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명의 핫 코스플레이어, Hakken Ryou 실망!

코스플레이어 (7)

당신에게 위부 또는 오타쿠는 용어에 익숙했을 것입니다 코스프레(코스튬 플레이) 그리고 사쿠라 컨트리의 세계에서 더 이상 낯설지 않은 코스플레이어들. 이 용어는 세상 구석구석까지 꽤 잘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만화, 애니메이션, 만화 캐릭터를 모방하여 내면의 영웅으로 만드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계략 점점 더 정교해지는 발전과 함께. 특히 뷰티와 패션 분야에서요.

이를 통해 그들 중 일부는 이 기능을 활용하여 영화, 소설, 만화, 애니메이션, 게임 또는 만화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최대한 비슷하게 보이게 합니다.

이제 이러한 의상으로 외모를 변경하여 많은 사람들이 점점 알아보기 어렵고 남성처럼 옷을 입은 여성과 그 반대를 구별하기 어렵습니다.

아직도 헷갈리시는 분들을 위해 이 글에서 이 용어와 인기 코스플레이어를 소개합니다. 이 글을 끝까지 봐주세요, ok!

또한 읽으십시오: 세계 수요일은 언제입니까? 이것은 역사와 축하입니다

코스플레이어

코스플레이어 (1)
코스프레 의상을 입은 여성(출처: Pexels)

사실 코스프레와 코스플레이어는 다릅니다. 코스프레(cosplay)의 정의는 코스프레를 하는 사람들이 행하는 활동이자 예술적인 행위입니다.

그런 다음 코스 플레이어 자체는 두 가지 영어 용어 조합, 즉 의상 (의상)과 역할극 (역할극)에서 나옵니다.

즉, 코스플레이어는 특정 캐릭터를 대표하는 의상과 패션 악세서리를 착용하고 최대한 그 캐릭터에 가깝게 행동하는 사람입니다.

코스플레이어는 자신만의 문화를 창조하고 특정 국가에서 일본 문화를 공연하기 위해 원하는 의상을 입고 역할을 수행하는 데 '코스프레'라는 용어의 사용이 더 광범위해지고 널리 사용됩니다.

알려진 바와 같이 이 코스플레이어는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어떤 의상이든 사용합니다. 만화, 망가, 애니메이션, 만화, 영화, 드라마, 심지어 게임에서 좋아하는 캐릭터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Android RPG 애니메이션 게임 5가지

유명 코스플레이어

특정 캐릭터의 역할을 맡는다고 하면 국내외적으로 꽤 유명한 인물들이 여럿 있다. 후보자가 누구라고 생각하십니까?

쿠마치

코스플레이어 (3)
KumaQi (출처: kumaqiii/Instagram)

유명 코스플레이어의 첫 번째 줄은 중국 국적의 쿠마치(KumaQi)입니다. 그가 여자라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 못합니다.

사진을 보면 얼굴이 굉장히 잘생겼고, 오똑한 콧날, 오똑한 턱, 우뚝 솟은 몸매. 정말 남자의 키를 좋아합니다.

정말 잘생기고 아름다운 사람으로 변신해서 많은 여성들이 잘생겨서 감탄하게 되었기 때문에 아무도 이런 생각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이를 통해 이를 확인했다. 트윗 2015년 6월 5일 개인 트위터 계정(@kumaqiii), 여기서 그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오랫동안 로그인하지 않았습니다. 저를 좋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 가지를 설명해야 합니다. 저는 소년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남자입니다…

물론 이것은 코스프레 팬들에게는 놀라운 일입니다. 그들의 관점에 따르면 그들은 항상 여자가 아닌 남자를 동경해 왔기 때문입니다.

글쎄, 그가 코스프레 한 캐릭터 중 하나는 Kuroshitsuji 애니메이션의 Undertaker입니다. 그는 가지고있다 그것을 게시 개인 인스타그램(@kumaqiii) 팬들에게 많은 찬사를 받았다.

푸니푼

푸니푼
푸니푼 (출처: punipun7/Instagram)

Punipun은 인도네시아에서 온 코스플레이어입니다. 코스프레 팬이시거나 코스프레 행사에 자주 참석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보셨을 것입니다.

Clarissa Widjaya, BSc(Hons), S.Kom은 Punipun7 또는 Punipun이라는 무대 이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992년 10월 7일생으로 현재 나이 30세 입니다. 와우, 그래, 그의 얼굴은 매우 귀엽다.

그는 2006년부터 또는 14살 때부터 코스프레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습니다. 애니메이션, 만화, 애니메이션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계략. 그는 또한 악기 연주와 사진 촬영에 재능이 있습니다.

Punipun은 인도네시아 출신의 전문 코스플레이어, 게이머, 음악가, 기업가 및 관상가입니다.

또한 NHK Kawai.i International의 Viewer's Choice Award 부문 준우승 및 결승 진출, 2019 Indonesia Gaming Award 올해의 가장 좋아하는 코스플레이어 부문 결승 진출 등 코스프레 분야에서 여러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2015년부터 지금까지 Punipun은 공식적으로 Reon and Friends 만화의 캐릭터 중 하나인 Oren의 코스플레이어가 되었습니다.

그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확인해보면(@punipun7) 애니메이션에서 게임에 이르기까지 여러 캐릭터를 코스프레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멋지지 않니, 푸니푼?

쿠루스 우사코

코스플레이어 (5)
쿠루스 우사코 (출처: Kurusu_usako/Instagram)

IMDb에 따르면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코스플레이어 중 한 명은 쿠루스 우사코(Usako Kurusu)입니다. 그는 일본 출신의 그라비아 아이돌, 코스플레이어, 유튜버, 포커플레이어입니다.

1991년 9월 30일 일본 우와지마현에서 태어나 현재 나이 32세입니다. 2017년 파칭코 팔러 '히녹스 그룹' 홍보대사로 위촉되면서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유튜버로 활동하면서 더욱 유명해졌고 그라비아 아이돌(일본 잡지 모델) 제의도 많이 받았다.

또한 그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kurusu_usako), 그라비아 사진을 몇 장 찾았을 것입니다. 그녀는 또한 애니메이션 Rozen Maiden에 있었던 게임 캐릭터로 코스프레했습니다.

리나 마유미

리나 마유미
마유미 리나 (출처: mayumireena/Instagram)

인도네시아의 코스플레이어인 Punipun 외에 본명이 Maharani인 Mayumi Reena가 있습니다. 1994년 2월 6일 베카시에서 태어난 그는 현재 29세입니다.

mediaformasi.com이 보도한 바에 따르면 그의 코스프레 성적은 2018 Tokyo Game Show 행사에서 Cosplay Competition Night 이벤트로 나왔지만 2018 Clas:h 이벤트도 통과했습니다.

2014년 애니메이션 이누야샤의 히구라시 카고메로 코스플레이어로 데뷔했습니다. 게다가 코스프레라는 취미를 가지고 있어서 그 캐릭터처럼 옷을 입을 수도 있다.

그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보면 (@mayumireena), 그녀는 주로 Kèqíng, Klee, Eula Lawrence 등과 같은 Genshin Impact 게임 캐릭터와 같은 애니메이션 및 게임의 캐릭터로 코스프레했습니다.

료 하켄

료 하켄
Hakken Ryou (출처: _hakkencoser_/Instagram)

그래서 마지막 코스플레이어는 Hakken Ryou입니다. 아마 그녀에 대해 잘 아시는 분들은 남자 캐릭터를 연기하는 코스플레이어인데, 그녀의 외모가 의외의 정말 아름다워서 알고 보니 여자라는 사실이 대중들에게 더 놀랍습니다.

Hakken Ryou는 1998년 5월 3일에 태어난 말레이시아 시민권자입니다. 사실 Hakken Ryou는 본명이 아니라 코스프레 이름으로만 사용합니다.

그녀는 12살 때 코스프레의 세계에 뛰어들기 시작했습니다. 코스플레이어가 아닌 그녀는 모델이기도 합니다! 시원하고 정말 딱이죠?

게다가 굉장히 유연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어서 일명 엄청 잘생겼고, 여성스럽게 보이면 엄청 예쁜 여자가 된다.

그가 코스프레 한 캐릭터 중 일부는 Naruto Shippuden 애니메이션의 Itachi입니다. 그러나 그가 글을 올리자 대중은 완전히 놀랐다. 코스프레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_hakkencoser_)는 애니메이션 Jujutsu Kaisen에서 Gojo Saturo가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최고의 법률 애니메이션 시청 사이트 및 Indo Sub!

그렇다면 여러 나라의 유명 코스플레이어 5명을 알아볼까요? 누가 가장 매력적이라고 생각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