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이들은 Mobile Legends 및 팁에서 최고의 탱크입니다.

가장 민첩한 탱크 영웅

특히 MOBA 게임에서 모바일 레전드, 탱크는 방어력이 강하고 적을 잠그고 전투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오래 지속되는 최전선 방어입니다. 영웅 탱크는 일반적으로 공격을 주도하며 공격을 시작할 적절한 시간과 상황을 기다립니다.

일반적으로 전차는 하부 포탑에 착륙합니다. 탱크는 방어력과 체력이 상당히 높지만 데미지는 낮습니다. 그것의 높은 내구력은 일반적으로 전장 한가운데에서 적을 고정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탱커는 위험한 적을 밀어내고 팀원에게 입힐 잠재적인 피해를 줄임으로써 HP가 적은 팀원을 보호할 수도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Mobile Legends 탱크와 팁!

Mobile Legends의 모든 탱크 중에는 내구성이 강하고 적의 피해를 쉽게 흡수할 수 있어 초보자에게 좋은 탱크가 여러 개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Mobile Legends 탱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티그리알

Mobile Legends 탱크

초기 게임: 스킬 2를 먼저 열어 캐리가 버프를 받도록 돕습니다. 버프를 받은 후 미니맵을 보고 적의 버프를 공격할 기회가 있으면 캐리로 하세요. 이 기간에 스킬 2를 적절하게 사용하여 적을 방지하십시오. 한 차선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덤불 주위를 돌아다니며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중간/후기 게임: 이 단계에서 당신은 적으로부터 당신의 물렁한 영웅을 보호하고 항상 당신의 캐리 앞에 있을 수 있습니다. 적이 당신의 캐리를 갱킹하고 있다면 스킬 2를 사용하여 그들을 뒤로 밀 수 있습니다. 팀원에게 비전을 제공하여 팀원을 돕습니다. 터렛의 아웃사이드 세트를 완성하면 적의 터틀을 잡고 갱캐 캐리를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단계에서 아무데나 궁극기를 부주의하게 사용하지 마세요. 적절한 순간을 기다려야 하며 궁극기로 성공적으로 시작하면 적 팀 전체가 전멸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Balmond 카운터 아이템 권장 사항

에디스

에디스

2022년 최고의 탱크 중 한 명인 Edith는 자신이 목록에 있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Hero Edith에는 두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즉 탱크 역할을 하는 큰 몸체를 가진 Phylax의 첫 번째 형태입니다. 두 번째 모드는 팀에서 Marksman 역할로 분류할 수 있는 Edith입니다. 탱크 모드의 에디스는 매우 두꺼운 내구도를 가지고 있으며 팀 전투가 발생할 때 매우 성가신 군중 제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Edit는 명사수 모드에서 매우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에디스가 궁극기를 사용할 때 이 영웅은 매우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쿠프라

Mobile Legends 탱크
쿠프라

그의 능력을 통해 Khufra는 자신이 적을 제어하고 전진을 막고 자신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Khufra는 전투를 시작하고 적을 강제로 처리하고 그의 팀은 장거리에서 안전하게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훌륭한 최전선 탱크가 됩니다.

탱커로서의 내구성 덕분에 Khufra는 초반에 안전하게 맵을 돌아다니며 팀이 길을 건너는 것을 돕고 적이 우리 팀에 피해를 주지 않도록 적을 제어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팀 전투에서 Khufra는 그의 팀과 함께 공격을 주도할 수 있으며 적 팀을 괴롭히고 아군과 함께 목표물을 포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4의 고통스러운 Wanwan 빌드 아이템, Crazy!


박시아

박시아

Baxia는 다른 탱크에 비해 매우 과소평가된 탱크입니다. Baxia는 탱크 영웅, 특히 이니시에이터에게 필요한 모든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Baxia는 하나의 스킬에서 빠르게 회전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대 플레이어를 납치하는 데 필요한 CC 기술도 소유하고 있습니다. 기술 1과 2. 함께 기술 1 그는 Baxia를 빠르게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와 함께 기술 1 또한 Baxia를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지도 열기 ~하는 동안 회전.

그리고 빠지지 않는 것은 기술 가진 영웅에 대한 카운터인 패시브 생활 도둑질 그리고 HP 등록 키가 큰 것.

가톳카차

Mobile Legends 탱크
가톳카차

초반 게임: 오프플레이너로서 당신의 우선 순위는 자신의 레인을 확보하고, 적 오프라이너보다 우위를 점하며, 팀원이 다른 사이드 레인으로 갱킹할 경우 미드라인으로 회전하는 것입니다. Gatotkaca를 사용하면 Blast Iron Fist를 사용하여 미니언 웨이브를 빠르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반: 게임 중반에는 팀원에게 갱킹을 요청해야 합니다. 갱킹이 성공하면 경로에 외부 및 내부 포탑을 떨어뜨리는 것을 우선 순위로 삼아야 합니다.

후반 게임: 이 시점에서 포탑이 없거나 1개만 남을 때까지 차선을 밀 수 있습니다. Gatotkaca는 오프플레이너로 전투를 시작해야 하므로 적에게 좋은 CC를 보장하려면 다음 콤보를 사용하여 팀이 적을 죽일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히어로 브로디의 5가지 장점, 히어로 OP!

에스메랄다

Mobile Legends 탱크

Esmeralda는 방패를 조작하고 물리 및 마법을 파괴할 수 있는 움직임으로 피해를 입히는 능력으로 인해 Esmeralda가 일찍 건물을 짓는 데 성공할 경우 처리하기 매우 어려운 영웅이 됩니다.

적에게 방패를 주는 영웅으로서 에스메랄다 유저들은 팀과 조율해야 하고 조율할 때 타이밍을 잘 맞춰서 갑자기 나타나서 방패를 주어 적의 생명을 구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그녀의 피해로 방패를 무시하고 적의 방패를 자신의 생명으로 줄이는 능력으로 인해 Esmeralda는 적과의 결투에서 탁월하고 진행 중인 결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탱커로서의 Esmeralda의 특성은 또한 그녀가 팀과 함께 시작하거나 푸시 스플릿을 수행할 수 있게 하여 적들이 와서 그녀를 막고 그녀가 그들과 결투하고 그녀의 팀이 공격 없이 푸시할 수 있는 지도의 다른 영역에서 압력을 끌어낼 수 있게 합니다. 싸움.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시즌 24의 마샤 빌드 아이템 추천

글루

글루 (출처: gamedaim)

초기 게임 – 먼저 스킬 1을 열고 캐리가 버프를 받도록 도와주세요. Gloo의 패시브 스킬을 활성화하려면 적을 공격하십시오. 이미 레벨 4에 도달하면 포탑에 있는 적을 쓰러뜨릴 수 있는 충분한 HP가 있으므로 포탑을 조종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Mid Game – 이 단계에서 Gloo는 지속적인 빌드를 얻고 많은 마법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가장 빛납니다. 이 콤보를 사용하여 두꺼운 벽 사이를 돌진할 수도 있으므로 현명하게 사용하고 죽음을 피하세요.

늦은 게임 – 이 단계에서 질척거리는 영웅을 적으로부터 보호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