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 플랫폼 용 Valorant, 언제 출시됩니까?

발로란트 콘솔

발로란트는 FPS 게임 매우 인기 있는 PC 및 노트북용. 따라서 콘솔 게임 커뮤니티의 많은 게이머는 좋아하는 콘솔에서 Valorant를 플레이하기를 원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발로란트의 존재와 콘솔 플랫폼용 게임 출시일에 대한 뉴스를 논의할 것입니다. Riot Games의 이 FPS 게임이 언제 콘솔용으로 출시될지 궁금하신가요?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Valorant 최고의 맵에 Viper 라인업 포스트 플랜트, 반드시 기억해야 합니다!

PlayStation, Xbox 및 Switch용 Valorant

콘솔 발로란트 루머
용감한 월페이퍼. 출처: 덱세르토

Valorant의 개발자인 Riot Games는 플레이어의 플레이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게임의 모든 측면을 개선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이번에는 콘솔용 발로란트를 개발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물론 이 소식은 콘솔에서만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이 간절히 기다려온 소식입니다.

Riot Games는 노트북 및 PC용 Valorant를 성공적으로 출시한 후 콘솔 버전의 Valorant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물론 이것은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콘솔 버전을 출시한다는 소문이 있을 뿐만 아니라 Riot Games는 이 FPS 슈팅 게임도 개발했습니다. 이동하는.

오늘날 매우 인기 있는 FPS 게임인 Riot Games는 확실히 더 넓은 게이머 커뮤니티로 확장하기를 원합니다. 모바일 개발 후에는 콘솔 게이머를 위한 Valorant를 개발하고 싶었습니다.

Riot의 FPS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는 소문이 있는 콘솔은 PlayStation 4, PlayStation 5, Nintendo Switch 및 Xbox 시리즈, 즉 Xbox Series X/S입니다.

물론 이 소식은 몇 가지 요인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그 중 하나는 아래 Valorant 콘솔의 게임 디자인 관리자 자리를 위한 자리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Valorant 최고의 맵 3개, 프로 플레이어의 선택!

Valorant의 게임 디자인 매니저 직책 – 콘솔

게임 디자이너 매니저 위치
게임 디자이너 매니저 직위 공석. 출처: 그리드 게임

에 따르면 그리드 게임, 이 확장 소식은 콘솔 플랫폼의 게임 디자인 관리자 Valorant 직책에 대한 공석 확산에서 비롯됩니다.

이 흩어진 문서는 Riot Games가 Valorant를 콘솔 플랫폼에 가져올 최적의 위치를 찾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게임 디자인 매니저 직책은 현장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게임 개발 콘솔.

이 직책은 콘솔 플랫폼용 Valorant 개발, 구현될 기능, 모드 및 시스템 개선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그 외에도 Valorant를 시장과 콘솔 게이머 커뮤니티에 제품으로 제공해야 합니다. 결론적으로, 이 콘솔에 대한 게임 디자인 관리자 직책의 개설은 Riot의 이 FPS 게임이 콘솔에 올 것이라는 소식을 강화합니다.

Game Designer의 이 직책에 대해 알게 된 후 Riot Games가 확장을 원한다고 추측할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질문은 언제 Valorant가 콘솔에 올 것인가? 자, 아래 출시일에 대한 논의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Harbor Valorant Agent를 빠르게 얻는 방법

출시 및 개발 날짜

Valorant 콘솔 출시일
용감한 월페이퍼. 출처: UHD 월페이퍼

Riot Games는 콘솔용 Valorant의 정확한 출시 날짜를 아직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및 Nintendo Switch의 Valorant 출시일은 아직 없습니다.

그러나 발표가 없는 것이 나쁜 소식은 아닙니다. 콘솔용 게임 디자이너 채용 공고를 보면 Riot Games가 개발 중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뿐만 아니라, 로드아웃 또한 발로란트의 콘솔 플랫폼 개발에 대한 인터뷰가 있었다고 밝혔다. 인터뷰는 게임스팟 Riot 총괄 프로듀서 Anna Donlon과 함께.

인터뷰에서 Riot Games의 Anna Donlon은 콘솔용 포트의 프로토타입을 만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PC 및 콘솔용으로 제공되는 게임에는 확실히 여러 요소가 있습니다. 따라서 콘솔로 변환되지 않는 Valorant의 요소가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올해 초 Riot Games는 Microsoft와 협력하여 Xbox Games Pass에 Valorant를 포함시켰습니다. Xbox Games Pass에서 Valorant를 사용하면 Xbox Games Pass 사용자에게 이점이 있습니다.

모두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에이전트 Valorant 계정을 Xbox Games Pass 계정과 결합하는 경우.

그 외에도, 그리드 게임 또한 Riot Games는 Valorant의 PlayStation 진출과 관련하여 Sony와 소통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콘솔 용 Valorant의 뉴스 및 출시일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음에서만 Valorant용 라이엇 포인트를 충전해야 할 필요성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