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자리를 비웠을 때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에서 승리하는 요령

AFK

종종 AFK인 팀과 자주 플레이합니까? 물론 이것은 플레이어에게 매우 성가신 일입니다. 떠나는 선수는 팀의 성과를 떨어뜨리기 때문에 모바일 레전드.

Android 또는 iOS 기기에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 특히 Mobile Legends: Bang Bang을 플레이하는 분들은 AFK에 대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네, 게임 도중 갑자기 게임을 그만둔 플레이어에게 주어지는 단어입니다. AFK 플레이어 자체는 팀워크가 필요한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팀원을 어색하게 만들고 적을 상대로 승리하기 어렵게 만들기 때문에 짜증이 납니다.

그러나 Vicigers가 AFK라는 단어를 들으면 이미 AFK의 진정한 의미를 알고 있습니까? 자리를 비운 플레이어가 있는 경우 어떻게 처리합니까?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전문을 읽어보세요.

게임에서 AFK의 의미 알아보기 

AFK
MLBB 게임에서 AFK. 출처: 유튜브.

AFK는 "키보드에서 멀리". 인도네시아어로 이 단어의 의미는 "Go/Exit the keyboard"입니다. 일반적으로 AFK라는 단어는 온라인 상태이고 움직이지 않는 캐릭터를 가리킬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온라인 게임에 대해 이야기할 때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또는 모바일 레전드, “키보드에서 멀리”는 플레이어가 게임에 참여하다가 여러 가지 별도의 이유로 갑자기 게임을 중단하는 것으로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

불안정한 인터넷 연결로 인해 캐릭터가 자리를 뜨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자신의 캐릭터를 제어할 수 없습니다. 이 때문에 플레이어 캐릭터는 침묵합니다. 

실제로 모바일 기기의 많은 온라인 게임에서 모든 플레이어는 이 게임 중에 적에게 쉽게 책임을 지지 않도록 자신의 캐릭터를 제어하기 위해 계속 열심히 노력할 수 있어야 합니다. 

글쎄, 이와 같은 "AFK 선수"는 종종 팀원을 다치게 합니다.

친구가 자리를 비웠을 때 이기는 방법

부인할 수 없습니다. 게임 도중에 자리를 비우는 플레이어가 있으면 짜증이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우리가 마지막 피 한 방울까지 싸우면서 전쟁처럼 즉시 포기할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길 수 있는 상황도 있습니다. 따라서 AFK인 플레이어가 있는 경우 아래에 요약된 일부 트릭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억지로 공격하지 마라

모바일 레전드 트릭
MLBB 게임의 전쟁. 출처: VCGamers.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할 때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개인화되는 것입니다. Mobile Legends 게임처럼 자리를 비운 팀원이 있다면 친구 주변에 있지 않도록 하세요.

팀이 수적으로 열세일 때 가장 적게 죽도록 노력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원수는 빨리 부자가 되어 그의 이익을 퍼뜨리지 않을 것입니다. 

반면에 팀은 미성년자를 충당하기 위해 순자산을 사용할 것입니다. 예, 비결은 가능한 한 많은 적을 죽이는 것입니다.

혼자 농사짓지 마세요

파밍 몬스터즈 시즌 1
MLBB 게임에서 파밍. 출처: VCGamers.

당신과 당신의 팀이 농사를 짓는 동안 계속 함께 걷는 것이 좋습니다. 친구가 자리를 비우면 적군이 빠르게 공격하여 빠르게 승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때는 혼자서도 적을 모을 수 있었다. 숲에서 혼자 노는 것은 무작위 전투에 연루되는 것을 피하는 좋은 방법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팀이 금메달을 따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팀이 뒤쳐져 있다면 쪼개지 말고 4명이면 상대를 하나씩 빼앗기에 충분합니다. 또는 한 사람은 농사를 짓고 다른 사람은 영웅을 사냥할 수 있습니다.

적 포탑에 대한 표적 공격

MLBB의 적 포탑. 출처: VCGamers.

이 방법은 Mobile Legends, AOV 및 유사한 게임을 자주 하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포탑이 작으면 당연히 적의 공격 시 편안함이 떨어집니다. 

경고 없이 단 4명의 플레이어로 게임에서 승리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팀이 힘을 합쳐 타워를 밀고 방어해야 합니다. 터릿 Mobile Legends에서는 매우 민감하여 포탑이 맞으면 상대 팀이 즉시 올 것입니다. 

따라서 푸시 타워만으로는 죽을 위험이 큽니다. 따라서 3명의 친구만 있으면 5명의 영웅에 맞서 포탑을 방어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적 ML 포탑을 밀어낼 수 있는 5명의 영웅, 자동 파괴!

전쟁 중 상황을 주시하십시오

워 모바일 레전드. 출처: VCGamers.

아시다시피 ML 영웅은 각자의 역할이 있습니다. 앞줄에는 전투기와 탱크가 있고 mms와 암살자는 뒤에 있습니다. 

글쎄, 이 상황은 전쟁에서 더 쉽게 이기기 위해 유지될 것입니다. 1단계의 영웅이 패배하면 나머지는 퇴각하는 것이 좋다.

이상적으로는 팀원이 부족할 때 방어하는 동안 포탑 뒤나 기지에서 엄폐해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사망 가능성이 줄어 듭니다. 

그러나 당신의 팀이 위험을 감수하는 데 능숙하지 않다면 상황은 바뀌지 않을 것입니다. 죽은 상대가 1~3명일 때는 즉시 추격하거나 아직 살아있는 상대의 영웅을 추격하는 것이 좋다. 

성공하면 그룹의 네트워크가 확장되고 아마도 당신의 팀은 Lord를 죽일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팀이 자리를 비운 경우에도 Mobile Legends 게임에서 계속 승리할 수 있는 몇 가지 요령 또는 쉬운 방법입니다. 어때요, 당신만의 비법이 있나요? 댓글란에 공유해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적 포탑을 훔치는 최고의 모바일 전설 영웅 5명

저렴하고 즉각적인 충전 다이아몬드의 경우 다음에서만 충전하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