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dom Hearts 4 예고편 공식 공개, 새로운 소식은?

Kingdom Hearts 4 예고편

Square Enix는 Kingdom Hearts 시리즈의 20주년을 기념하여 Kingdom Heart 4 예고편을 공식적으로 공개했습니다.

킹덤 하츠 중 하나이다 프랜차이즈 20년 전인 2022년 3월 28일에 처음 출시된 스퀘어 에닉스의 가장 인기 있는 시리즈 그 동안 이 시리즈에서 많은 타이틀이 출시되었습니다.

이것은 물론 스퀘어 에닉스가 만든 이 시리즈의 속편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한 답이자 희소식이다.

따라서 Kingdom Hearts 4 예고편의 출시는 이전 예고편인 Kingdom Hearts 3 및 Kingdom Hearts: Melody of Memory의 연속입니다. 이 시리즈는 이전에 각각 2019년과 2020년에 출시되었습니다.

더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이 글을 통해 킹덤 하츠 4 예고편 리뷰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quare Enix가 개발한 새로운 전술 RPG 게임, Triangle Strategy

킹덤 하츠 4 예고편

아시다시피 Square Enix는 Kingdom Hearts 20주년 기념 예고편을 통해 Kingdom Hearts 4의 존재를 공식적으로 알렸습니다.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채널 YouTube에는 약 7분 길이의 Kingdom Hearts가 있습니다. "The Lost Master Arc" 시리즈가 곧 시작됩니다 계략 킹덤 하츠 4는 트레일러 그 릴리스.

또한 초기 예고편은 Kingdom Hearts에서 본 적이 없다고 생각하는 그래픽 스타일로 일종의 현대 도시를 엿볼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당신은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계략 이것은 이전보다 향상된 그래픽 품질과 함께 제공됩니다. 그 이유는 도시의 모습과 인물들이 너무나 섬세하고 사실적으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소라의 귀환

Kingdom Hearts 4 예고편
소라 – 킹덤 하츠 4

처음에는 트레일러 현대 도시 한가운데 아파트에서 막 눈을 뜬 소라의 모습을 그리고 있다. 이번 소라의 모습은 이전과는 사뭇 다른 성숙하고 패셔너블한 모습이었다.

그 외에도 소라에게 인사하러 온 스트렐리치아라는 소녀가 나타난다. 그가 도시에 왔을 때 Strelitzia는 Sora가 7일 동안 잠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소녀의 모습은 Quadratum이라는 이 세계가 정상적인 삶을 가진 세계임을 설명합니다. 그러나 그들에게 이 세상은 죽음 이후의 세상이나 사후 세계.

또한 읽으십시오: NieR Automata와 Babylon Fall 이벤트의 콜라보레이션 시작, 플레이하셨나요?

New World Named Quadratum

Kingdom Hearts 4 예고편
Quadratum – 킹덤 하츠 4

앞서 설명했듯이 Kingdom Hearts 4의 예고편은 Quadratum이라는 매우 현대적인 세계의 설정을 묘사합니다. 이 Quadratum은 계략 이것.

도시에는 거리 표지판에 가타카나가 쓰여 있는 도쿄와 비슷한 그림이 있습니다. 실제로 Quadratum은 수십 대의 자동차, 고속도로 및 고층 빌딩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평범한 현대 도시처럼 보이지만 Quadratum은 신비로 가득 찬 도시입니다. 깨어난 소라에게 인사를 건넨 소녀는 두 사람의 "내세"라고 표현했다. 

배틀 킹덤 하츠 4

Kingdom Hearts 4 예고편
예고편의 전투 소라

중간에 트레일러, 거대한 무자비한 인물이 갑자기 나타나 주변의 모든 것을 파괴하고 그곳 주민들에게 혼란을 야기했습니다.

그 모습을 본 소라는 곧바로 그 거인과 맞서 싸운다. Sora가 변경할 수 있는 Keyblade와 함께 새로운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기 때문에 이 섹션에 다른 항목이 나타납니다.

소라의 주력 무기는 테라나 여운처럼 다양한 형태로 변신이 가능한 것 같다. 또한 Heartless의 대규모 공격을 피하기 위해 주변 건물을 활용하여 상당히 민첩한 움직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사업을 잘하고 싶습니까? 학습을 위한 비즈니스 게임 추천을 확인하세요!

Kingdom Hearts 4에서 하데스의 등장 징후

킹덤 하츠 4
킹덤 하츠 4

결국, 트레일러 킹덤 하츠 기능 장면 Donald와 Goofy가 겉보기에 무언가를 찾는 모습을 보여주는 단편. 

그들은 어두운 동굴에서 소라를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그러나 반드시 사실은 아닙니다. 트레일러 어두운 곳에서 두 사람의 목표와 목적이 무엇인지는 아직 불명확하다.

도널드의 빛나는 막대기의 도움을 받아 그곳을 탐험하던 중, 신비한 인물이 깜짝 등장했다. 이 형상은 하데스의 목소리와 함께 나타나는 불이기 때문에 푸른 불의 대명사 하데스일 수 있다.

Donald와 Goofy가 어디로 가는지 묻는 목소리와 함께 파란 불꽃 일 수있는 빛이 그들 뒤에 나타납니다. 두 사람이 그들을 놀라게 한 빛을 보기 위해 돌아섰을 때, 그것은 이 시점이었습니다. 트레일러 끝.

에서 트레일러 한편, 도날드와 구피가 실제로 찾고 있던 것이 하데스였는지, 둘 다 왜 그렇게 했는지에 대한 가정이 재등장한다.

반면 스퀘어 에닉스는 팬들이 더 애타게 기다리도록 유혹하기 위해 하데스의 등장 신호를 보낼 수도 있다. 계략 이것은 릴리스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inbow Six 모바일이 곧 출시됩니다. 사용해 볼 준비가 되셨습니까?

기반으로 트레일러, Kingdom Hearts 4는 아직 개발 단계에 있으며 Unreal Engine 5를 사용할 계획입니다. 

Lost Master Arc라는 제목으로, 계략 이것은 Master of Masters의 신비한 인물을 그의 대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또한 개발자는 아직 릴리스 일정 및 플랫폼 목표는 무엇입니까? 그러나 Kingdom Hearts가 PC 또는 차세대 콘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