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124 Vs Xayne Vs Chrono FF: Clash Squad에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개편

A124 vs Xayne vs Chrono FF 사이의 Clash Squad 모드에서 사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이 기사에서 비교를 확인하십시오.

Clash Squad 모드를 켭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일반적인 배틀로얄과 다릅니다. 경기는 라운드로 나뉘며 각 라운드는 한 팀이 승리하기까지 거의 1분 정도 지속됩니다.

이 빠르게 진행되고 액션으로 가득 찬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승리하기 위해 빠르고 교활해야 합니다. 기술은 의심할 여지 없이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성격은 많은 차이를 만듭니다. A124, Xayne 및 Chrono FF는 전투에서 잘 수행되는 강인하고 검증된 세 캐릭터입니다.

그들은 강력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게임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배틀로얄 모드에서는 최고의 선택이지만, 클래시 스쿼드에서는 어떤 모습이며 누가 최고일까요?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A124, Xayne 및 Chrono FF 비교

Clash Squad 모드는 Free Fire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케이드 모드 중 하나입니다. 이 모드는 두 분대 간의 짧고 강렬한 전투를 특징으로 합니다.

두 팀은 7라운드 동안 서로 대결해야 합니다. 네 라운드에서 승리하는 팀이 승자로 선언됩니다.

플레이어는 Clash Squad 모드에서 원하는 Free Fire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세 가지 인기 있는 Free Fire 캐릭터인 Chrono FF, Xayne 및 A124를 비교하여 게임에서 Clash Squad 모드에 누가 더 적합한지 결정합니다.

A124

크로노 FF
A124

스킬 A124, "Thrill Of Battle"은 Free Fire MAX 플레이어가 치유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고 HP를 재생하도록 도와줍니다. 이 능력은 4초 안에 60EP를 HP로 변환합니다. 사용 후 10초의 쿨타임이 있습니다.

A124는 전투에서 야만적으로 사용하기에 완벽합니다. 자가 치유를 통해 죽을 염려 없이 상대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EP가 남아있는 한 이 전략을 사용하여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최고 레벨에서 A124는 60초라는 훨씬 더 짧은 쿨다운으로 50EP를 HP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제인

크로노 FF
제인

Xayne의 스킬 "Xtreme Encounter"는 전투에서 Free Fire MAX 플레이어를 강화합니다. 능력이 활성화되면 사용자는 일시적으로 80 HP를 얻고 15초 동안 글루 벽과 실드에 130%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후 100초의 쿨타임이 있습니다.

Xayne은 Free Fire MAX에서 완벽한 고옥탄 및 고성능 캐릭터입니다. 이 능력은 사용자에게 싸울 기회를 주기 때문에 치열한 상황에 이상적입니다.

크로노 FF

크로노 FF
크로노

Chrono 기술 "Time Turner"는 Free Fire MAX 사용자를 게임 내 손상으로부터 보호합니다. 능력이 활성화되면 800 HP의 포스 필드가 생성됩니다.

스킬은 6초 동안 지속되며 포스 필드에 있는 당신을 외부 손상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사용 후 120초의 쿨타임이 있습니다.

OB31 업데이트 이후 너프를 받았지만 여전히 크로노 FF는 최고의 캐릭터입니다. 그것의 역장은 들어오는 사격으로부터 팀을 보호하거나 초크 포인트를 잠그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포스 필드에 있는 동안 상대방을 쏠 수 있습니다. 역장 내 플레이어의 이동 속도도 5% 증가했습니다. 효과는 3초 동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200초입니다.

가장 높은 수준에서 Time Turner는 플레이어의 이동 속도를 15% 증가시킵니다. 효과는 8초 동안 지속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170초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lok vs A124 vs Otho FF: 랭킹 푸시에 가장 좋은 것은?

결론

크로노 FF
제인

Chrono FF는 Squad Clash 경기 중에 유용합니다. 그러나 그의 포스 필드는 전투에서 우위를 잃었기 때문에 방어용으로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긴 쿨다운 시간과 함께 이 모드에서 사용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Chrono는 플레이어를 적의 공격으로부터 보호하고 이동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능력의 쿨타임이 매우 길다.

A124는 캐릭터를 위한 확실한 선택입니다. 이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게임 내에서 빠르게 치료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EP에 의존하는 그의 능력. 

게임 내내 EP 막대를 가득 채우려면 버섯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기술은 자금을 다른 일에 써야 하기 때문에 좋은 경제적 결정이 아닙니다.

반면 A124는 라운드가 시작되기 전에 플레이어에게 상당한 HP 부스트를 제공합니다. 이 능력은 또한 훨씬 더 짧은 쿨다운 시간이 필요합니다.

A124는 Chrono보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짧기 때문에 능력을 더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Chrono for Free Fire의 Clash Squad 모드보다 A124가 약간 더 나은 선택이라고 해도 무방합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Xayne은 플레이어에게 최고의 선택입니다. 그녀의 능력은 방패와 빛나는 벽을 파괴할 수 있으며, HP 보너스를 통해 사용자는 전투에 앞서 돌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주관적이며 모든 사용자를 위한 참조용입니다. 언급된 스킬은 최대 레벨이었다. Clash Squad 모드에서 A124, Xayne 및 Chrono FF 간의 스킬 비교입니다.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Xayne을 위한 최고의 FF 애완 동물 콤보

VCgamers에서만 다이아몬드와 UC Free Fire를 충전하세요. 모든 인도네시아 게이머를 위한 안전하고 편안한 충전 사이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