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프로그램 Honkai Star Rail 업데이트 2.1 요약

혼카이 스타 레일 업데이트 2.1

안녕하세요 비시저스, 이번 토론에서는 요약을 논의하겠습니다. 업데이트 행사에서 생중계 2024년 3월 16일 패치 2.1용 Honkai Star Rail. 이벤트에서 혼카이 스타 레일 물론 새로운 캐릭터, 새로운 이벤트, 새로운 메커니즘, 새로운 스토리가 있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에 대해 논의하는 것 외에도 업데이트 혼카이 스타 레일 게임에 관해서, 개발자 Honkai Star Rail의 플레이어들도 함께 싸워준 플레이어와 동료들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했습니다. 왜냐하면 2024년 4월 26일에 Honkai Star Rail Game이 1주년을 기념하고 플레이어들에게 Stellar Jade 형태의 상품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그럼 행사에서 일어난 일을 요약해 보겠습니다. 생중계 그런 것이고 상금은 무엇입니까? 기념일 Stellar Jade에만 국한되나요? 자, 아래의 전체 토론을 살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Bucin 청소년이 Kuzu no Honkai를 시청해야 하는 5가지 이유!

새로운 캐릭터 Acheron, Aventurine 및 Gallagher

혼카이 스타 레일 업데이트 2.1
새로운 캐릭터 Acheron, Aventurine 및 Gallagher. 출처: Youtube/Honkai Star Rail

업데이트 2.1 Honkai Star Rail에는 Acheron과 Aventurine이라는 2개의 5성 캐릭터가 등장하며, 각 캐릭터는 서로 다른 역할을 가지고 있습니다.

Acheron은 번개 요소가 있는 경로 허무성 역할을 갖고 있는 반면, Aventurine은 상상적 요소와 경로 보존 역할을 가지고 있습니다. 4성 캐릭터 2.1에서 출시될 Gallagher는 Fire 요소가 포함된 Path Abundance를 갖추고 있습니다.

1단계에서 출시될 캐릭터는 Light Cone "Along the Passing Shore"를 가진 Acheron이고 해당 단계의 재실행 캐릭터는 Light Cone "Echoes of the Coffin"을 가진 Luocha입니다. 이 단계의 4성 캐릭터는 Gallagher, Pela 및 Dan Heng입니다.

2단계에서 출시될 캐릭터는 라이트 콘 "Inherently Unjust Destiny"를 가진 Aventurine이고 재실행 캐릭터는 Light Cone "I Shall Be My Own Sword"를 가진 Jing Liu입니다. 이 단계의 4성 캐릭터는 Lynx, Serval, Luka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팀 구성 Serval Honkai Star Rail

새로운 보스 어벤츄린 소개

새로운 보스 어벤츄린 소개
새로운 보스 어벤츄린을 소개합니다. 출처: Youtube/Honkai Star Rail

패치 2.1에서는 외형이 바뀌는 Aventurine의 새로운 보스가 등장하며 이 보스는 Memory of Chaos(MoC)에 포함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신규 맵 페나코니

이 지도는 꽤 크며 탐험할 때 Hanu Gang Base의 새로운 퍼즐과 별도로 Penacony를 위한 새 스티커를 얻는 미션이 있습니다.

신소재 트레이스 및 신소재 보스

Stagnant Shadow: Shape of Ire, Calyx(Crimson): Bud of Preservation, Calyx(Crimson): Bud of Abundance가 등장하여 새로운 재료인 흩어진 별가루, 분노하는 심장, 외계 나무 씨앗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새로운 이벤트

영화 촬영 이벤트: 이 이벤트에서는 결승선에 도달하기 위해 버프와 포인트를 얻기 위해 모든 장애물을 통과해야 합니다.

비네트 인 컵 이벤트 : 미션이나 손님의 주문에 따라 음료를 섞어 마시는 이벤트로, 순서가 맞을 경우 높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 경품으로 스텔라 제이드 외에 4성 캐릭터를 무료로 드립니다.

타이드 오브 워(Tides of War): 이 이벤트에서는 이용 가능한 각 층의 난이도에 따라 싸워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베스트 팀 콤프 히메코 혼카이 스타 레일

새로운 평면

새로운 평면
새로운 평면. 출처: Youtube/Honkai Star Rail

Simulated Universe World 9에서는 두 개의 새로운 평면이 출시될 예정이며 이러한 평면은 Izumo Gensei, Takama Divine Realm 및 Sigonia the Unclaimed Desolation이라고 합니다.

새로운 기능

나중에 캐릭터의 임무에서 재료를 획득할 때, 모든 재료를 한번에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onkai Star Rail Healer 캐릭터 및 우수한 능력 목록

기념일 이벤트

혼카이 스타 레일 업데이트 2.1
기념일 이벤트. 출처: Youtube/Honkai Star Rail

해당 날짜에 풀 20배, 풀 10배를 사은품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념일 Honkai Star Rail은 정확히 2단계인 4월 26일에 출시되므로 총 자유 당김은 30배입니다.

유물과 평면에 대한 3배 보너스 보상인 이 이벤트는 자신이 만들고 있는 캐릭터에 대한 유물과 평면이 부족한 분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2배 충전 재설정, 이 업데이트는 Honkai Star Rail Game 충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매우 유익합니다. 이전에 충전한 경우 이 2배 보너스는 사라지고 패치 2.1에서는 이 2배 보너스가 재설정되므로 충전 시 이 보너스를 다시 받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알아야 할 Honkai Star Rail의 주요 캐릭터

Honkai Star Rail 라이브 스트리밍 프로그램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다음에서 다른 기사를 읽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뉴스!

자, Oneiric Shard를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엘친 데스푸아

가챠 게임 애호가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