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지만 모바일 레전드 영웅 베네데타의 5가지 약점

스킨 베네데타 문블레이드 오케이.jpeg

이 영웅은 매우 OP이지만 불행히도 단점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 페이지에서 Benedetta의 5가지 약점을 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enedetta에 대해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이 영웅은 Mobile Legends에서 매우 인기가 있으며 리더보드에서 플레이할 때 항상 퍼즐입니다. 그는 암살자 역할을 맡아 큰 피해를 입히고 팀을 장악할 수도 있습니다.

그는 여명의 땅에서 경쟁을 되살린 모바일 레전드의 영웅이 되었다. 이 Hero Assassin은 무료로 출시되었지만 피해량과 CC를 억제하거나 비활성화하는 능력의 조합이 크기 때문에 실제로 강력해 보입니다.

끔찍해 보일지 모르지만 실제로 그는 알아야 할 몇 가지 결함이 있습니다. 이 약점은 그것을 처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플레이에서 잃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나중에 성능을 약간 늦출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매우 OP이고 무섭지만 약점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Benedetta의 영웅의 약점은 무엇입니까? 아래를 보자.

Hero Benedetta MLBB의 약점

피해가 오래가지 않는다

영웅 베네데타의 약점
MLBB

첫 번째 Benedetta 영웅의 약점은 그가 매우 낮은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약점으로 인해 Benedetto는 오랫동안 싸울 수 없습니다.

베네데타는 물리적 및 마법적 방어 특성이 없고 빌드에서 방어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큰 힘이 없습니다.

이 약점을 극복하기 위해 공격적이고 빠르게 플레이할 수 있으며 Queen's Wings 또는 Brute Force Breastplate와 같은 방어 아이템을 사용하여 강도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그는 기본 공격에 의존하는 영웅 암살자가 아닙니다. 그의 기본 공격으로 인한 기본 피해가 매우 적기 때문입니다. 기본 공격의 고유한 차지 공격 메커니즘은 실제로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불행히도 그의 공격은 너무 느려서 추측하기 쉬웠습니다.

그러나 그는 폭발 피해가 매우 높은 여러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술 조합 - Shadow Slash 및 One Eye For One으로만 적 영웅에게 심각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베네데타의 마나 소모는 조금 역겹다. 이것은 마나 신발(데몬 부츠)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파란색 버프에 크게 의존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파란색 버프를 얻지 못하면 이 영웅 암살자는 모든 능력을 얻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사용하기 어려움

영웅 베네데타의 약점
MLBB

영웅의 약점 두 번째 Benedetta는 다루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많은 Benedetta 사용자가 플레이 중에 멍청하고 부담이 됩니다.

이 영웅의 모든 기술을 이해하고 마스터하는 데 하루나 이틀이 아닌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려면 높은 핸드 스피드, 공격 정확도 및 강한 본능이 있어야 합니다.

Youtube에서 프로 선수를 시청하고, Live Mobile Legends를 실시간으로 시청하고, 일반/실용 모드에서 모든 기술을 이해하는 등 영웅을 제어하는 몇 가지 빠른 방법이 있습니다. 

거기에 높은 수준의 버스트 데미지가 있으면 정말 좋아 보일 것입니다. 또한 추후 신규 영웅이 무료로 출시될 예정이다. 모든 플레이어는 게임을 할 때 경계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는 하룻밤 만에 처리할 수 있는 단순하고 빠르게 진행되는 영웅일 수 있습니까?

그는 실제로 특히 기본 공격을 사용할 때 상당히 복잡한 게임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를 수행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기본 공격을 사용하면 일반 공격 필살기를 활성화할 수 있는 소드 아웃 상태 드라이브가 있습니다.

기본 공격 스페셜은 매우 높은 데미지를 제공할 수 있으므로 전투에서 더 안정적입니다. 하지만 그가 소드 아웃 상태를 공격하기 위해서는 공격하기 전에 공격하는 데 매우 오랜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기본 공격 특수 드라이브는 기본 공격 버튼(오른쪽) 대신 이동 버튼(왼쪽)에 초점을 맞춥니다. 플레이어는 이 메커니즘에 익숙해야 합니다.

생명력 흡수 공격에 약함

영웅 베네데타의 약점
생활 도둑질

영웅의 약점 또 다른 Benedetta는 Lifesteal에 매우 낮은 영향을 미치며, 이 약점으로 인해 강도가 낮아지고 쉽게 강인해집니다.

라이프스타일에 미치는 영향이 매우 낮은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이 스킬은 높은 재사용 대기 시간과 많은 피해를 입히지 않는 기본 공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결함은 극복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유일한 방법은 공격적이고 민첩하게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너무 오래 결투하지 마십시오!

기절에 매우 약함

영웅 베네데타의 약점
충격

베네데타 영웅의 다음 약점은 기절에 대한 약점인데, 이는 암살자 영웅들이 거의 가지고 있는 약점이다.

Benedetta는 저항이 거의 없기 때문에이 영웅을 쉽게 죽이고 동시에 적 영웅으로부터 기절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약점으로 인해 바에서 플레이하고 진동 능력으로 적 영웅을 죽이는 것이 어렵습니다. 이를 극복하려면 공격하기 전에 기절 능력을 사용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그냥 공격하지 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영웅 앨리스의 5가지 약점, 게임 초반 약점!

솔로로 할 수 없습니다

영웅 베네데타의 약점
로드 모바일 레전드

Benedetta의 마지막 영웅의 약점은 그가 주님을 직접 죽일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 약점으로 인해 그가 팀을 이끌기가 어렵습니다.

수명과 내구성이 매우 짧은 구조물의 남용을 포함하여 혼자서 영주를 죽일 수 없었던 몇 가지 이유가 있었습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파트너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혼자하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베네데타 문블레이드 MLBB 출시 일정 및 가격

Vicigers 친구들은 위의 Benedetta의 영웅 약점 목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댓글란에 의견을 적어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