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접 시즌 27을 위한 FF 무기 콤보, 대량 처치!

원샷 원킬하는 방법 ff

시즌 27에는 근거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F 무기 콤보가 몇 가지 있습니다. 이 무기를 사용하면 많은 사람을 죽일 수 있습니다.

총은 모든 것입니다 가레나 프리파이어 명백한 이유로; 그것은 궁극적으로 슈팅 게임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적과 싸울 때 생존하려면 총기가 필요합니다.

당신과 적 사이의 거리는 다양할 수 있습니다. 즉, 총격전에는 근거리, 중거리, 장거리 전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게임에 포함된 다양한 무기를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의 필요에 맞는 완벽한 FF 무기 콤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멀리서 적과 교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저격수나 저격총을 주 무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보조 무기는 중거리 장애물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AR 또는 LMG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공격적인 전략을 채택해야 하기 때문에 근접전은 더욱 어렵습니다.

근접 전투에서는 산탄총이나 SMG와 결합된 공격 플레이 스타일이 생존에 필수적이며, FF 무기 콤보의 다른 무기도 주요 선택을 보완해야 합니다.

좋은 점은 이 기사가 근거리 사격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F 무기 콤보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근거리 전투에서 최고의 FF 무기 콤보

다음 FF 무기 콤보는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에 이상적이며 근접 전투에 사용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일반적인 아이디어는 강력한 산탄총이나 SMG와 함께 적절한 AR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원하는 정확한 FF 무기 콤보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다음 조합에서 무기를 혼합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적을 죽이기 위해 근접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F 무기 콤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8월+M1014

FF 무기 콤보
M1014

AUG는 중거리 전투에서 효율적으로 전투 지원을 제공하는 Garena Free Fire의 뛰어난 AR입니다. 게다가 적절한 발사 속도도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에 이상적입니다.

반면 M1014는 데미지가 높은 단거리 무기로 근처의 적을 제거하는 데 적합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산탄총이기 때문에 쉽게 처치하려면 한두 발의 총알을 연결해야 합니다.

그로자 + MAG-7

FF 무기 콤보
그로자

인상적인 특성으로 인해 Groza는 Free Fire에서 최고의 AR로 간주됩니다. 데미지가 높은 총은 놀라울 정도로 정확하며, 특히 근거리에서 사용자가 쉽게 적을 처치할 수 있습니다.

Groza와 함께 게임에서 가장 안정적인 산탄총인 반자동 MAG-7을 휴대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라도 MAG-7을 마스터하고 실수로 접근하는 적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M4A1 + MP5

FF 무기 콤보
MP5

M4A1은 플레이어가 BR에서 필드에서 쉽게 찾을 수 있거나 CS 모드에서 획득할 수 있는 가장 균형 잡힌 AR입니다. 균형 잡힌 특성으로 인해 M4A1은 거의 모든 전투 상황에 적합합니다.

근거리 총격전에서 MP5와 함께 M4A1을 사용하면 적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MP5의 뛰어난 성능을 통해 사용자는 쉽게 지배할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더 많은 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AN94 + UMP

FF 무기 콤보
AN94

AN94는 놀라운 이동 속도를 제공하는 AR로 알려져 있으며, 근거리 전투에서 무기 취급이 용이합니다.

놀라운 데미지 등급은 AN94 사용의 또 다른 이점으로, 사용자는 BR 또는 CS 모드에서 공격적인 게임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N94를 UMP와 같은 SMG와 결합하면 근접전에서 살아남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생존 외에도 플레이어가 상대방 앞에서 적절한 이동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면 받는 피해를 최소화하고 얻는 킬 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많이 움직이고 빠르게 싸우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 FF 무기 콤보가 당신에게 완벽합니다.

그러나 유효 사거리의 한계로 인해 때때로 목표물에 사격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UMP가 속도를 높이고 사용자가 중거리에서 쉽게 사격할 수 있게 해주는 곳입니다. 높은 장갑 관통 피해와 이동 속도를 갖춘 이 SMG는 최고의 SMG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7에서 FF의 Xayne 캐릭터를 위한 최고의 펫 5종

AK + 톰슨

FF 무기 콤보
톰슨

AK는 Garena Free Fire에서 가장 인기 있는 무기 중 하나입니다. 경기에 참여하기 가장 쉬운 무기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총은 큰 피해를 입히는 데 가장 뛰어난 무기 중 하나이며 반동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AK는 근접 전투에 적합합니다.

AK의 반동을 제어할 수 있다면 톰슨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Thompson은 Free Fire에서 최고의 SMG 중 하나입니다. 반동이 안정적이며 플레이어는 이동 속도와 높은 발사 속도를 유리하게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톰슨은 산탄총과 함께 적 플레이어에게 물을 뿌리는 데 완벽한 무기입니다. 반동은 다루기가 어려울 수 있지만 사용자는 점사를 발사하여 이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42발 탄창을 사용하면 총알이 한동안 계속 날아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dom FF Squad로 플레이할 때 하지 마세요

각 FF 무기 콤보의 모든 무기는 근거리에서 효과적이므로 때때로 무기 간에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Free Fire MAX에서는 근접 전투에 동일한 FF 무기 콤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