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게임의 의미와 기원

Team Liquid TI 11, gg라는 단어의 의미,

문구와 좋은 게임의 의미 또는 때때로 GG 또는 GGWP로 축약되는 "Good Game, Well Played"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익숙할 것입니다. 특히 온라인 게임이나 e스포츠의 인기와 함께.

e스포츠와 경쟁 게임의 문화는 궁극적으로 인기 증가와 함께 많은 새로운 상호작용을 창출합니다.  

점점 더 유명해지는 많은 플레이어 프로필 외에도 많은 이벤트가 게임 역사에 큰 영향을 미친 중요한 순간이 있다고 합니다.

당신에 따르면 GG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실제로? 이 문구가 유명해지려면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합니까?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제대로 사용할 수 있을까요?

또한 읽으십시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미국 게임, 여기 전체 목록이 있습니다!

좋은 게임은 무엇을 의미하며 어디에서 오는가?

좋은 게임의 의미
마라톤. 출처: 유튜브

많은 사람들은 "좋은 게임"이라는 말이 얼마나 오래 사용되었는지 깨닫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사실, 마라톤 게이머들은 1994년부터 이 표현을 사용했는데, 당시에는 사용할 수 있는 인터넷 옵션이 많지 않았습니다.

LAN과 WAN을 지원하는 최초의 비디오 게임 중 하나가 바로 이 게임이었습니다. DOOM은 당시 IBM 및 Windows PC 플랫폼에서 인기가 있었지만 미국의 많은 플레이어는 Macintosh 컴퓨터를 사용했고 1인칭 슈팅 게임인 Bung ie의 Marathon에 액세스할 수 있었습니다.

이 문구는 다음과 같이 게임이 끝날 때 스포츠맨 정신을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좋은 게임의 의미 문자 그대로. 이것은 당신의 팀과 상대방이 좋은 게임을 개발했다고 말하는 방식입니다.

GG 외에도 선수들은 경기 초반에 행운을 의미하는 GL을 스포츠맨십의 표시로 표현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읽으십시오: Epic Games의 무료 게임 추천, 지금 플레이하세요!

좋은 게임이라는 단어의 사용 개발

좋은 게임의 의미
도타 2. 출처: detik.com

시간이 지남에 따라 GG의 사용이 증가했습니다. 그 당시 여전히 워크래프트 III 모드였던 고대의 방어는 2000년대 초반에 인기를 끌었던 경쟁 게임으로 "좋은 게임"이라는 용어가 등장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상당한 발전이 Dota 2를 따랐고 이 기능은 최종 게임 동작으로 발전했습니다. 팀원 모두에게 "GG"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항복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Dota 2에는 "좋은 게임"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프랑크푸르트 메이저 대회에서 팀 시크릿이 타이핑한 GG를 둘러싼 논란이다.

w33이 GG를 먼저 쳤을 때 OG를 상대하던 Puppey와 친구들은 우위를 잃었습니다. 게임에서 OG에게 승리가 주어졌지만, 팀 시크릿이 항소를 하여 경기에서 이겼고, 다음 게임에서 벌칙을 받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ota 2의 역할 영웅과 5 포스트 유사점 및 차이점!

좋은 게임 문구의 올바른 사용과 의미

무료 화재 정찰
삽화

"좋은 게임"이라는 문구의 의미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전했습니다. 좌절한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GG"를 먼저 입력합니다. 특히 게임에서 도타 2, 아무 플레이어에게나 GG를 입력해도 일반 경기에서는 아무 효과가 없습니다.

시작도 안 했는데 게임이 끝났다는 말은 냉소적으로 들린다. 적이 강해지고 있어 더 이상 막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이제 "something GG"라는 문구를 게임이나 메타게임이 점점 더 강해지고 멈출 수 없다는 의미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결국 당연한 일이다. GG 의미 종종 "강하고 통제되며 게임을 끝낼 수 있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점) gg 도메인은 유럽 전역의 많은 시장 및 게임 사이트에서 사용됩니다. 이것은 관용구 "GG"가 게임 생활과 얼마나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는지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많은 프로 e스포츠 선수들은 GG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드라이너로 유명한 미라클처럼 팀 리퀴드, 게임이 끝날 때 "GG" 대신 "gege"를 입력했습니다.

글이 무엇이든 모두 같은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적 팀에 대한 감사를 표현하기 위한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GG라는 단어에 대한 두 가지 다른 해석이 있습니다. 첫째, "GG"라는 용어는 다른 사람이 할 수 없는 일을 한 사람을 칭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대한 충격에 대한 응답으로 "GG"라고 말하는 것도 일반적입니다.

둘째, "굿 게임"이라는 문구는 저질러진 불합리한 행위를 의미합니다. 그래서 상황에 따라, 좋은 게임의 의미 또는 GG는 속어에서 긍정적인 의미와 부정적인 의미를 모두 가질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