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Factory Challenge를 위한 최고의 Skyler FF Combo Pet

ff 상환 코드

Skyler 사용자라면 이 기사를 반드시 읽어야 합니다. 2022년 3월 팩토리 챌린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콤보 펫 스카일러 FF를 논의했기 때문입니다.

Skyler는 캐릭터 명단에서 가장 인기있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프리파이어. 여기에서 2022년 3월 최고의 Skyler FF 콤보 애완동물 목록을 살펴보겠습니다.

Factory Challenge는 아마도 가장 유명한 Free Fire 스페셜 룸 챌린지 중 하나일 것입니다. 가이드는 매우 쉽고 도전도 매우 흥미 롭습니다.

공장 챌린지에서는 공장 옥상에 내려가 주먹이나 근접 무기를 사용하여 싸워야 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캐릭터와 애완 동물을 사용하여 전투 중에 특정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캐릭터와 애완동물은 뛰어난 능력으로 Free Fire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이는 궁극적으로 플레이어가 더 나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스카일러는 팩토리 챌린지에 가장 적합한 캐릭터는 아니지만 그녀를 애완 동물과 짝짓기하면 그녀의 능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아래 목록은 해당 모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Skyler FF 콤보 애완동물입니다. 그러나 이 목록은 특정 순서나 순위가 아니며 참조용으로만 제공됩니다.

콤보 펫 스카일러 FF 목록

Skyler는 인기 음악 아티스트 Son Tung M-TP를 기반으로 한 Free Fire의 캐릭터입니다. 그의 인게임 설명에 따르면 그는 CEO이자 슈퍼스타입니다. 한편, 그의 게임 내 능력은 '리프타이드 리듬'이라고 불린다.

이 스킬은 발동 시 50미터 내에 있는 5개의 글루 벽을 파괴하는 음파를 방출하는 활성 능력입니다. 이 스킬은 또한 게임에서 사용되는 매 글루 월마다 4HP를 회복합니다.

판다 명탐정

콤보 펫 스카일러 FF
팬더

Detective Panda는 Factory Challenge에 적합한 애완동물입니다. 그는 당신이 할 때마다 HP를 증가시키고 증가시킬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전투가 끝날 때마다 추가 HP를 얻게 됩니다.

판다의 축복은 판다 명탐정이 가지고 있는 스킬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수준에서 그의 능력은 판다 형사가 적을 죽인 후 4 HP를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펫 레벨 7에서 최대치에 도달하면 죽일 때마다 10 HP를 회복합니다. 이 Skyler FF 펫 콤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명탐정 판다는 Lv.3 백팩과 반다나를 두른 모습이 귀엽게 생긴 애완 판다 중 한 명입니다. 그의 독특한 능력은 '판다의 축복'이라고 불리며 죽일 때마다 HP를 10 회복합니다.

정령 여우

콤보 펫 스카일러 FF
정령 여우

Spirit Fox는 특수 공간 규칙에서 의료 키트 사용을 허용한다면 Factory Challenge에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스피릿 폭스는 초기 단계일 때 간단한 헬스 키트를 사용하여 추가로 4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을 Well Fed라고합니다.

Spirit Fox는 또한 레벨 7까지 레벨을 올릴 때 건강 팩을 사용하여 추가로 10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플레이어가 의료 키트를 적용한 후 더 나은 HP 포인트로 적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미스터 와거

콤보 펫 스카일러 FF
와거

세 번째 Skyler FF 콤보 애완동물은 Mr Waggor입니다. 공장 챌린지에서 특별한 방 규칙이 벽을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면 Mr Waggor와 Skyler는 짝을 이루는 데 치명적인 콤보가 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에게 글루 벽 수류탄이 없을 때 Waggor 씨는 Smooth Gloo라는 능력을 사용하여 120초마다 하나씩 생성합니다.

글루 벽 수류탄이 없으면 이 능력은 기본 수준에서 120초마다 수류탄을 생성합니다. 레벨 3에서 글루 벽 수류탄이 2개 미만인 경우 Smooth Gloo는 100초마다 하나씩 만듭니다.

펫이 최대치에 도달하면 플레이어가 2개 미만의 Gloo Wall 수류탄을 휴대할 때 100초당 하나의 Gloo Wall 수류탄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Waggor 씨와 함께라면 Gloo Walls를 많이 공급받게 될 것이며, Mr Waggor는 이를 사용함으로써 자신의 능력을 더 잘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와거의 레벨 3 최대 스킬은 글루 월 수류탄이 2개 미만일 경우 글루 월 수류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에 사용할 최고의 FF MAX 애완동물 5종

로키

콤보 펫 스카일러 FF
로키

Rockie는 'Stay Chill'이라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 수준에서 이 능력은 캐릭터에서 활성화된 활성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6%까지 줄입니다. 이 스킬은 DJ 알록, 스카일러, 크로노 등 액티브 스킬을 가진 캐릭터를 보유한 플레이어에게 유용하다.

로키가 최대화되면 스킬 쿨타임이 15% 감소한다. 그는 캐릭터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줄이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Free Fire에서 Skyler와 짝을 이루는 최고의 애완 동물입니다. 펫 레벨 7까지 극대화되면 활성 쿨타임을 15%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드레키

콤보 펫 스카일러 FF
드레키

Dreki는 'Dragon Glare'라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 수준에서 이 능력은 반경 10미터 내에서 의료 키트를 사용하는 상대를 볼 수 있습니다. 효과는 3초 동안만 지속됩니다.

펫 레벨 7과 능력 레벨 3에서 드래곤 글레어는 반경 30m 내에서 의료 키트를 사용하는 적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효과는 5초 동안만 지속됩니다. 이 능력의 고유한 능력으로 인해 Dreki는 2022년 3월 Skyler와 최고의 Free Fire 애완동물 조합 목록에서 5위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kyler Vs D-Bee: CS FF MAX에 대해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Factory Challenge에서 사용할 수 있는 Skyler FF 애완동물 콤보 중 일부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