 될 것입니다.

Mobile Legends 플레이어의 경우 Mobile Legends의 두 가지 메타 지원이 현재 매우 성가신 일입니다. 특히 당신이 싸우고 있는 지원 듀엣이 안젤라와 라파엘이라면. 둘 다 게임 중에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들을 연주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당신은 적에게 피해를 입히기 위해 기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두 기술을 최대한 사용하면 적의 기습과 광범위한 피해 노출이 발생합니다. 그런 다음 Angela는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도살장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미 느린 효과가 있으며 둘 다 상대방의 행동을 방해하는 기절도 있습니다. 이 치명적인 듀엣은 많은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을 것이 확실합니다. 안젤라와 라파엘라의 듀엣 카운터를 사용하여 이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련의 플레이 경험을 통해 안젤라와 라파엘라는 두 지원가의 더 넓은 대상으로 듀엣에 대응할 적절한 영웅이 있습니다. 두 나쁜 영웅을 보다 효과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작업해야 하는 약점도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영웅 카운터 듀엣 안젤라와 라파엘라 목록

알았다

카운터 듀엣 안젤라와 라파엘라
알았다

사실 Roger는 놀라운 디테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심지어 아팠고 경기에서 그의 힘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로저는 여전히 여명의 땅 전투에서 승리한 플레이어들의 주축입니다. 그의 높은 공격력과 이동성은 항상 이 Hero Marksman을 끔찍한 유령으로 만듭니다.

치명적인 듀오 안젤라와 라파엘은 항상 함께였기 때문에 로저는 첫 번째 스킬을 통해 빠르게 두 사람을 동시에 노렸다. 또한 이 영웅은 두 가지 유형의 공격을 통해 두 가지 지원에 더 유연하게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게임 초반에 그들은 로저를 괴롭히고 싶은지 스스로에게 묻습니다. 왜냐하면 처음부터 그들이 가하는 피해는 이미 엄청나기 때문입니다.

Roger 자신은 큰 피해를 입히는 능력 외에 그의 기술 중 하나를 사용하여 Angela의 모든 기술을 면역화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에 대해 사용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로저는 늑대 모드로 전환할 때 피해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그의 공격 기술의 조합으로 쉽게 그를 이길 수 있습니다.

엉덩이

카운터 듀엣 안젤라와 라파엘라
엉덩이

Fanny의 적 공격 리더의 자질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실제 사용자의 손에서 Fanny는 Angela와 Rafael의 듀엣에 맞설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 두 영웅이 Fanny의 케이블 액션에 대해 별로 역할을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는 적이 메타 지원을 모두 사용하는 경우 Fanny를 사용하는 것이 어렵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Fanny 사용자는 이제 파란색 버프의 지속 시간과 냉각에 약간의 문제가 있지만 열심히 플레이할 때 말을 덜 합니다.

이 두 지지대는 적의 움직임을 늦추는 역할만 하며 Fanny는 더 이상 달릴 필요가 없습니다. 싸울 적절한 장소를 찾는 것만으로도 Fanny는 막을 수 없었습니다.

발리어

카운터 듀엣 안젤라와 라파엘라
발리어

첫 번째 스팸 기술의 자본 발리어 이 역겨운 두 영웅에 대한 승리의 열쇠입니다. 듀엣 안젤라와 라파엘라가 농장 운송업자를 방해하려고 할 때 대응하려면 많은 정확성이 필요합니다. 두 받침대의 거리와 움직임에 대응할 수 있는 한 당연히 문제다.

하지만 마나의 경우 발리라를 적으로 사용할 때 직면하게 되는 문제가 하나 있는데, 즉 마나를 더 짜증나게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스킬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악마 신발처럼 마나 신발을 사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스팸을 보내야 하는 경우에도 마나 재생이 계속됩니다.

힐다

카운터 듀엣 안젤라와 라파엘라
힐다

경기 초반을 보면 매우 부드럽습니다. 물론 기회입니다. 힐다 패시브 스택을 찾으려면. 기술 1과 2의 조합과 성능은 둘 중 하나에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스택이 많을수록 힐다는 더 많은 피해를 입습니다. 따라서 Hilda를 사용하는 경우 복장에 방해가 되므로 미들랜드 또는 정글 턴을 할 때 흥분해야 합니다.

적어도 당신이 죽이지 않더라도 당신이 제공하는 도움은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Hilda를 사용할 때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이점은 역할 측면에서 유연성입니다. 이 영웅으로 당신은 탱크 또는 오프 플래너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안젤라 영웅의 5가지 약점, 혼자 갈 수 없다!

그록

카운터 듀엣 안젤라와 라파엘라
그록

Angela 또는 Rafael의 둔화 효과는 오래된 전차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록의 저항이 높은 이유는 특히 벽과 같은 장애물에 가까울 때 그렇습니다. 첫 번째 스킬이 활성화되면 제압 이외의 군중 제어로는 중지되지 않습니다.

Grock의 민첩성은 단순히 두 사람 모두에게 기술 벽을 제공함으로써 Grock에 의해 쉽게 멈출 수 있습니다. 그의 기술 조합은 그의 두 지원의 움직임이 제한되어 다른 파트너와의 정착을 용이하게 합니다.

게임에서 더 효과적이 되려면 그들의 강점과 약점을 정말로 이해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Valir는 스팸을 할 수 있지만 Mana를 사용하는 것은 약간의 고통이거나 Fanny는 실제로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그런 다음 Hilda는 빠르게 회전했지만 Angela와 Rafael의 두 지원을 차단하려면 올바른 푸시가 필요했습니다. 그러나 7명의 영웅을 사용하여 Angela와 Rafael이 게임을 떠나는 듀엣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카운터 그록 영웅 6명

Vicigers 친구에게는 다른 영웅이 많이 있습니까? 댓글란에 적어주세요 OK! 다른 흥미로운 뉴스를 놓치지 않도록 VCGamers를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