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령을 사용하여 물을 제거하는 Minecraft 방법

Minecraft는 물을 제거합니다

물은 마인크래프트 게임에서 유용한 아이템이지만 물 속에 있을 때는 게임이 잘 되지 않는다. 그럼 물기를 제거하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많은 플레이어가 Command 사용을 찾고 있습니다.

Minecraft 플레이어가 특정 영역에서 물을 제거하려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중 기지를 건설하려고 하는데 기지 자체를 만들기 위해 물을 제거해야 한다고 가정해 봅시다.

Minecraft에서 물을 제거하는 한 가지 방법은 Sponge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불행히도 스펀지는 구하기 어렵고 물을 제거하려면 스펀지가 더 필요합니다. 스폰지를 사용하는 대신 마인크래프트 명령을 사용하여 물을 대량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명령어 자체는 에디션에서 채팅창에 특정 텍스트를 입력하여 사용하는 고급 기능입니다. 자바 그리고 근본적인. 치트를 활성화해야 하며 게임에서 작동하는 명령의 접두사로 슬래시(/)가 필요합니다.

Minecraft Tricks 명령으로 물 제거

Minecraft에서 물 제거하기.
Minecraft는 물을 제거합니다. 출처: VCGamers.

물기를 제거하려면 '/fill' 명령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채우기'는 플레이어가 블록을 교체하거나 원하는 블록으로 영역을 채우는 데 사용하는 명령입니다.

물을 방출하려면 두 세트의 좌표(X, Y 및 Z)가 필요합니다. 첫 번째 좌표는 물을 제거해야 하는 영역의 모서리 중 하나에서 가져와야 합니다. 그런 다음 Vicigers는 대각선 반대쪽 모서리로 이동하여 좌표를 기록해야했습니다.

Bedrock의 물 블록 교체

둘 다 좌표가 있으면 베드락 에디션 플레이어는 "/fill <첫 번째 좌표>를 입력해야 합니다. 물 0 물갈이”라고 채팅창에 좌표에 있는 기존 물 블록만 대체합니다.

Java Edition에서 물 바꾸기

"/채우기"를 입력해야 합니다. 물에는 물." 이 둘의 유일한 차이점은 명령을 방송한 후에 0을 쓸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Minecraft 게임에서 물을 빼는 방법

물이 일부인 수중 건물이나 구조물을 지을 때 가장 흔한 문제는 물이 원하지 않는 곳으로 가는 것입니다. 아래의 몇 가지 방법에 따라 물을 건조할 수 있습니다.

수원 변경

Minecraft에서 물 제거하기.
수원을 변경하십시오. 출처: VCGamers.

물은 항상 수원 블록에서 다른 방향으로 퍼지기 시작합니다. 이 수원 블록은 종종 매우 쉽게 찾을 수 있으며 물이 퍼지는 것을 막기 위해 플레이어는 단단한 블록을 사용하여 수원 위에 블록을 배치하여 수원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많은 양의 물에 넣으면 리소스 블록이 파괴되어 블록이 깨지면 물이 보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해내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리며 Vicigers는 그 과정에서 몇 가지 스페이드를 겪을 것입니다. 말할 것도 없이 제거하는 물의 크기와 깊이에 따라 약간 까다로울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중력으로 인해 바닥으로 떨어지기 때문에 가능하면 자갈이나 모래로 영역을 차단하십시오.

빈 버킷 사용

Minecraft는 물을 제거합니다
Minecraft 게임에서 양동이 사용. 출처: 유튜브.

양동이는 3개의 철 주괴로 제작대에 V자 모양으로 배치하여 제작할 수 있습니다. 빈 양동이를 사용하여 물을 추출하려면 양동이를 손에 들고 물의 근원을 찾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스폰지 사용

Minecraft는 물을 제거합니다
스펀지. 출처: 유튜브.

스폰지는 해양 기념물의 스폰지 방에서만 생성되는 블록입니다. 스펀지는 반경 7블록 이내의 물을 흡수하여 즉시 젖은 스펀지가 됩니다. 젖은 스펀지를 용광로에 녹이면 다시 마른 스펀지가 됩니다.

해양 기념물에서 스폰지는 일반적으로 물이 없고 천장과 벽을 따라 젖은 스폰지로 채워진 스폰지 방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어떤 도구로도 채굴할 수 있지만 일반 괭이로 가장 빨리 부술 수 있습니다.

이제 젖은 스폰지는 더 이상 물을 모으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젖은 스펀지를 최대 용량의 스펀지로 생각하십시오.

마른 스펀지를 얻으려면 젖은 스펀지를 말려야 합니다. 젖은 스펀지를 말리려면 요리를 하듯 가연성 물질을 넣은 버너에 넣어야 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에서 물을 제거하는 방법, 100% 작동합니다!

모래 사용

황금 사과
마인크래프트의 모래. 출처: IGN

Minecraft의 대부분의 블록과 달리 모래와 자갈은 중력의 영향을 받으며 아래 블록이 해제되면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이 기능은 깊은 지역에 고인 물을 제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래를 잡고 있는 동안 플레이어는 깊은 구멍이나 영역이 모래로 채워질 때까지 오른쪽 클릭 버튼을 연속으로 누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삽을 사용하여 모래를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가 이 물을 제거하는 방식으로 플레이하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용암 사용

마인크래프트 스카이블럭
용암. 출처: VCGamers

용암이 물 블록에 닿으면 돌로 변하고, 물에 닿으면 흑요석으로 변합니다.

이 방법은 비현실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물을 낭비하고 암석을 채굴하려는 플레이어에게는 유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Pocket Edition, 게임 플레이 및 무료 다운로드 방법!

에서만 저렴하고 빠른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