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드롭에 착륙하지 않아도 되는 최고의 FF 전리품 위치

칼라하리 FF 지도

핫 드롭에 착륙하지 않고도 최고의 FF 전리품 위치를 확인하려면 이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아직 초보이시거나 많은 전리품을 얻고 싶으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프리파이어 플레이어에게 훌륭한 전리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착륙 지점을 제공합니다. 이 위치는 5개 지도 모두에 걸쳐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드롭 포인트는 지역에 따라 다른 드롭 포인트보다 안전합니다.

많은 전투를 주최하는 분주한 FF 전리품 위치는 플레이어에게 이상적인 착륙 지점이 아닙니다. 기회주의적이고 다소 안전한 장소에 착륙하는 것이 경기에서 확고한 발판을 마련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Free Fire에서 전리품을 안전하게 얻으려면 이 FF 전리품 위치에 착륙해야 합니다.

가장 안전한 FF 전리품 위치

화성 전기(버뮤다)

FF 전리품 위치
화성

Mars Electric에서 좋은 전리품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은 버뮤다 지도의 가장자리에 있으며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그들은 건물에 엄폐하여 싸움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은 약탈에 비교적 안전하지만 플레이어는 Factory와 Pochinok에서 회전하는 상대를 인식해야 합니다. 일제 공격에 휘말리는 것은 좋게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약탈하고 숨거나 안전한 지역으로 회전하는 것입니다.

사령부(칼라하리)

FF 전리품 위치
칼라하리

지휘소는 하나 ff 전리품 위치 먼저 죽지 않고 많은 전리품을 얻을 수 있는 최선의 선택입니다.

Free Fire에서 가장 위험한 위치는 Command Post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칼라하리 지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커맨드 포스트의 가장 큰 특징은 전체 분대에게 충분한 전리품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많은 무기, 탄약, 전술 장비 및 많은 의료 용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싸움이 났을 때 이 지역에는 엄폐물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건물이 있습니다.

Command Post는 수동적으로 플레이하고 Free Fire에서 구역 혜택을 얻고자 하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한 FF 전리품 위치입니다. 지도 중앙과의 근접성을 감안할 때 이 위치는 잠그거나 방어하기에 적합합니다.

그 크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이곳에서 많은 전리품을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적을 매복할 수 있는 훌륭한 은신처와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Stone Ridge와 Santa Catarina에서 교대하는 상대가 전리품을 찾아 이곳으로 와서 플레이어가 쉽게 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Aden's Creek(버뮤다 리마스터)

FF 전리품 위치
작은 만

Aden's Creek은 장기 캠핑을 원하는 플레이어에게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이 위치는 많은 플레이어가 자주 방문하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전투가 많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전략적 위치 덕분에 섬의 서쪽 부분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위치와 맵 중앙 사이에 여러 개의 핫 드롭 영역이 있으므로 회전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Aden's Creek은 Garena가 추가한 위치 중 하나입니다. 버뮤다 리마스터. Bermuda Remastered의 남서쪽에 위치한 Aden's Creek은 소수의 플레이어를 유치하기 때문에 탁월한 생존 선택입니다.

또한 뛰어난 전리품 분산으로 플레이어는 상당한 양의 아이템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원하는 양의 전리품을 획득한 후 다수의 적을 상대하면서 다른 위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민병대(알파인)

지도 알파인 FF 레드 포레스트
시민군

알파인 지도에 위치한 민병대는 군사 전초기지처럼 조직되어 있으며 고품질 전리품이 있는 흩어져 있는 건물이 특징입니다. 여기서 플레이어가 직면할 수 있는 유일한 문제는 고원이 없고 지도 중앙에 있다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여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지붕을 이용하고 저격수를 사용하여 킬 존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이 이 지역의 첫 번째 선수라면 여기에서 자리를 잡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랭크 모드에서 이 캐릭터를 사용하지 마세요, 정말 멍청한 놈!

모트하우스(연옥)

FF 전리품 위치

Moathouse는 Purgatory 지도에서 훌륭한 전리품을 찾을 수 있는 최고이자 가장 과소평가된 장소 중 하나입니다. 지도의 최북단에 위치하기 때문에 핫 드롭 지역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위치 자체도 매우 독특합니다. 사방이 물로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착륙 단계가 끝난 후 어떤 공격도 기대해서는 안 됩니다. 완료되면 그들은 평화롭게 약탈하고 zipline을 사용하여 본토로 우회할 수 있습니다.

Moathouse는 연옥 맵의 호수 중앙에 있는 작은 섬에 있습니다. 위치가 중앙에서 너무 멀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여기에 착륙하는 것을 피하는 경향이 있어 위치가 완벽합니다.

이제 위치가 전리품에 적합하더라도 팀으로 로그인한 플레이어는 충분한 전리품을 찾지 못할 수 있습니다. 즉, 초기 게임 단계에서는 모두가 돌아다닐 수 있을 만큼 충분해야 합니다.

Free Fire에서 착지할 위치를 아는 것이 모든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쉽게 약탈하고 전략적 영역을 확보할 수 있으며 게임 초반에 킬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dom FF Squad로 플레이할 때 하지 마세요

다양한 지도에서 선택할 수 있는 많은 낙하 위치가 있지만 그중 일부는 눈에 띕니다. 이 지역은 전리품으로 가득 차 있으며 다른 지역보다 상대적으로 안전합니다. 이 위치에 있는 플레이어는 평화롭게 약탈하고 미리 경기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